삼중달 구상 허브

…이 이야기를 믿어 달라는 게 아닙니다. 대저 회의주의란 건강한 정신의 징표이니까요. 우리 모두 예전에는 편향과 과학 때문에, 그리고 참된 종교관이 부재한 탓으로 그대들과 같았습니다. 그대들은 당신의 선입견을 유지해도 됩니다. 일단 당장은요.

다만 우리가 부탁하고자 하는 것은 여기서 읽은 내용을 기억해달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대에게 때가 왔을 때, 이 세계에서의 눈을 감았다가 다시 뜨자 녹색 하늘에 세 개의 달이 떠 있는 것을 보게 되었을 때, 그대는 그대의 수호천사가 누구인지 기억하게 될 것이며, 우리에게 합류할 것입니다.

그대를 지켜봅니다. 그대를 보호합니다. 그대는 사랑받습니다.

☽☽☽


—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시에서 수집된 ☽☽☽ 구상 모집 소책자에서 발췌한 글


threemoonsinitiative.jpg

☽☽☽ 구상의 기

요주의 단체: 삼중달 구상 / ☽☽☽ 구상1

요주의 단체 번호: 4019

별명: 삼중달, 얄라코라의 아이들, 두라크나우우(Durakh-Naùu)2 ☽☽ 구상,3 월출구상4

활동 영역: 코르베닉, 지구, 허구의 서사5

위협 등급: 주황색

설명: 삼중달 구상은 소위 코르베닉(Corbenic)이라고 알려진 사후세계, 우리에겐 SCP-2922-C로 등록된 곳에 근거지를 두고 있는, 차원을 초월하는 인간들의 군사조직이다.

본 구상은 약 14,000 년 전, 인류가 사후세계를 조직적으로 식민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구상에서 망자의 죄악은 엄격한 판결 과정을 거치고, 타옥위원회(墮獄委員會; Perdition Committee)의 3분의 2 다수결에 따라 상벌을 받는다.

구상은 그 군사부문인 인류방어군단을 통해 인류 종족을 보호하는 차원간 보안군 행세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지구를6 사찰하고 그 수호를 위해 비밀리에 군사적 개입을 한다. 이 때 사건의 뉘앙스나 장기적으로 예측되는 결과 같은 것은 아랑곳하지 않는 경우가 다반사다.

유기물질은 코르베닉을 떠나는 것이 불가능하다. 그래서 삼중달 구상과 관련된 물체들의 절대 다수는 무인기를 비롯한 코르베닉에서 원격조종하는 기계들이다. 이 물체들은 달의 어두운 면에 있는 차원간 구멍을 통해 우리 세계로 들어온다.

구상에 소속된 자들은 자기네가 인류의 이해를 위해 작전을 수행한다고 믿고 있지만, 군사적 무단개입, 형편없는 의사소통, 내부 관료제 문제 등등이 (우리와 비교했을 때) 군사 부문만 불균형적으로 비대한 점과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이 자들은 우리 차원의 공중 안전에 잠재적 골칫거리가 되고 있다.

삼중달 구상과 SCP 재단은 카그나초 조약을 통해 불안정한 평화 관계를 맺었다. 이 조약의 파기는 잠재적 XK급 세계멸망 시나리오로 취급된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