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 C 플라스틱스 허브

/*
    BLANKSTYLE CSS
    [2021 Wikidot Theme]
    By Placeholder McD and HarryBlank
    Based on:
       Paperstack Theme by EstrellaYoshte
       Penumbra Theme by EstrellaYoshte
*/
@import url('https://fonts.googleapis.com/css?family=Do+Hyeon');
 
#header h1 a::before, #header h2::before {
    font-family: 'Do Hyeon', 'Montserrat', sans-serif !important;
}
 
#header h1 a::before {
  content: var(--header-title, "제43연구격리기지");
}
 
#header h2::before {
  content: var(--header-subtitle, "흔한 관행을 부수다");
}
 
h1,
h2,
h3,
h4,
h5,
h6 {
    font-family: 'Do Hyeon', 'Montserrat', sans-serif !important;
}
SCPlastics02Small.png

위스콘신주 슬로스스핏

대부분, 슬로스스핏은 북미대륙에서 가장 기괴한 장소 중 하나지만, 미스테리 하우스나 도깨비도로 같은 재미없는 것은 찾지 못할 겁니다. 대신, 우리에게는 존 채프먼이 직접 심은, 수액 대신 사과주가 흐르는 사과 과수원이 있습니다. 모든 집이 유령 들렸고, 여러분은 슬로스스핏 역사협회와 시의회가 제공하는 유령 관광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야영장비는 언제나 대여 가능하며, 쏟아지는 별빛과 무시무시한 나무들이 가득한 숲 속에서 모험을 하고 하룻밤을 보내려면 배짱이 두둑하셔야 할 겁니다. - 슬로스스핏 관광 안내서, 2016년판.

미네소타와 위스콘신 사이의 경계선 오른쪽의 커다란 주에 있는 아주 작은 마을. 서쪽으로는 미네소타주 덜루스시(Duluth), 그리고 동쪽 어딘가에서는 위스콘신주 슈피리어호(Superior)를 찾을 수 있죠. 더글러스(Douglas)군 가장 뒤에 위치했고, 미합중국의 넥서스 23개 중 하나이며, 로드킬(Roadkill)군, 오리건주(Oregon) 그리고 데일포트(Daleport) 다음으로 활성화된 곳입니다.

슬로스스핏은 기본적으로 "중서부 마을"이라고 생각하면 불쑥 떠오르는 바로 그곳입니다. 중심가는 줄 없는 활처럼 휘어져있고 서로 다른 방향으로 이리저리 뻗어져있습니다. 남쪽으로는 킹 순환로(King Circle), 클라크가(Clark Avenue), 그리고 교외지역에 메이플가(Maple Street)가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는 두 개의 세속 고등학교가 있는데, 바로 잭슨 슬로스 기념 고등학교와 잭슨 슬로스 시니어 고등학교입니다. 북쪽으로, 덜루스를 향해 가다보면 한편에는 고속도로 사무실이 있는 브레이로(Bray Road)가 있고, 버려진 농장이 딸린, 시간을 넘나드는 포탈이 우물에 숨겨진 집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과거 이 우물에 운석이 떨어지고, 과수원에서 먹을 수 없는 열매가 열린 이후 10년 동안 주변 땅이 메말랐다고 합니다.

서쪽으로 뻗은 중심가는 루디네 카페부터 블랙가든 주점, 베리네 레스토랑 같은 온갖 종류의 작은 가게들로 가득 찬 시내입니다. 거기다가, 계절마다 열리는 온갖 종류의 관광객 등처먹기도 있습니다. 존 헨리의 대장간은 낡아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진품을 원하는 관광객들 덕에 잘 팔리고 있습니다. 관광객 등처먹는 놈들은 호다그 알1, 진짜 외계금속까지 온갖 종류를 초자연적인 장식품이라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필름을 현상해주는 카메라점은 바로 옆에 대량의 악보를 팔고 고등학교 오케스트라에 있는 모두에게 악기를 대여해주는 음반가게가 있습니다.

또한 서쪽에는 원하는 사람 누구나 들어올 수 있고, 옆에는 성공회와 가톨릭 두 교회가 있는 개 공원이 위치해 있습니다. 마을에서 서쪽으로 더 멀리 가보면 유대교 회당이 있고, 마을 안에는 작은 사당과 예배당 몇 개가 있습니다.

마을 동쪽 끝에는 중요한 장소가 하나 있는데 그곳의 이름은 S & C 플라스틱스 빌딩입니다. 또 다른 이름은 바로…

제87기지

제87기지는 재단에서 가장 괴짜 같은 기지들 중 하나다. 1990년대의 제19기지처럼 극단적인 수준은 아니지만, 그 안에서 살고 일하는 사람들에게 기묘한 일이 생기기가 쉽다, 마치 이 넥서스처럼. 이런 특이한 사건들이 자주 일어난 탓에, 기지 직원들의 정신은 온갖 사건사고에 적응했다. 기지 직원들은 미중서부 재단 기지들에서 가장 부지런한 일꾼들이지만, 그와 동시에, 마을 인근 숲의 변칙적 성질의 연구를 위한 장기간 캠핑 같은 사기증진 훈련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들이기도 하다.

- 필립 버호튼 박사, 『십자로: 미국의 도시 변칙 넥서스 연구』

2015년 현재, 제87기지는 834명의 재단 연구원들과 관리 직원들이 근무하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다중우주 사건 부서의 관리 중심지이자, 재단 넥서스 연구 구상(NRI) 본부이기도 합니다. NRI에서는 슬로스스핏을 Nx-0018로 분류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는 구체적인 넥서스 상호작용 규약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마을 사람들에게서 변칙성에 관한 지식을 제거하는 행위는 그들의 삶에 해로울 것이다. 오직 기지의 보전이나 수많은 슬로스스핏 주민 다수의 삶이 위험에 처하였을 때만 개입하여야 한다.

2) 재단 인원들은 슬로스스핏 내 공동체 구성원들을 E계급 인원으로 간주하며, 그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다. 슬로스스핏 외부의 변칙성에 관한 지식은 대중들 사이에 널리 퍼져있기는 하지만, 극단적인 상황이 아니라면 추가적인 전파가 있어서는 안 된다.

3) 재단 인원들은 차량의 징발, 수사권한, 마을에 위협이 되는 개인들을 구금할 권리가 포함된 특권을 가진다.

4) 모든 주요 변칙개체- 특정 비분류 변칙 독립체(UAE)들 채프먼-341 ("염소인간"), 채프먼-342 ("죄지은 제시"), 채프먼-343 ("도마뱀인간 러브버드"), 채프먼-344 ("갈고리 손 남자"), 채프먼-345 ("칼들의 왕 요셉 마섹"), 채프먼-346 ("여왕 고리 뱀"), 그리고 채프먼-347 ("라티아강의 괴물 랏시")- 의 포획 및 격리에 수단과 방법을 총동원하여야 한다. 발견할 경우, UAE-트라이온-001("뒤에 숨은자")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포획 및 무력화하여야 한다.

제87기지는 1970년대 재단이 아마 가장 크게 좆망한 사건이었던 캠프 크로코우(Krakkow) 사건 이후, 1976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캠프 크로코우와 변칙개체들

캠프에 가는 첫날은 어느 아이에게나 무섭습니다. 그리고 슬로스스핏 같은 마을에서는 특히 더 무섭습니다. 왜냐하면 마을에 서술력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충분히 무서운 캠프파이어 이야기들, 악몽들, 그리고 화장실 속 벌레 따위에 대한 보편적인 불안감은 땅에 심령적 흉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캠프 크로코우에서 그 흉터들은 악몽으로 나타나며, 그들을 붙잡아 두는 유일한 물건인 수호 곰 토템을 재단이 제거하자, 캠프의 경계선 내에 있던 모두가 죽었습니다.

재단은 토템을 대체했고, 본래 앞으로 캠프에서 있을 활동을 감시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87기지를 설립했습니다. 재단은 슬로스스핏을 그 당시 미국 중서부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은 비극과 씨름하고 있을 뿐인, 그저 평범한 마을이라 믿었습니다. 그리고 미합중국의 다른 지역으로 인력과 자원을 이전하기 전까지 딱 10년 동안만 그 기지를 운영할 계획이었습니다.

그 대신, 재단은 매주 화요일마다 정확히 10초 동안 중심가에서 중력이 사라지는 것을, 사람들이 적절한 시간에 뛰어올라 근처 지붕에 착륙하는 것을 스포츠로 만들 정도로 알고 있던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재단은 경찰서에서 정기적으로 UFO 목격담에 대처해야 하고, 주유소 계산원들이 자길 사슴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재단은 수백 마리의 미확인생물과 괴물딱지들이 숲에서 살아가는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재단은 이전부터 넥서스들, 특히 수백 가지 변칙적 질병의 온상이자 본질적으로는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의 검역 지대였던 메릴랜드주 하크니스(Harkness), 그리고 결코 해가 뜨지 않는 오리건주 에븐타이드(Eventide)에 대해 연구해 왔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지금까지 재단에 의해서, 마을 기록이나 입소문을 통해 독립적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슬로스스핏의 고립된 성질은 오랫동안 재단이 이것을 어떻게 발견했느지에 대해 의문들을 제시해왔는데 제87기지 사령부나, 지역 사령부, 심지어 평의회 의원들을 비롯한 그 누구도 이 의문에 대답할 수 없었습니다. 단순히 캠프 크로코우에서 변칙성에 대한 정보를 얻었고, 현장에 나타났습니다.

슬로스스핏은 다른 모습의 넥서스였는데, 그곳의 변칙성들은 모든 종류의 민속, 도시전설들, 혹은 그냥 분명 이상한 것들 같은 이야기들의 중심에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온 마을이 서술적 논리에 따라 굴러가는데, 이러한 논리들은 종종 누군가의 삶의 '줄거리'를 이상한 방향으로 옮겨놓고, 이야기의 절정들은 모두 너무 흔합니다. 슬로스스핏은 자기 경계선 안에서 데우스 엑스 마키나를 불러오려하는 시도를 혐오하고, 도시 범위 내부에서 아이러니를 불러오려 시도하는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을 사랑합니다. 이것의 좋은 예로, "뭐가 잘못되겠어?"라고 말하는 행동은 재미있거나 처참한 결과를 불러올 수 있으며, 최고 $10,000의 벌금과 5년 징역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을 전설과 변칙성들의 이상한 부분 대다수는 마을을 둘러싼 숲에 집중되어있습니다.

여기서 떠나라
염소인간이 여기 산다
굶주렸고, 이리저리 돌아다니지
어서 빨리 달아나라!
버마 면도

— 코흐의 오두막집 근처 아기뼈숲에서 발견된 표지판.

슬로스스핏을 둘러싼 숲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마을 북쪽은 브라이로를 접하고 오래된 농장이 있고, 아기뼈숲이 있습니다. 아기뼈숲은 염소 얼굴을 한 악마 같은 살인자가 부부를 납치해서 죽은 엄마에게서 아기를 훔치고 둘을 강에다 던져 넣었다고 전해지는, 지금은 말라버린 강바닥 위에 있는 다리 때문에 그런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염소인간이 살고 있다고 전해지는 코흐의 오두막집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 다음은 옛 마을 광장이 있었던 마을 남쪽으로, 슬로스 삼림이라고도 부릅니다. 이곳에서는 마을의 설립자인 잭슨 슬로스가 1887년부터 1890년 크리스마스 때까지 살았습니다. 당시 캐나다와의 무역을 위해 뉴토론토(New Toronto)라고 불렸던 슬로스스핏은 잭슨 슬로스가 오리건주 서부에 사는 옛 동료이자 친구인 윌헬름 시스킨과의 경쟁을 위해 세운 목재 생산 마을이었습니다.

1890년 크리스마스 날, 슬로스의 장원과 그의 가족 절반(아내 이모젠, 아들 재스퍼)이 거대한 싱크홀 속으로 사라졌습니다. 그의 딸 캐롤라인은 결막염에 걸려 병원에 입원하고 있었는데 그 덕분에 생명을 구했습니다. 들려오는 말에 따르면 이모젠과 재스퍼, 그리고 심지어 슬로스 본인도 여전히 슬로스스핏을 거닐고 있다 합니다. 비록 모습이 달라지긴 했지만요.

싱크홀이 생기기 전까지 뉴토론토는 조용한 마을이었습니다. 하지만 싱크홀이 열린 이후 초자연적 현상들이 규칙적으로 일어났고 특히 핼러윈,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만우절, 그리고 독립기념일 같은 명절에는 특히 심해졌습니다. 뉴토론토라 불리던 곳은 버려졌고, 구덩이의 위치는 잊혔으며, 정착민들은 오늘날의 슬로스스핏인 북쪽으로 이주했습니다.

마지막은 마을 남서쪽으로 폭발한 숲이라고 불리는데, 몇몇 나무들이 마치 폭발의 여파에 휩쓸린 것처럼 이상한 각도로 휘어져 있기 때문에 그런 이름으로 불립니다. 폭발한 숲은 수백 마리의 괴물딱지와 미확인생물, 기이한 것들의 서식지이며, 지역내 나무늘보 개체군부터 호다그 둥지, 황량한 빈터에 꼿꼿이 선 죽은 나무 한 그루에 사는 뒤에 숨은자까지 다양한 것이 서식합니다.


이 카논에 추가하려면

규칙은 간단하지만, 집중해서 읽기를 추천합니다.

1) 적절한 구두법, 철자법 그리고 문법을 사용해서 글을 쓴다.

2) 작성한 글을 올리기 전에 비평을 받는다. (아님 말고요. 여기 있는 좋은 이야기들은 콜드포스트입니다.)

3) 저녁상을 차리고, 2단계를 반복한 다음 (선택사항), 글을 올린다.

S & C 플라스틱스는 이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느슨한 카논들 중 하나입니다. 아래의 이야기들을 읽으면서 배울 수 있는 여러 특징들이 있고… 아님 완전히 새로운 방향을 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카논에 작품을 남기는 방법은 몇 가지가 있는데, 그중 무엇을 택할지는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렇지만 분위기 면에서는 대체로 "파멸적이고 어둡고 음울한" 느낌은 적고, "표면 아래에서 기이한 것들이 끓어오르는 별난 마을" 느낌은 많습니다. 매사추세츠주 아캄(Arkham) 느낌은 적고, 워싱턴주 트윈픽스(Twin Peaks) 느낌는 많습니다.

만약 이 카논에 작품을 쓰고 싶다면, 여기 분위기를 잡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읽기/보기/듣기 자료가 있습니다.

  • 《그래비티 폴즈》, 애니메이션 텔레비전 프로그램, 2012-2016, 알렉스 허쉬 제작.
  • 《트윈 픽스》, 실사 텔레비전 프로그램, 1990-1991, 데이비드 린치 제작.
  • 《킹 폴즈 AM》, 드라마 팟캐스트, Make-Believe Picture Company 제작.
  • 《우리 마을》, 1938년 연극 작품, 손턴 와일더 각본.
  • 당신이 생각한 어느 것이든 글을 쓰는 데 가장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야기

독립적인 이야기:

By Djoric:

책략 - S & C 플라스틱스 세계관의 기초가 되는 이야기입니다.
금요일 - 연대적으로 처음이거나, 아님 처음 공식적으로 S & C 플라스틱스를 위해 쓰여진 이야기.

By Ihp:

캠프의 마지막 날 - 사랑하는 엄마 아빠에게, 전 잘 지내고 있어요…

life-in-the-multiverse - A tale of the Bailey Brothers

케테르 모기들의 공격! - 가까운 극장에서 만나요!

S & C 플라스틱스의 핼러윈 - 혹은 왜 네가 삼하인에 항상 차려입어야 하는지.

그리고 난 괜찮아 - 여기 세상의 끝이 찾아왔- 나요?

불장난 - It's not 'magic', it's 'EMF Manipulation!'

local-legends - Let me tell you a story…

unscience - "History Channel" my ass.

dance-the-danse - Of Legends and Hallows.

a-very-bailey-christmas- "Say hi to dad for me?" "I will. Promise."

holy-crap-this-is-a-long-christmas-tale- "We're gonna need a lot of eggnog and a lot of rum after this."

satyr-s-reign - Psycho killers, qu'est que c'est?

happy-howlidays - Effects have defects, take a howl at the moon.

coyotl - Coyote, meet Capricorn.

sh-tpost-and-c-plastics-tale - April 1st is a quiet day.

i-h-p-proposal- The Story of Your Life.

a-christmas-caterwaul- What the Dickens?

crying-over-coffee- What do you do when you can't remember the good old days?

By ksaid:

four-seconds-low-pitched - Emergency protocols for Jackson Sloth Memorial High.

By Anonymous Author:

나쵸 업무 - 의욕이 차오르는 한 실험은 계속된다.

By HammerMaiden:

leafers - Sometimes you've just gotta get away from it all…

By Technician Downs:

the-shark-pt-1 - Bellincioni and Reader hit the bar.

By Petrograd:

대위스콘신의 시간 범죄 - 입문 - Time travel is a recurring pain.

By DrChandra:

허먼 풀러는 엉덩이에 넣을 수 있다 - 스포 주의: 결국 넣습니다.

SCP-4040 - About a hole in the ground.

Wait, Did You Mean The Movie Or Pulp Magazines? - Momo joins the gang, and no one will print it. Not even S&C Paper.

By stormbreath:

SCP-001-D - 시간이 지나면, 악마조차 늙어간다.

By Researcher Blasko:

tight-bookshelves - Remember to give your books room to breathe.

By Ellie3:

S & C Plastics Actually Does Their Job - Cover-ups are annoying.

The Many Business Ventures of S & C Plastics - Why don't you S&C Peruse this tale?

a-hero-i-would-be - I'm a Superhero!

entangled-in-an-interdimensional-spirally-dance - "This isn't Koala's Pit, right?"

"넌 내 허세를 눈치챘어." - 함께 돌아오다.

Sloth's Pit Christmas Façade - Good grief…

By Uncle Nicolini:

sc-paper - Switching between cover-ups is even more annoying.

연작 이야기

1040 By Ihpkmn 그리고 HammerMaiden
tax-man - Let me tell you how it will be, one for you, nineteen for me…
a-multi-universal-affair - For once, this canon stays in the baseline when talking about the Bailey brothers.
bugs-in-the-process - An accurate census is not possible at this time.
there-s-magic-in-the-air

노동자간 연계 By Ellie3:
starlow-grocery - ♫ It's the grocery for you and me ♫
there-s-a-job-for-everyone - "We actually do the important stuff. Most of us, at least."
the-bed-salesman - "That's a new one."

검은 가을 By Ihp:

black-autumn-hub - This is a Halloween Sloth's Pit will never forget.

rise-of-the-pit-sloth-hub - Sloths Creep from Pits

discordant-anthology-hub - Spread of Apples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