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루이스 로빈슨 목사의 일천 번의 죽음: 반복적으로 익사하는 침례교도의 윤리학
저자:Doctor Cimmerian
원작: http://www.scp-wiki.net/the-one-thousand-deaths-of-pastor-lewis-robinson-the-ethics
역자:Aiken Drum
이하의 편지는 다수의 유사한 송부되지 않은 편지 중 하나로, 제이콥스 박사가 최초로 회수한 것으로 여겨진다. 회수 이후, 제이콥스 박사의 요청에 따라 심리학적 검토가 명령되었다.
야 개새끼,
관계자분께,
제이콥스 박사님께,
저는 당신 밑에서 10년 동안 일했습니다. 당신이 저에게 얼마나 일거리를 많이 던져주고 갔는지 셀 수가 없네요. 그리고 항상 저번에 했던 일보다 더 좆같은 힘든 일들이었죠. 이 기지는 어쩌면 제가 검토했던 기지 중 최악인 것 같습니다. 전 가끔씩 당신이 저도 인간이고 감정과 기분이라는 걸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린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 좆같은 상아탑에 앉아 있는 동안 잊어버린 거겠죠?
어쨌든. 전 당신의 말대로 제88기지에 갔습니다. 거기서 2557과 관련된 이야기를 좀 나눴죠. 여기 보고서입니다. 격리 절차는 필요하며 적합하다. 그 인간들도 제가 본 인간 중 최악이었습니다. 2557은 세례용 풀장입니다. 네. 뭔 생각하고 계신지 압니다. 당신 앞에 SCP 보고서가 있겠죠. 알게 뭡니까. 다시 읽어나 보세요 병신.
그 풀장에 있는 저 남자, 루이스 로빈슨(보고서에선 SCP-2557-1)은 사우스앨라배마에 있는 이 교회의 목사였습니다. 그는 어느 날 한가지 실수를 해 풀장에서 한 꼬마를 익사시키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사소한 일들이 일어났고, 그 뒤로 저희가 확실하게 아는 건 그날 밤 풀장이 그 꼬마를 되살렸다는 것뿐입니다.
사람들은 그걸 기적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영안실에서 깨어났고, 그렇게 되는 게 맞았죠. 하지만 목사는, 사람들은 다음 날 아침 그가 풀장에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그냥 서서 무언가를 쳐다만 보고 있었죠. 교회 안의 누군가 뭔가가 "다시 태어나다"라는 말을 문자 그대로 받아드렸습니다. 그 뭔가는 목사를 이용해 풀장에 들어온 사람을 모두 죽이고 부활시킵니다. 그리고 보고서에 나와 있듯, 시체는 넣어도 별일이 일어나지 않죠(그랬다간 너무 편리한 거 아닌가요?).
한동안 재단을 그걸 계속 바쁘게 만들고 실험도 할 겸 D계급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실험할 거리가 다 떨어졌고, 어떻게 하면 무효화될지도 못 알아냈죠. 그래서 저흰 새로운 실험을 했습니다. 아무도 안 주는 실험. 그리곤 기다렸습니다.
그래도 괜찮은 걸로 판명되었습니다. 매일 오후 12:45마다 루이스 로빈슨은 자기 몸을 다시 통제할 수 있었습니다. 딱 그 뭔가가 그를 다시 아래로 끌어당기기 전에 도움을 구하는 비명을 내지를 정도로 만요. 그리곤 익사합니다. 그는 매일 밤마다 돌아와, 다시 그냥 서서 쳐다만 보고 있습니다. 그게 지난 3년 반 동안 매일같이 일어난 일입니다.
쩔죠? 간단한 해결책, 이제 아무도 변칙개체에 노출될 필요 없고, 그건 자가격리됩니다. 완벽하지 않나요?
전 그런 사건들을 다른 제88기지의 좆같은 것들과 함께 관찰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어제 제88기지와의 영구적인 연락책이 된 걸 축하하는 이메일을 받았을 때, 전 컴퓨터 화면에 주먹을 박을 뻔했죠. 개새끼. 괜찮습니다.
사실, 똑똑히 말씀드리자면, 전 당신 밑에서 일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과는 끝이에요. 위원회와도 끝이고 재단과도 끝입니다.
나가 뒤져 개새끼야.
그만두겠습니다.
윤리위원회 연락책 멜리사 화이트 박사.
제이콥스 박사의 심리 평가 결과 이러한 편지의 생성에 기여할 만한 뚜렷한 문제점이 없는 것으로 판단되었으며, 제이콥스 박사는 업무를 재개했다.
그러나 재단의 인원 데이터베이스에는 멜리사 화이트 박사가 완전히 존재하지 않았기에 현재 제88기지 (제이콥스 박사가 영구 연락책을 맡고 있는 기지)에서 격리 중인 개체가 이전 알려지지 않은 이차적 영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조사가 촉발되었다.
광범위한 후속 조사 결과 제공된 피해자가 없을 경우 SCP-2557과 관련된 이차적 영향이 나타나 사소한 현실 변화를 유발함이 밝혀졌다.
이 이차적 영향은 2557 사건 중에 반복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D계급 인원 1명을 제공함으로써 무력화됐다. 이 D계급의 격리실 탈출을 방지하는 것 이상의 2557과의 상호작용은 불필요하다.
제88기지의 현실 수준에 대한 지속적인 감시는 의무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기준 수준과의 심각한 차이(0.8흄 미만)는 즉시 기지 이사관에게 보고하도록 한다.
2557에게 상당한 기간 동안 제공된 피해자가 없었고, 현재 목록화된 현실 변경의 총계가 예상된 사건 수보다 적은 바, 조사가 진행 중이다.
« 시메리안 박사의 인사 파일 | 래머 재머 옐로 해머 | 섹스, 성공, 타깃 광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