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24

일련번호: SCP-924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모든 SCP-924 개체들은 제46기지의 7 m × 7 m × 7 m 크기 소금물 탱크들에 각각 따로 수용한다. 물탱크 수온은 섭씨 1.6도(화씨 35도)를 유지한다. 관찰용 창문은 강화유리로 만들어야 한다. 실험 또는 청소 목적으로 물탱크에 들어가야 할 경우, 수온을 섭씨 7도(화씨 44.6도)까지 가열한다. 이 조건이 만족되지 않은 상황에서 물탱크에 들어가는 것은 금지된다.

한 달에 한 번씩 SCP-924 각각에게 신선한 고기 85 킬로그램을 먹이로 공급한다.

야생 SCP-924 개체의 포획 또는 말살 임무는 기동특무부대 타우-2 “극지의 선도자”의 소관으로 한다.

설명: SCP-924는 신장 약 2 미터(6.5 피트)에 피부색이 창백한 인간형 동물종(種)이다. 각 개체는 물에 퉁퉁 불은 인간의 시체와 같은 외모를 갖고 있으며, 머리에는 사슴뿔 모양의 앙상한 부속물들이 돋아 있고, 흉곽 바로 아래에 한 쌍의 아가미가 있다. 시속 30 킬로미터의 속력으로 헤엄칠 수 있으며 수심 1 킬로미터 깊이에서도 생존할 수 있다. SCP-924가 제대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거의 영도에 가까운 극한의 북극의 환경이 필요하며, 수온이 섭씨 4도(화씨 39.2도) 이상으로 상승할 경우 여름잠 상태에 빠진다.

SCP-924는 매복성 포식자로, 얼음 구멍 따위의 매복지점을 활용하거나 또는 얼음 자체를 부수고 물속에서 튀어나오는 식으로 먹이를 공격한다. SCP-924는 냄새와 진동에 매우 민감하여 멀리 떨어져 있거나 얼음 위에 있는 먹이도 추적할 수 있다. 공격이 성공했을 경우 표적은 SCP-924에 의해 물에 빠지고, 그 직후 해저로 끌려가 SCP-924에게 잡아먹히게 된다.

SCP-924는 1 ~ 6시간 뒤 익사체를 방기한다. 표류한 시체를 회수하여 살핀 결과 모두 장기간의 침수 및 높은 수압의 징후와 내부장기 및 근육의 액화·섭취의 흔적이 발견되었다. 또한 시체들은 높은 수준의 악성 박테리아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 박테리아에 인체가 노출될 경우 결합조직과 근육조직의 대부분이 붕괴하고 피부와 뼈만 멀쩡하게 남게 된다. 박테리아는 시체가 잡아먹힌 뒤 2주일 이상 시체 안에서 생존한다.

[편집됨] 주위 지역에서 얼음낚시꾼들이 실종되는 미제사건이 빈발한 이후 SCP-924이 처음 발견되었다. 이 종은 영하에 가까운 환경을 필요로 하기에 주위 수온이 증가함에 따라 내부 장기의 활동은 감소한다. 놈들은 겨울에는 먹이를 찾기 위해 남쪽으로 이주하는 것이 확인되었다. SCP-924가 조우된 최남단 지점은 미시간 주 ████████에서 3 마일 정도 떨어진 곳이었다.

부록: 20██년 ██월 ██일 사건(사상자 없음) 이후, SCP-924들이 물 밖에서도 몸을 지탱하고 움직일 수 있음이 밝혀졌고, 부주의한 어선들을 공격할 가능성이 다분하다는 결론이 내려졌다. 이에 따라 기동특무부대 타우-2의 활동 규약을 개정했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