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SCP-829-JP: 제노사이드 브로콜리(ジェノサイドブロッコリー)
원작: http://scp-jp.wikidot.com/scp-829-jp
저자: 29mo
역자: Nikos_Aegina
일련번호: SCP-829-JP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829-JP는 제8173기지의 식물재배실에 격리한다. 제8173기지에서는 브로콜리를 반입하거나 식당에서 브로콜리를 사용한 요리를 제공하는 것을 금지한다. 재단은 각국, 특히 미국에서 일어난 폭발사고를 조사한다. 미격리 SCP-829-JP가 존재할 위험성에 주의한다.
설명: SCP-829-JP는 브로콜리의 일종이다. 식용으로 유통되는 브로콜리와 유전적 차이점은 거의 없다.
SCP-829-JP를 취식한 인물이 브로콜리를 먹기 싫어했을 경우, SCP-829-JP의 변칙성이 발현한다. SCP-829-JP 취식자의 뇌내 아드레날린이 평상시 인간이 좋아하지 않는 식재료를 먹을 때 분비되는 아드레날린과 같은 수치에 다다랐을 때, SCP-829-JP의 취식자는 폭발한다. 폭발 규모는 취식한 인물의 체중과 같은 양의 C4 폭탄이 폭발하는 것과 같다.
인체에서 폭발이 일어나는 과정은 해명되지 않았지만, 상기한 대로 아드레날린 수치의 증가 때문에 변칙성이 일어나는 것으로 보아 SCP-829-JP에 의한 폭발은 뇌내 아드레날린과의 화학반응 때문에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취식한 인물의 폭발은 체내의 SCP-829-JP를 중심으로 일어나며, 목에서 위까지의 상체가 폭발한 데 이어 하체가 폭발하기까지는 약간의 시차가 있다. 그러기에 상반신의 화염은 하반신의 폭발로 일어난 폭풍으로 상공을 향해 방출된다. SCP-829-JP의 화염을 직접 목격한 인물은 브로콜리를 먹으려는 의욕을 보인다. 이 취식의욕은 주변 사람들의 설득으로 해소될 정도로 미약한 것이지만, 브로콜리를 먹기 싫어하던 인물도 브로콜리를 먹고자 하는 의욕을 보인다.
부록: SCP-829-JP는 일본생류창연과의 연관성이 의심되던 연구시설의 폭발사고현장에서 회수되었다. 시설에서 어딘가로 운송되기 직전 상태로 여겨지는 SCP-829-JP를 발견, 회수하였다. 현장 근처의 주택에 대해서는 약품공장의 화재사고와 외국산 농약을 사용한 브로콜리의 회수라는 역정보가 적용되었다. 이하는 현장에서 회수된 문서의 내용이다.
미국의 기업에서 온 의뢰. "브로콜리 편식을 고치자 캠페인"의 프로토타입.
그쪽은 먹기 쉬운 브로콜리를 기대하고 있다는 것 같지만, 그 정도로는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누구나 먹을 수 있는 브로콜리를 만들어 보았자 의미 없다.
억지로 먹여야 하는 브로콜리 따위도 의미 없다.
누구나 스스로 브로콜리를 먹게 해야 한다.
[[footnote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