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6525

일련번호: 6525
Level5
격리 등급:
보류
2차 등급:
none
혼란 등급:
none
위험 등급:
none

treesss

SCP-6525 사건 이후 찍은 사진. 사진에 찍힌 영역에서 90% 이상이 변칙성에 영향을 받았다.

특수 격리 절차: SCP-6525의 격리는 현재 불가능하다. SCP-6525와 관련된 O5 간 협의가 진행 중이다.

설명: SCP-6525는 O5-5가 처음으로 보고한 CK급 현실 재구축 사건에 배정된 번호이다. 전 세계의 사람들이 비슷한 경험을 보고했으며 공통적으로 SCP-6525는 1998/05/25에 발생했다고 진술했다.

본 문서가 작성되는 현 시점에서도, 우리 현실에서의 SCP-6525의 효과는 완전히 이해되지 않았으나, 자연과 과학 법칙을 상당한 정도로 바꿔놓았다고 여겨진다.

부록: 프로젝트 SCP-6525

SCP-6525가 발생한지 며칠이 지난 뒤, O5-5는 프로젝트 SCP-6525(프로젝트명 콘스탄티노플)를 O5 전원의 승인 하에 개시했다. 프로젝트 SCP-6525로 재단의 중요치 않은 모든 활동들을 중단했고, 시간변칙부서나 현실현상부 등 다양한 부서에서 인원들을 차출하였다.

다음은 프로젝트 제안서에서 발췌한 부분이다.

부록: O5-5 음성 기록

SCP-6525에 대한 경험과 프로젝트 콘스탄티노플의 업무로 인해, O5 평의회는 제93기지의 심리상담가인 가브리엘레 로바체브스키를 O5-5에게 파견하였다. 다음 내용은 치료 목적으로 O5-5가 녹화한 일련의 개인 녹취록이다. 필요한 내용은 아니나, 기록을 제출하려는 O5-5의 요청은 그의 사기 진작을 위해 요청이 있을 때마다 승인되었다.

영상 기록 1


날짜: 1998/06/02

비고: 다음 녹음은 O5-5가 녹화한 일련의 일지 기록 중 첫 번째 기록이다. 이 영상 기록은 O5-5의 거주지인 ██████, ██████████에서 이루어졌다.


[BEGIN LOG]
[기록 시작]

O5-5: 영상이 시작되고, O5-5가 마호가니 책상에 앉은 모습이 보인다. 따뜻한 불빛이 가득 차있지만, 배경의 풍경을 해치지는 않는다. 다양한 가구들과 장식물들이 보인다. O5-5가 한숨을 쉬고는, 눈에 띌 정도로 의자에 몸을 묻는다.

O5-5: "O5가 나에게 심리상담가가 필요하다고 결정을 내렸다." O5-5가 손을 머리에 가져다 대고는 머리카락을 뒤로 빗어넘긴다. 눈은 카메라를 피하고 있다. "프로젝트 6525가 개시한지 며칠밖에 안 지났는데. 심리상담가라고?"

O5-5: 몸을 앞으로 기울이면서, O5-5는 손깍지를 한 데 끼고 카메라 렌즈를 바라본다.

O5-5: "내가 가장 신경쓰는 일은 6525가 아니다. 바로 빌어먹을…" O5-5가 속삭이면서 옆을 바라본다. "가족이다."

O5-5: "그러니까… 시발!" O5-5의 목소리가 엄청나게 커진다. "한 때 바베큐를 굽던 20살 청년이었는데 다음 순간에 일어난 게…?" 다시 한숨을 쉰다.

O5-5: "배경 설명을 좀 해줘야겠다. 그렇겠지? 가브리엘레는 이 기록을 개인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했지만, 난 이걸 어찌 됐든 메인 파일에 올려놔야겠다. 짜증나는 년이지. 내가 잘해나가는 중이라고 보는 다른 사람들이라면, 날 내버려두고 안심할 텐데 말이다."

O5-5: "자 그래서, 모든 일은 25일에 일어났다. 나는 바베큐를 잘 굽고 있엇는데 정말 멍청한 머저리인 것이, 집게를 깜빡했었다." 순간, O5-5는 조용히 있다가 뺨을 손 안에 묻는다. 그는 아래를 바라보다가 말을 잇는다. "그러다가 그 즈음에 뭔가가 일어난 것 같다. 약 2시 경이었고- 이… 역겨운 노란빛의 색깔이 모든 곳에, 이 끔찍한 푸른 하늘로부터 나타났다. 그리고- 그리고 젠장, 녹색. 녹색이었다. 모든 곳이."

O5-5: "내 얼굴도 마찬가지였다, 이건… 이건 좆같이 늙었다."

O5-5: "하지만 내가 말했듯이, 최악인 부분은 바깥에서 날 기다리고 있었다."

아이: 아빠, 누구한테 말하고 있-?

O5-5: 갑자기, O5-5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소리가 난 곳으로 고개를 돌린다. 목소리는 여자 아이 같다. O5-5는 시선을 낮추고 분노에 속을 끓인다. "여기 오지 말라고 했을 텐데? 이 망할 꼬맹아!"

아이: 침묵.

O5-5: "나가라고!" 훌쩍이는 소리가 나면서 문이 갑작스레 세게 닫힌다. O5는 신음소리를 흘리고는 의자를 조정하여 다시 카메라를 바라본다. "이게 제일 최악이다."

O5-5: "확실히 나에겐 이제 가족이 생겼다." O5-5가 얼굴을 손으로 닦는다. "제기랄."

O5-5: "잠시만, 애야, 돌아오렴!" O5-5가 화면에서 벗어나서 몇 분간 아이랑 대화를 나누는 소리가 들린다.

기록은 4분간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다가 카메라가 자동으로 꺼진다.


[기록 종료]

영상 기록 9


날짜: 1998/06/22

비고: 이 당시, 프로젝트 콘스탄티노플은 연구 및 조사에 난항을 겪고 있었다. 이는 O5-5의 감정적인 폭발을 일으켰으며, 그 결과 이틀 간 강제적으로 집에 보내졌다.


[기록 시작]

O5-5: 영상은 O5-5가 카메라를 향해 책상 위에 기대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O5의 얼굴에 지친 기색이 옅보인다.

O5-5: "프로젝트는 어디로도 가고 있지 않다." O5-5가 한숨을 쉬고는 의자에 몸을 더 깊게 묻는다. "우리의 가장 대략적인 이론은 아직도 시간적 변칙이나, 빠른 생물학적 도약, 아니면 현실 이동 정도에 머무른다. 셋 중 하나일 수도, 셋 다일 수도 있다." O5-5가 분노에 차 책상을 내리친다. "내 팀은 시발 희망이 없다. '최고 중의 최고'라고, 7이 말해줬는데도."

"그러는 동안, 난 내 아내의 이름을 겨우 알아냈다. 마비스. 그리고 내 아이들 이름은, 어, 존, 제라드, 헤일리와 라야. 내 여보 같은 사람하고 뭔 섹스 같은 거를 많이 했었나 보다. 이게 시간적인 것이라고 예상하며, 우리의 상상에 따른 허구라고는 생각이 들진 않는다.

O5-5: 솔직히, 저들은 좀 괴짜들이다… 난 저들을 알기 위해 많은 시간을 쏟았다. 저들의 생일을 적어넣고 또, 어, 특별한 날들의 영상과 사진들을 가지고 저 사람들을 더 잘 알아내고자 했고, 또- 오 망할." 저 멀리서 발소리가 들리고, 노크 소리가 뒤따랐다. "무슨 일이야?"

마비스 █████: 문이 열린다. "어젯밤은 미안했어요. 바깥 일이 많이 힘든 거를 아는데-"

O5-5: "어이, 어이, 괜찮아. 그… 당신은 괜찮아? 마치 살얼음판을 걷고 있는 것 같아.

마비스 █████: 전 괜찮아요, ███. 그냥… 저녁 드시러 내려오세요." O5-5를 내려다보는 마비스가 보인다. 그녀는 자신의 손으로 O5-5의 손을 잡는다. "애들이 심심해하고 있어요. 부디 빨리…"

O5-5: "알겠어. 내려갈게. 그리고 모두 같이 영화라도 볼까?"

마비스 █████: "다들 좋아할 거예요."

O5-5: "그래, 그래, 하지만 우리 둘을 위해서기도 하지. 이제… 드디어 우리 결혼기념일이잖아!"
마비스 █████: 마비스가 웃는다. "기억하고 계셨군요."

O5-5: O5가 웃으며 자리에서 일어나면서 손으로 카메라를 들어올린다. 몇 번 움직인 후에, 카메라는 그의 옆구리에 안착한 듯 하다. "그럼. 왜 내가 우리… 특별한 날을 잊겠어? 일단 빨리 정리 좀 해야겠어, 당신 먼저 내려가. 지금쯤이면 애들이 TV 같은거 부쉈을 수도 있잖아.'

마비스 █████: "… 알겠어요." 두 사람은 서로에게 웃어 보인 다음 마비스가 나간다.

O5-5: 침묵이 몇 초동안 계속되더니 끙 앓는 소리가 튀어나온다. "세상에나 정말 염병할만큼 어렵구만. 팀이 무언가를 알아내기를 바랄 수밖에 없겠어." O5-5가 촬영 기기를 끄고자 움직인다.


[기록 종료]

영상 기록 21


날짜: 1998/06/28

비고:


[기록 시작]

O5-5: 이건 중요한 일이야. 우리 세ㅅ- 우리- 안녕을 생각해봤어? 영상은 세간이 많은 부엌 바닥에서 촬영되고 있다. O5-5와 마비스 █████의 다리가 보인다.

마비스 █████: "안녕이요? 애들은 어쩌고요? 차라리 당신이 여기서 없어진다면 좋겠네요. 그래도 아무런 차이가 없을 테니까요!"

O5-5: 그래, 곧 그럴지도 모르지-"

라야: 라야 █████의 목소리가 멀리서 들린다. "아빠… 밖에서 무슨 일을 하시는 거예요?"

O5-5: "난.. 그게, 난…"

O5-5: "난… 미안해요 마비스."


[기록 종료]

영상 기록 27


날짜: 1998/07/28

비고: 프로젝트 콘스탄티노플이 완료되었으며, 성공률 94.65%로 추산되는 SCP-6525에 대한 해결책이 고안되었다.


[기록 시작]

O5-5: "그래서." O5-5가 눈을 감고 깊게 숨을 내쉰다. 그는 똑같은 마호가니 책상에 앉아있다. "라야가 지난주에 나에게 물었다… 밖에서 무슨 일을 하냐고."

O5-5: "내가… 지금까지 뭘 하고 있었지?"

O5-5: "SCP-6525는 내일이면 무효로 처분된다."

O5-5: "이제 돌아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난 지금까지 모든 시간을… 배우는데 썼다. 이 사람들에 대해 배우는 데에."

O5-5: "정말 빌어먹도록 짜증나는 일이었지만… 라야가 부르는 디즈니 노래가 없는 삶, 자레드의 레고를 밟지 않는 삶이라. 헤일리의 망할 십대 노래들. 그리고 존… 음, 어, 존은 특색이 없는 애지만 잘 자라겠지."

O5-5: "난.. 다 견디면 살 수 있다… 초록색. 그리고 나무들. 그리고 '태양'. 그리고 '채소'"

O5-5: "어쩌면 변화도 그렇게 나쁘지 않을지도 모르겠다."


[기록 종료]

부록: 최종 O5 합의안

O5 협의안 투표. 1998.07.29 6525/04/0-0

제안: 프로젝트 콘스탄티노플 취소 및 SCP-6525를 정상성으로 편입. - O5-5

찬성: 4
반대: 7
기권: 2

협의안: 기각. SCP-6525의 무효 처분은 계획된대로 4시간 뒤에 집행한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