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622-KO

평가: +14+x
blank.png




일련번호: 622-KO
Level1
격리 등급:
안전
2차 등급:
N/A
혼란 등급:
암흑
위험 등급:
주목

담당 기지 기지 이사관
KRSE██ Site-21K 이강수

특수 격리 절차: SCP-622-KO는 제21K기지의 저위험군 격리실에 격리되어 있다. SCP-622-KO는 더 이상의 추가적인 관리가 요구되지 않으며, 그 어떠한 인원도 개체에게 직접적인 접촉을 해서는 안 된다.

설명: SCP-622-KO는 키위 나무과의 대형 수목으로, 최소 기원전부터 존재했다는 것이 밝혀졌다. 외형은 일반적인 나무와 유사하지만, 원래 이파리가 있어야 할 자리에는 섭씨 ███도의 불꽃이 있다. 이처럼 높은 온도에도 불구하고, SCP-622-KO의 줄기를 비롯한 그 주변의 어떤 것들도 해당 불꽃에 의해 발화되지 않는다. SCP-622-KO의 꼭대기에는 재질 불명의 열쇠가 부양 상태로 위치하고 있는데, 해당 열쇠와 접촉한 대상은 그 머리가 연소되기 시작하며 몇 초 후에는 연소되고 있는 머리가 폭파한다. 폭파된 잔해는 SCP-622-KO의 불꽃과 유사한 성질을 띄게 된다.

만약 인간이나 그에 준하는 지성을 지닌 유기체가 SCP-622-KO의 불꽃에 접촉하면, 순간적으로 방대한 양의 비변칙, 변칙적인 지식과 현실조작, 기적술 등의 변칙성을 지니게 된다. 그러나, 그와 동시에 대상은 SCP-622-KO의 이파리에서 옮겨붙은 불꽃에 의해 전신이 불타기 시작하며, 몇 시간 후에는 불꽃에 의해 완전히 소멸된다. 대상에 붙은 불꽃은 다른 유기체나 연소가 가능한 물질에게 번지지 못한다. 대상은 이러한 과정에서 그 어떠한 고통도 느끼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