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련번호: SCP-542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542는 작은 욕실이 딸린 8m x 8m의 방에 격리되어야 하며, 수술용 도구로 개조될 가능성이 있는 것을 제외한 가구를 요청할 수 있다. SCP-542의 주요 요청은 다음과 같다.
- 모포와 시트가 없는 매트리스가 드러난 퀸 사이즈 침대 하나(승인됨)
- 라지 사이즈의 작업용 책상 두개 (승인됨)
- 라지 사이즈의 옷 한벌 (승인됨)
- 두꺼운 코트, 실험복, 바지 (승인됨)
- 전신 거울 몇가지 (거부됨)
- 바느질 용품, 두루마리 천 하나 (처음에는 승인되었으나, 사건 542-B-03 후 폐지됨.)
- 신판 구판을 불문한 해부학 및 의학 교과서로 가득 찬 책장 몇가지 (승인됨)
- 체스 세트 (승인됨)
- 백지 노트와 다양한 필기구 (승인됨)
- 정기적으로 공급되는 독일어로 된 십자말풀이 퍼즐 (승인됨)
- 산업용 싱크대 (거부됨)
- 스틸제 손톱줄 (거부됨. 대신 목재/사포 손톱줄을 지급함.)
- 손톱깎이 (거부됨)
- 그가 소유한 수술 키트의 사용 (실험할 때를 제외하고 거부됨. 부록 참조)
방은 잠겨있어야 하며, 걸쇠와 빗장을 걸고 최소 두명의 D계급이 항시 감시하고 보초를 서야 한다. SCP-542에겐 하루에 두끼의 식사가 D계급에 의해 전달되고, 요청에 따라 일주일마다 신선한 피(1파인트, 아무 종류)를 수혈받을 수 있다.
SCP-542가 장기 부전에 시달리기 시작하면, 새 장기 공급을 요청할 수 있고, 재단의 의료 인원이 그를 마취시킨 후 수술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요청하고 있더라도 실험을 관찰할 때 이외엔 자신에 대한 침습 수술이 허가되지 않는다. 오래된 장기나 조직은 실험을 위해 수집된다.
만일 SCP-542가 격리에서 벗어난 경우, SCP-542는 고용량의 정신 안정제에 의해 진압되거나 그물에 의해 무력화된다. 만약 칼이나 유리, 거울 파편 같은 자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손에 넣는 일이 있으면 비살상 사격이 허용된다.
설명: SCP-542는 한때 전형적인 코카시안계의 독일인이었던 것으로 식별된다. 이는 그가 처음 사용했던 언어가 독일어이고 독일어의 억양으로 다른 언어를 말한다는 사실에 근거한다. 542의 표준 IQ 테스트에서 IQ가 약 150 안팎으로 나타났고, 그가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542의 연령은 불명이며, 다양한 조직 샘플 테스트에선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았다. 그는 1차 세계대전이 일어났을 때가 '심하게 평범하다' 고 주장했으며, 또 나치당을 위해 일했다고 주장했고 그 목표가 '지겹도록 단순하다'고 하였다.
그의 외모는 "프랑켄슈타인의 괴물"로 형용할 수 있다. SCP-542는 두꺼운 옷의 아래에 그의 기묘한 특징을 감출 수 있으나 훌륭한 바지 한벌만 입고 굽은 등과 튀어나온 배, 왜곡된 흉곽과 묘한 팔의 구조를 노출시키는 것을 선호한다. 그의 피부는 다양한 색상의 토막으로 되어 있다. 몇몇은 흉터를 남기고 치유되고 있으나 다른 곳은 아직 봉합되어 있다. 뼈와 근육의 비대칭한 구조는 그의 몸의 대부분이 조금씩 옮겨진 것과 척수를 대체하기 이전에 "도우미"를 받아들였던 것을 나타내고 있다. 그의 외모는 수술과 함께 변화하지만 그의 팔은 몸에 비해 길다. 또 그의 손은 손가락 관절을 추가하기 위해 대폭 개조되어 있다.
542의 얼굴 피부는 심하게 뻑뻑하고, 피부를 통한 뼈의 팽창으로 다소 해골을 연상시킨다. 특징적인 치아는 다른 개인에게서 수집된 것으로, 그중 몇몇은 인간의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가 기침을 하거나 피를 토하는 것은 드물지 않으며, 따라서 1주일에 약 1회 새 혈액을 주입하여야 한다. 그는 현재 2개의 심장과 배가된 장기를 자랑스러워 하고 있다. 수술을 하는 동안 542가 어떻게 자신의 신체 구조를 그렇게 잘 알고 있는 지는 불명이나, 그는 그것을 '매우 좋은 기억력을 가진 것'에 비유하고 있다.
모든 조직의 DNA 감정에서 나타나는 DNA는 불확정적이며, 조각나 있다. 그가 어떻게 장기의 거부 반응, 알레르기에 시달리지 않고 다른 혈액형과 여러 장기를 수용할 수 있는 지, 또한 자신의 두개골 안에 뇌세포를 추가하는 침습이 따르는 수술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어떻게 활동할 수 있는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SCP-542가 어떻게 살아갈 수 있는지를 관찰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그의 생존이 유지되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SCP-542는 의외의 정도로 예의바르게 행동하며 과학이나 생물학, 정치에 대한 긴 대화나 긴 체스 게임을 즐긴다. 그러나 장기나 몸의 일부가 결손하거나 괴사할 경우 그의 성격은 급변하여 사람들을 먼 발치에서 관찰하며 따라다니게 된다. 그의 성질과 발작에 대한 추가 정보는 부록을 참조.
SCP-542는 항상 자신의 몸의 기능과 기능에 대해 완전히 파악하고 기존의 수단으로는 파악하지 못하는 부패와 노후한 부분을 식별하는 지금까지는 알려지지 않은 능력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의 능력은 자신의 몸에서 벗어나 확산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는 자신의 몇 m 이내에 있는 다른 인간의 건강 상태와 의학적 상태를 수동적으로 느낄 수 있다. 범위는 그가 집중할 때 5m에 달한다. 그는 다음 희생자를 골라내기 위해 자신이 이해하지 못한 이 능력을 이용하고 있다고 인정하였다.
부록: SCP-542는 독일과 영국, 미국에서 발생한 3년 사이에 발생한 45건의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입증되었고, 또한 미확인 사건 15건에 대해서도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자신이 4년 전 독일 ██████████에서 4명을 습격하여 근육, 힘줄과 뼈를 제거한 사건 후 ████████ 요원에게 처음 발견되었다. 희생자 중 3명은 출혈과 충격으로 인해 사망하였고, 4번째 희생자는 개입한 요원의 옆방에 우연히 머물고 있었다. 상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사건 기록 542-A-06을 참조.
SCP-542는 현재부터 이전 시대까지 메스, 칼, 주사기, 기타 다양한 외과용 기구 컬렉션에 관계하였고, 그것은 1910년이라는 이른 시기의 것이라고 하기엔 매우 잘 손질되어 있었다. 그는 벨벳의 안감이 달린 검은색 가죽 가방으로 기구를 옮기고, 숨기고, 걸이를 붙이기 위해 재킷을 개조하고 있다. 자신의 수술을 테스트하고 관찰할 때 이외에 그가 이 컬렉션을 사용하는 것은 허가되지 않는다.
또 SCP-542는 부주의나 선입견에 따라 기구들을 '안전하다' 생각하였고 실험을 게을리 했던 기구가 사용되었을 때, 몇몇의 D계급 인원을 죽게 만들었다. 인원들은 비록 그의 성격이 대부분의 때에 즐거워 보인다고 해도, 아직도 그가 기회가 생길 시 재미와 호기심을 위해 인원을 해부하려고 하려는 점에 유의하여야 한다. 이러한 사건들은 542-B-11을 통해 542-B-01처럼 검토될 수 있다. 바느질 용품처럼 일견 안전해 보이는 물품으로 그는 재킷을 자신에게 더욱 상당히 잘 맞게 바느질하였으나, 이는 D계급 인원이 그에 의해 침대 매트리스에 꿰매져 콩팥과 간의 일부를 적출당하는 결과를 가져왔다.
SCP-542는 특정 실험에서 관찰자에게 자신을 수술하는 것을 즐기는 것처럼 보여 무엇을 하고 있는 지 설명하며 마치 수술에 대한 교과서를 해설하는 교사처럼 몸의 기능에 대한 지식을 선보인다. 아쉽게도 이는 대개 그에게 덮쳐질 위험을 수반하여야 한다.
치열한 수술에서 장기에 대한 거부 반응 없이 회복하는 수단을 연구해 의료용으로 사용할 수 있을 지도 모른다는 것으로 SCP-542를 살려두는 것이 요청되었다. SCP-542는 지능을 높이는 것과 해부하고 싶은 충동을 보이는 동안 수술을 돕는 것과 공부하는 것에 대해 잠재적인 능력을 보이고, 그에 의해 쓰여진 어떤 책, 기록에 접근하고 연구하기 위해선 보안 2등급 이상의 보안 허가가 필요하다.
정보 갱신 20██ ██월 ██일 SCP-542는 어떠한 방법으로 SCP-291과 SCP-1025에 대한 지식을 얻고 있으며,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에 대해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해당 변칙개체들을 연구하려는 요청은 추후 통지까지 거부된다.
사건 기록 542-A-06 독일 ██████████의 █████ 호텔에 머물던 ████████ 요원은 현지 시간으로 오전 3시 경 홀의 저편에서 싸우는 소리를 듣고 SCP와 대면하게 되리라는 것을 모른 상태로 거기에 개입해야 한다고 느꼈다. ██████ █████의 방에 침입한 뒤 SCP-542가 █████ 양의 오른쪽 다리에서 근육과 뼈를 꺼내는 것을 목격했으며, 몇 발의 발포 후 542는 창문으로 도망쳤고 ████████ 요원은 지방 자치 단체에 연락해 구급차를 호출하였다.
며칠동안 거리에 있었던 것 뿐이었던 미국의 관광객 ██████ █████은 병원에서 요양하는 동안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었는지 말하였다. 그 후 그녀는 기억 소거 처방을 받았고, 자신이 불행한 교통사고로 인해 다리가 절단되었다고 믿게 하였다. 그녀의 말은 다음과 같다.
독일엔 전에 간 적이 있어서 지리엔 능통해요… 버스를 타는 것도 익숙해져 있었고요. 그런 걸 당한 것은 그곳이 처음이었을 거에요. 확실히, 그 남자는 두꺼운 재킷이랑 모자, 안경 아래 모든 걸 숨기고 있었어요. 무더울 정도로 더운 여름이었기에 전 수상하다고 느꼈고, 그 남자가 절 보고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하지만 전 무시했죠. 그 사람은 내가 세웠던 정류장에서도 내리지 않았고, 어쨌든 늦은 밤이었지만 버스 안엔 다른 사람들도 있었어요. 전 3일동안 그를 봤던 것 같아요. 난 그 생각을 그만 하기로 했고… 그날 밤. 그 남잔 그날 절 따라 버스에서 내렸어요.
전 호텔의 제 방으로 올라가서, 나는… 나는 기억나진 않지만… 창문이 열려있고, 깜깜하고, 불이 안 켜졌었어요. 전 누가 제 물건을 훔쳐간 줄 알았고, 그래서 뭐가 사라졌나 보려고 했고… 그리고….
[[██████ █████는 몹시 서러워하며, 그녀의 마음을 가라앉히는 데 시간이 필요했다.]]
그 남자는 침대 밑에 숨어 있었고, 기분 나쁜… 긴 팔과… 손가락들… 관절이 너무 많아서 밑에서 금세 내 발목을 잡았어요. 그게 너무 빠르고, 그리고… 그리고 그 남자가 내 손발을 침대에 묶고, 난 처음엔 그가… 그가… 당신이 상상하는 대로 뭔갈 하려 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는 "걱정하지 마" 그리고 "당신은 날 도와주는 거야", 또 "난 당신의 도움이 필요해…" 라고 했고, 무섭지만 화도 났고, 제가 조용히 있으면 나중에 구급차를 불러도 된다고 했죠, 그게 좀 무서웠어요.
그건 "상상했던 것" 보다 더 심한 거였다고 생각해요. 그가 문 옷걸이에 걸려있던 재킷을 잡고, 하지만.. 전 그가 칼과… 도구들을 꺼내는 것도 눈치채지 못했고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몰랐어요. 그래서 기회를 잡으려고 최대한의 고함 소리로 외쳤어요. 그래서 그… 그 남자가….
[[██████ █████는 여기서 중단해도 좋다는 허가를 받아, 기억소거 처방을 받고 그날 밤의 알리바이가 주어졌다.]]
사건 기록 542-A-15 SCP-542의 추적과 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말소]] 참조. 기밀 해제 요청에 대해서는 심의중이다, 20██년 ██월 ██일.
주석 SCP-542는 올림피아 프로젝트의 도우미로 제12생물연구구역으로 옮겨졌다.
"그래도 그에게선 무사히 돌아오고 싶네요!" - 라이츠 박사
주석
SCP-542가 어째선지 SCP-291, SCP-827, 그리고 SCP-545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542가 이 SCP들에 대한 지식을 어디까지 알았는지, 또 어떻게 보았는지 조사중입니다. 문제가 있는 인원은 회의 후 적절히 징계할 것입니다.
-O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