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127
  • 평가: +8+x

nickel.png

사진 1.1: SCP-4127(무효화 이전)

일련번호: SCP-4127

등급: 무효

특수 격리 절차: SCP-4127은 현장의 안전한 저위험 개체 격리 금고에 보관한다. 추가 실험은 현재 금지되어 있다.

설명: SCP-4127은 1936년에 주조된 미국의 5센트 동전으로, 앞면에는 버팔로가, 뒷면에는 인간의 두개골이 그려져 있다. SCP-4127은 던지면 항상 앞면을 위로 하여 착지한다.

SCP-4127은 이전에는 변칙 개체 기록에 기재되어 있었지만, 2006년 정기 점검 도중 한 잡역부가 추가적인 성질을 발견하였다. 누군가 동전을 던져 나온 결과에 좌우되는 어떠한 사건을 서술하고 곧바로 동전을 던지면, 그 동전의 어느 면이 위쪽을 향하는지에 따라 사건의 결과가 정해진다.

부록 4127.1: 실험 기록

발언 결과 후속 사건
"앞면이 나오면 나는 승진한다." 앞면 에밀리오 로드리게즈(제96기지의 잡역부)가 어거스트 기지 이사관의 사무실로 불려가 그의 행동에 따라 승진하게 되었다. 그 자리에서 로드리게즈는 불과 몇 분 전에 동전을 던졌던 사실을 언급하였다. (대상의 발견과 지정으로 이어짐) 그의 정직함 덕분에 SCP-4127이 발견된 것을 고려하여 승진 결정은 유지되었다.
"앞면이 나오고 나의 25센트 동전을 던지면 뒷면이 나올 것이다." 앞면 비변칙적인 25센트 동전을 던지자 뒷면이 나왔다.
"앞면이 나오고 나의 25센트 동전을 열 번 던지면 모두 뒷면이 나올 것이다." 앞면 비변칙적인 25센트 동전을 열 번 던졌다. 모두 뒷면이 나왔다.
"뒷면이 나오고 나의 25센트 동전을 열 번 던지면 적어도 한 번 뒷면이 나올 것이다." 앞면 비변칙적인 25센트 동전을 열 번 던졌다. 모두 앞면이 나왔다.
"앞면이 나오면 나의 25센트 동전은 이제 항상 뒷면이 나올 것이다." 앞면 전에는 비변칙적이었던 25센트 동전이 변칙적으로 변하였다. 변칙 개체 기록에 추가되었다. 주석: 다시는 이러지 마십시오. — 어거스트 기지 이사관
"앞면이 나오면 앞으로 5초 내에 나에게 전화가 올 것이다." 앞면 로저스 연구원이 그 직후에 아내에게서 아들을 학교에서 데려오는 것을 잊지 말라는 전화를 받았다.
"앞면이 나오면 앞으로 5초 내에 나에게 퍼블리셔 클리어링 하우스(PCH) 경품 위원회의 전화가 올 것이다." 앞면 로저스 연구원이 그 직후 PCH 경품 위원회 대표에게서 전화를 받았다. 이어지는 대화에서 위원회 회원이 잘못된 번호로 전화를 건 것이 밝혀졌다.
"앞면이 나오면 나는 더럽게 부자가rich 될 것이다." 앞면 화장실에서 하수도 본관이 터져 실험실이 분뇨에 잠겼다. 그 직후에 로저스 연구원이 그의 생모가 고용한 수사관에게서 전화를 받았다. 이어지는 대화에서 그는 자신의 본명이 '리처드Richard'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앞면이 나오면 이번에는 뒷면이 나올 것이다." 뒷면 SCP-4127의 양면이 이제 모두 뒷면이 되었다. 변칙성이 사라졌다. 무효 등급으로 재지정되었다. 주석: 자신의 금전적 이득을 위하여 변칙성을 남용하였기 때문에 로저스 연구원을 잡역부로 강등한다. - 어거스트 기지 이사관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