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일련번호: SCP-312-KO | LEVEL 3/신임 |
격리 등급: 유클리드 | Site-05K |
특수 격리 절차: 발견되는 모든 SCP-312-KO는 기록되며, 제05K기지 통계예언학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다. 역정보는 거의 불필요하지만, 만일 민간인이 예언의 유사성을 알아챘을 경우에 대비하여 현재 역정보 시나리오가 계획 중이다.
설명: SCP-312-KO는 유사한 주제를 지닌 일련의 예언의 묶음이다. 대상은 여러 장소, 시대, 그리고 정세에서 발견되며, 여러 예언의 형태로 존재한다. SCP-312-KO의 전달 방식은 불명확한데, 이는 대상이 인간을 통한 구전 예언, 물체와 환각을 통한 예언, 그리고 상위독립체의 계시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전달되기 때문이다.
SCP-312-KO는 그 형식과 전달 방식에 따라 다른 내용을 보여주지만, 두 가지 공통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첫째는 서사의 공통성으로, 모든 SCP-312-KO에는 이하의 내용이 포함된다.
- 인간의 시대가 이루어지고 때가 지난다면, 모든 인간들을 곧 셀 수 없이 많은 인간의 희생으로 만들어진 "피의 경전" 에 따라 길을 거닐 것이다.
- "피의 경전" 은 무고인들의 고통과 소실로 작성되며, 계속해서 확충되어 나갈 것이다.
- "피의 경전" 을 따르는 "사자의 길" 은 대부분 증발하고 남은 죽은 생명들로 건축되며, 이들의 시체는 형체없이 바뀌어 길의 일부가 될 것이다.
- "사자의 길" 이 생기고, "피의 경전의 왕" 이 행차할 것이다. 필멸자들은 울부짖는다.
상술된 요소 외에도 여러 인물들의 등장과 구원의 시도 등의 여부가 묘사되기도 하지만, 모든 SCP-312-KO에 등장하지는 않는다. 고로, 이는 예언이 산출된 지역이나 예언산출자Oraclebringer의 개인적 견해가 반영된 서술로 추측된다.
두 번째 공통점으로, 모든 SCP-312-KO가 언급하는 지명, 지형, 좌표는 반복적인 요소를 지닌 장소에서 발견된다. 주로 발견되는 장소의 특징은 이하와 같다.
- 해당 장소는 국가에 공인된 도로이다.
- 도로 주변 현실성이 유의미하게 낮다.
- 극소량의 아키바 방사선이 간혹 방출된다.
공통점이 암시하는 정보는 불명확하나, 현재 통계예언학과의 분석이 진행 중이다.
발견 기록:
SCP-312-KO는 통계예언학과의 예언 조사 프로젝트 진행 도중 발견되었다. 제120기지, 제8177기지, 시그마 기지 등등에 위치한 고고학 / 초심리학 관련 학부들은 자료 취합 과정에서 각 국가의 예언 문화에 공통점을 발견하였는데, 이는 SCP-312-KO의 존재 검증으로 이어졌다. 제120기지 사이오닉학부와 제8177기지 고고학부는 SCP-312-KO가 순전히 텍스트로만 이루어져있다는 정황에 의거해 대상의 변칙개체 분류 여부를 보류하였다. 허나, 공통된 내용의 예언이 순전한 우연으로 나올 확률은 천문학적으로 적다는 판단 또한 존재했고, 제05K기지는 이에 동의하여 변칙개체 분류를 허가하였다.
이하는 가장 처음으로 발견된 SCP-312-KO의 사례1이다.
[전략]
그러자 가장 뛰어난 제자가 와서 그에게 물었다. "그렇다면, 가장 공포스러운 미래는 무엇입니까? 이곳에 일어날 재앙은 무엇입니까?"
스승이 덜덜 떨며 답하길, "마라나 억겁의 지옥불보다 두려운 것은, 피의 경전이다."
그러자 제자는 호기심에 다시 한 번 물었다. "그렇다면, 피의 경전은 무엇입니까?"
스승이 눈물을 흘리며 답하길, "피의 경전은 우리같은 자들의 피로 써진 경전으로, 사자(死者)의 길 위에서 사용될 것이다. 시체가 깔린 길 위를 달리는 자들은 전부 이를 따른다."
그러자 제자가 마지막으로 물었다. "이것 하나만 알려주십시오. 사자의 길은 무엇입니까?"
스승이 땅을 치고, 구르고, 몸을 뜯으며 답하길, "사자의 길은 피의 경전을 따르는 왕이 행차하는 곳이다. 그것은 시체가 펄펄 끓고 나서 만들어지며, 왕이 행차할 때 모두가 울부짖을 것이다."
[후략]
부록-1: 회의록
통계예언학과 제4팀 공식 회의록
서론: 제4팀 SCP-312-KO 담당인 김서정 선임연구원은, 연구가 시작된지 4개월 이후 긴급 회의를 요청하였다. 회의의 논지는 SCP-312-KO의 내용과 연구가치에 대한 것이었으며, 원만하게 마무리되었다.
참여 인원: 제05K기지 통계예언학과장 안예정, SCP-312-KO 담당연구원 김서정, 통계예언학과 선임연구원 양병건
회의 장소: 제05K기지 제2회의실
개시 시각: 2023/3/09 3:39
녹화 종료 이후 추가적으로 이어진 담화를 통하여 특수 격리 절차와 등급 개정이 제안되었다. 통계예언학과 제4팀은 현재 추가적인 사실을 규명하는 것에 집중하고 있다.
기록/312ko |
발신자: RAISA 자동알림 ten.asiarpcs|fitonotua#ten.asiarpcs|fitonotua
수신자: 김서정 ten.ctatspcs|mikgnuj_dnats#ten.ctatspcs|mikgnuj_dnats
발신일: ████,██,██ ██:██
제목: 격리 절차 개정 제안이 통과됨을 알려드립니다.
김서정 연구원님. 귀하가 보낸 자료(하단에 첨부됨) 이 검토된 결과, SCP-312-KO의 격리 절차 개정이 완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정된 격리 절차는 파란색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특수 격리 절차: 발견되는 모든 SCP-312-KO는 기록되며, 제05K기지 통계예언학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다. 역정보는 거의 불필요하지만, 만일 민간인이 예언의 유사성을 알아챘을 경우에 대비하여 현재 역정보 시나리오가 계획 중이다.
또한, 현재 조사 가능한 모든 전/현직 국토교통부장관에 대한 수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는 저중요도 임무로 정의되며, 일부 관할은 재단 전술신학부, 초월적 고대 독립체 연구부에 위임된다.
[[footnote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