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521-KO

재단 기록정보보안행정처(RAISA) 공지


본 파일은 잠겼으며 보존되었습니다. 여기에 담겨 있는 모든 정보는 부정확하거나 이용 가능한 가장 최신 데이터를 반영하고 있지 못할 수 있습니다.

— RAISA 이사관 마리아 존스

pexels-photo-3864115.jpeg

SCP-1521-KO 사건 피해자의 생전 사진

일련번호: SCP-1521-KO

등급: 현상(Phenomenon)

특수 격리 절차: SCP-1521-KO를 목격한 인원에게는 전부 B등급 기억 소거 처리를 한다. 당시 사건을 기록한 모든 증거는 회수한 뒤 역정보("묻지마 살인")를 사용한다.

기동특무부대 요타-98("야쿠르트 아주머니")은 SCP-1521-KO 발생 이전, 혹은 이후에 동일한 사건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조사에 착수한다. 만약 SCP-1521-KO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등급을 변경한 뒤 해당 사건 재발 방지를 연구해야 한다.

설명: SCP-1521-KO는 20██년 █월 █일 서울특별시 [편집됨] 구에서 성인 남성(이하 SCP-1521-KO-1)이 토막살해당한 사건이다. 신원 조사 결과 SCP-1521-KO-1은 20대 후반 한국인 남성으로 이름은 [[편집됨]]이었다. 해당 인물은 골목길 사용자였으나 유의미한 활동을 하지는 않았던 것으로 보이며, 첨부한 메시지 내역이 사실이라는 전제 하에 미약한 기적술을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SCP-1521-KO-1은 사건 발생 직전 해당 지역에 있던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핸드폰을 보면서 길을 걷고 있었고, 순식간에 머리 및 사지가 절단되어 사망했다. 당시 현장은 번화가였기 때문에 해당 사건을 목격한 인원이 많았고 이 때문에 재단이 개입하기 전 해당 사건은 인터넷 등을 통해 퍼져나갔다. 사망 직전에 SCP-1521-KO-1은 비변칙적인 시사 뉴스를 읽고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SCP-1521-KO-1의 핸드폰을 확인한 결과, SCP-1521-KO 발생으로부터 한 달 전1 주고받은 메시지를 제외하면 유의미한 내용은 발견되지 않았다. 이후 해당 메시지를 주고받은 상대를 조사한 결과 해당 인물은 '퇴사 기념으로 케이크 파티를 했다'라는 것 외에 당시 사건을 기억하고 있지 않았으며, 피해자와 친한 친구였다는 것 이상의 정보를 얻을 수 없었다. 내용은 이와 같다.




뭔데


내가 전에 상사 조질 방법이든 퇴사 찾는다고 했잖아


ㅇㅇ


찾음 꿀퇴사각

이제 도비는 자유의 몸임


이열


ㅊㅋㅊㅋ


그 기념으로 케이크 땡기실?


내가 구해옴 퇴사 기념으로 케이크 커팅 가즈아


머선 맛임 나 딸기 아님 취급 안 함


까나리


껒ㅗ


구라고


딸기임


ㅇㅋ 그럼 뭐


언제 가면 됨


니 편한 시간


나 백수임 야호


그러면 이따 저녁 ㄱ?





아 근데


고민이 생김


먼데 앞으로 니 생활비 걱정?


그건 아니고


꿀퇴사각 노리는 과정에서 뭔가 생긴 게 있는데


이거 봐(심장 모양 유리 조각의 사진)


이쁜데


이쁜데가 아니고


이걸 어따 처리해야 잘 처리했다고 다들 좋아할지 모르겠음


이거 잘못 다루면 ㅈ되거든


그쪽에서는 자기에게 돌려보내면 알아서 처리한다고 하는데


말투 보면 믿을 수가 있어야지 원


걍 버리면 안 됨?


보통 이런 건 버리면 깔끔함


ㅇㅋ 굳굳

현재 이 '그쪽'과 '심장'이 무엇인지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이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