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67-KO
평가: +18+x

일련번호: SCP-067-KO

등급: 안전

특수 격리 절차: SCP-067-KO는 현재 개체 38개 모두 제25기지 무균실에 보관 중이다. 대상에 관한 실험은 3등급 인원의 허락을 받아야 하며 실험 이후 대상을 완전히 소독하여 다시 보관해야 한다.

설명: SCP-067-KO는 먼지 제거용 롤러테이프이다. 대상은 시장에서 유통되는 롤러테이프와 달리 먼지 제거능력이 전혀 없으며 모래나 무생물에 대한 부착능력이 현저히 떨어진다. 테이프에는 15 cm당 뜯어내기 쉽게 하기 위해 가로로 점선이 표시되어 있다. 테이프의 성분을 분석한 결과 테이프의 필름 및 접착제의 구성성분이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필름 부분에는 필수 아미노산 4종류와 아직 학계에 보고되지 않은 물질이 소량 포함되어 있었다.

SCP-067-KO는 미세 먼지엔 반응하지 않으며, 포유류의 체모나 갑각류의 외피, 식물의 줄기 등과 같은 유기물에 한하여 비정상적으로 접착력이 탁월하다. 붙은 물질은 다시 떨어지지 않으며, 만일 서로 다른 두 종 이상의 유기물들이 섞인 곳에 대상을 사용하면 먼저 붙은 물질만 붙는 것으로 확인됐다. 대상은 해당 물질이 테이프 전체를 완벽히 꽉 채울 때까지 접착력을 계속 유지하며, 완전히 다 붙은 후에 테이프를 점선에 따라 뜯은 후 바닥에 버리면 그 테이프에 붙어있던 물질에 해당하는 생물로 변하게 된다. 변한 생물은 기본적으로 유아 상태로, 아무런 이상 없이 활동이 가능하며 신체검사 및 엑스레이 검사에도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만일 털을 완전히 꽉 채우지 않은 채로 뜯어서 버리면 그 테이프는 변하지 않거나 기아 상태로 변하게 된다.

대상에 포유류의 털 외에 발톱, 이빨, 조류의 깃털 또한 붙일 수 있었으나 가죽은 안되었고, 곤충이나 갑각류와 같은 외피는 붙일 수는 있되 잘게 부셔서 테이프에 뿌려야만 동물로 변할 수 있으며 식물의 경우 그 식물 내의 수분을 완전히 증발시켜야 부착할 수 있었다. 인조된 모피나 손톱에 대해선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세균의 경우 종류에 상관없이 대상이 세균을 흡수해서 테이프로 재합성하여 테이프의 용량을 크게 만들어 버린다.

SCP-067-KO는 모피코트 반대시위 때 발견되었다. 201█년 7월 ██일에 영국 런던에서 여러 환경단체나 동물 보호단체들이 모여 모피 반대 시위를 벌이던 도중 갑자기 밍크와 여우, 너구리 등 약 70마리가 나타나는 소동이 벌어졌다. 소동이 일단락 된 후 재단 요원이 현장을 둘러보던 중 바닥에 몇 번 사용된 SCP-067-KO와 테이프 자국이 선명하게 남아 있던 모피코트 2벌이 발견되었다. 재단은 현장에 있던 대상을 모두 수거한 후 현재 당시 시위에 참여한 단체들과 대상과 관련이 있는지 조사하던 도중 대상 중 하나의 손잡이 부분에서 선언문이 쓰인 문서가 숨겨진 것을 발견하여 그와 관련된 단체를 조사 및 추격하고 있다.(부록 2 참고)

부록 1: 실험기록 067-KO

실험 067-KO-2

실험 대상: 닥스훈트 1마리
실험 과정: 대상을 제모하고 테이프를 뜯어 바닥에 둠.
실험 결과: 테이프가 닥스훈트 강아지로 변함. 후에 따로 실시한 DNA 검사한 결과 실험 대상과 동일한 것으로 밝혀짐.

실험 067-KO-3

실험 대상: 실험용 쥐 2마리
실험 과정: 실험 대상을 고정시키고 제모를 실시. 테이프가 동물로 변한 후에 DNA검사 실시.
실험 결과: 테이프가 성공적으로 쥐의 새끼로 변화. DNA 검사 결과는 쥐 2마리의 DNA가 서로 섞인 모습을 보임.

실험 067-KO-5

실험 대상: D-3852, D-4890. 둘의 성별은 동일.
실험 과정: 실험 03과 동일.
실험 결과: 테이프가 아기로 변화. DNA 검사 결과 둘의 DNA가 섞인 모습을 보임. 테이프의 용량, 무게에 비해 어떻게 더 무거운 아기가 나오는지 연구중.

실험 067-KO-8

실험 대상: D-9080, D-7920. 둘의 성별은 각각 XX, XY로 다름.
실험 과정: 실험 03과 동일.
실험 결과: 테이프가 아기로 변화. 성별은 XY로 X염색체는 D-9080의 것으로 판명됐음.

실험 067-KO-10

실험 대상: D-2738, D-3489의 체모 500g, 제모된 오리털 700g.
실험 과정: 셋의 체모를 섞은 후 롤러를 사용.
실험 결과: 한 종류의 털만 붙이는 것으로 보아 테이프에 털을 전부 다 붙이지 않는 걸로 확인됨. 테이프를 뜯고 바닥에 두었더니 오리새끼로 변함.

실험 067-KO-13

실험 대상: 유산균이 배양된 페트리 접시 2개
실험 과정: 페트리 접시에 면봉을 문질러 테이프에 다시 문지르는 식으로 균을 옮김.
실험 결과: 옮기는 도중 테이프의 두께가 늘어나는게 눈에 띄게 관찰됨. 실험 후 테이프의 두께가 5mm가 늘어났음.

실험 067-KO-18

실험 대상: 왕게 1마리.
실험 과정: 대상을 삶은 후에 껍질을 떼어내 껍질을 갈고 테이프 위에 뿌림. 이하 실험 3과 동일하나 테이프의 수를 두개로 해서 하나는 수조에, 하나는 바닥에 둠.
실험 결과: 테이프가 각각 수조에선 '조에아' 유생으로, 바닥에선 작은 게로 변함. 수조의 경우 조에아 유생이 한마리가 아닌 50여마리로 관찰됨.

실험 067-KO-24

실험 대상: 아스파라거스 500g
실험 과정: 대상을 완전히 말리고 실험 3과 동일진행.
실험 결과: 테이프를 바닥에 뒀더니 아스파라거스 씨앗 30여개로 변함. 동일 방법으로 재배용 토양에 두었더니 테이프가 땅 속으로 들어가 식물이 발아되었음.

부록 2: SCP-067-KO 속에 숨겨져 있던 문서

밀렵꾼에게 아무리 외쳐도 이미 그들은 죽었다.
가죽공장에서 한껏 욕을 퍼부어도 이미 그들은 죽었다.
광장에서 연설하고 시위하고 경찰에 연행을 당해도 이미 그들은 죽었다.
우리가 하는 이 시위를 저 사람들이 관심을 주든 안 주든 이미 그들은 죽었다.

그렇다. 이미 그들은 죽어버렸다. 우리가 아무리 날고 기어도 그들의 생명은 꺼져버린 지 오래다.
생명은 깨지면 안된다. 한번 깨지면 절대 다시 되돌릴 수가 없다.
그 깨트림을 반복하는 저들에게, 양심의 철퇴를 맛보게 할 것이다.
깨진 조각을 겨우겨우 쓸어모아 맞춘, 여리디 여린 한줄기 촛불과도 같은 이 아이들로.

- 오늘 모든 생명들이 저들의 생각을 무너뜨려주길 바라며. ██████ ██████████

BE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