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련번호:SCP-049-J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049-J는 제19기지 제101기지 제17기지 제81기지 제13기지 버지니아 주 리치먼드 근처 특수 제한 철통 보안 극비 MK-울트라 지대 지역 대륙 101.5 WFML에 격리한다. SCP-049-J는 AR-15 소총과 야경봉으로 무장한 경비원 두(2) (II) (兩1) (dos) 명의 감시 하에서만 격리실에서 나갈 수 있다.
SCP-049-J에 배정된 직원들의 후각적 문제에 따라 개체는 더 이상 가면을 제거할 허가를 받을 수 없다.
설명: SCP-049-J는 중세 시대의 역병 의사 의복을 입은 인간형 개체이다. SCP-049-J에 대한 자세한 분석 결과 의복 속 개체는 대체로 이끼, 휴지 뭉치, 그리고 더 작은 다른 역병 의사 가면으로 이루어진 것이 확인되었다. 대상은 재단 직원에게 대체로 협조적이지만, 간혹 거짓말을 하고 아무 이유 없이 땀을 많이 흘릴 때가 있다.
SCP-049-J가 재단의 구류하에 있는 동안 대상은 계속해서 자신이 강력하고 신비한 요술 의사이며 "인류를 고통에 빠뜨리는"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고 계속해서 주장했다. 현재까지 대상은 그야말로 아무것도 치유하지 못했으며 대체로 증상을 심각하게 악화시키기만 할 뿐이었다.
이 점만으로는 재단이 SCP-049-J를 변칙 개체로서 계속 격리할 이유가 없으나 대상은 능력이 전무함이 밝혀진 뒤 어째서인지 항상 구속에서 풀려나 재단 기지를 탈출할 수 있음 또한 밝혀졌다. 이 점과 대상이 주장한 요술 치유 능력이 있는가를 확인하기 위해 SCP-049-J는 격리하고 변칙 개체로서 취급한다.
부록 049-J.1: 면담
[기록 시작]
베이커 박사: 안녕하십니까, SCP-049-J. 재단에 오신 걸…
SCP-049-J: 저는 의사요.
베이커 박사 : …음, 네.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저 이를…
SCP-049-J: 제겐 치료법이 있소.
베이커 박사: (잠시 멈춤) …네, 알겠습니다. 곧 확인하겠습니다. 우선 이름부터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SCP-049-J: 네 흠 꽤 잘 알겠소 제겐 치료법이 있소 훌륭하신 분이시여 틀림없이 네 저는 의사요.
베이커 박사: …뭐라고요?
SCP-049-J: 저를 환자에게 데려다 주시오. 제가 치료하겠소. (뾰족한 의사봉을 들고 손짓한다)
베이커 박사: 아 좀.. 씨발, 그거 좀 조심해서 휘둘러요.
SCP-049-J: 제가 곧 치료법이오.
베이커 박사: 당신 데체 뭔… 아, 알겠다. 당신 뭔 또라이인가요?
SCP-049-J: 아니오 훌륭하신 분이시여 저는 가장 효과적입니다. 제 말은 제 치료법 말이죠. 제가 치료법이오. 아주 효과적이죠. 가장 말이오. 저는 의사니까요.
베이커 박사: 알겠습니다. 곧 확인하겠습니다. 그럼, 어… (보조원들에게 손짓한다)
연구원 두 명이 환자를 데려와서 책상 위에 올려놓는다.
베이커 박사:그래서 이 환자는…
SCP-049-J: (냄새를 맡더니) …역병에 걸렸군요 네 으으으으으으음 냄새가 나요.
베이커 박사: …인후통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 병을 치료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SCP-049-J: 전…(잠시 멈춤) 네, 물론이오. 저는 의사니까요. (대상은 잠시동안 자신의 의사 가방을 헤집기 시작한다)
베이커 박사: 혹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SCP-049-J: 아니오! (중얼거리며) 그자는 치료법이 아니오. 제가 치료법이오. (잠시 멈춤) 아 그래. 이거면 될 거요.
베이커 박사: 그건 구두잖아요.
SCP-049-J: 그렇소.
베이커 박사: 그걸로 치유가 된다고요?
SCP-049-J: 이것이 치유법이오.
베이커 박사: 알았습니다. 한 번 해보세요.
SCP-049-J는 환자 위에서 극적인 몸짓를 취하더니 별안간 환자의 목을 구두로 격렬하게 두들겨 패기 시작한다.
베이커 박사: 와 씨발! 당신 뭐하는 거요? 이게 어째서 도움이 되는 겁니까?
SCP-049-J: (알아들을 수 없는 괴성)
잠시 후 대상이 멈춘다. 환자는 탁상 위에 신체가 훼손된 채로 쓰러져 죽어 있다.
베이커 박사: …씨발 뭡니까?
SCP-049-J: (극적인 몸짓) 환자는 치유되었소.
베이커 박사: 뭐요? 아니잖아요! 방금 환자의 목을 신발으로 개박살내놓고선!
SCP-049-J: 아니오 환자는 이제 다 나았소 네 저는 치료법이오.
베이커 박사: 이 피 좀 보세요! 도덕적 잔혹성은 그렇다 쳐도 이건 정리하는데 몇 시간이 걸릴 거요! 방금 살인을 저질렀잖아요!
SCP-049-J: 아니오 그자는 치유되었소 네 보시오 (환자의 입 끝을 잡고서는 움직이면서 자신의 입으로 말하기 시작한다.) 안녕하시오 네 저는 환자요 훌륭하신 분이시여 그리고 저는 치유되었소 가장 효과적으로요 감사합니다 의사양반 당신은 훌륭한 일을 했소 당신은 최고의 의사요 으흠 으흠.
베이커 박사: 이거 보세요, 거기 당신의 손 다 보이거든요. 환자가 말하는 게 아닌 거 다 압니다. 이건 또 도대체 뭐요?
SCP-049-J: (잠시 멈춤) 어. (잠시 멈춤) 오 보시오, 저기 역병이 더 있소. (베이커 박사 뒤를 가리킨다)
베이커 박사: (뒤를 돌아본다) 뭐요? 어디.. 아 씨발 이 개새 또 튀었네. 아오 썅.
사건 이후 영상 기록에서 SCP-049-J가 옆문으로 황급히 도망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근처 마을에서 추가적인 영상을 확인한 결과 SCP-049-J가 "더 뾰족한 의사봉"을 구하러 철물점에 간 것이 확인되었다.
[기록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