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색 송골매 작전

제01기지 기동특무부대 사령부

이 문서는 4/하늘색송골매 기밀입니다. 미인가 접속 시 즉시 RAISA에게 고지됩니다.


16/01/07

letterhead.png

송신: MTF 타우-5 "윤회" 대장
수신: O5 사령부 작전사령관
제목: 하늘색 송골매 작전 전투 사후 보고서

1. 작전명: 하늘색 송골매AZURE PEREGRINE 작전

2. 작전 일시: 16/01/06, 0200시 ~ 0700시

3. 장소: 모로코 마라케시 인근 (N9 고속도로 북쪽 750m), 다트Date 과수원 구내 (Grid 29RPQ██████████)

4. 임무 편성:
1. 인원 편성:
MTF 타우-5 "윤회" 사라 휴즈Sarah Hughes 대장
본부분대 아서 첸Arthur Chen 하사
소총분대 나즈굴 가지Nazgul Ghazi 병장
화기분대 후안 캄포스Juan Campos 병장
윤회분대 이란투 병장

2. 초상기술 편성:

윤회분대의 윤회 프로그램 병사 4인은, 코어 이식 스위트 (빌드 4.31 Mod 2) 및 기본 전술군장과 더불어 이하의 임무맞춤형 프로토타입 장비들을 갖추었다.

1. 반기적술 해액Warding 이식체 (Mk. V Mod 0), 초전도체 철망에 Gen IV 해액 그리드 (《솔로몬의 열쇠》 내용에서 도출) 를 미세식각해 전신 피하에 이식. 이 시스템은 폭넓은 종류의 적대적 기적성 주술이나 초상개체의 무형 공격을 흡수하거나 편향시킬 수 있다.

2. 아르고스-III 상황인식 시스템, LBE에 부착하는 센서 모듈 2개 (각 200g), 뇌줄기에 이식하는 이종조직 (유전자변형 예지력성 히말라야원숭이에게서 도출), 코어 이식 스위트에 설치하여 해당 시스템에 접속할 마이크로 제어 장치. 이 시스템은 30ms 시간 범위 내에서 360° 초상감각 인식 능력을 제공한다.

3. 헬게이트 국지방어 시스템, 귀기공학적 통합 마이크로소환기, 소형 악귀입자가속기, 전자집속 어레이, 고밀도 초전도체 콘덴싱 루프를 탑재한 배낭형 (6.4kg) 기구. 이 시스템은 아르고스-III 시스템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지옥위상공간으로 가는 소형 단명성 웜홀 다리를 생성한다. 이로 말미암은 충돌을 이용해 투사체를 변형시키거나 불안정화함으로써 전통적 방탄복의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탄환을 초당 4개 요격할 수 있으며, 최대 400개 탄환까지 처리 가능하다. 요격 시 감마선이 방출되는 관계로, 이용자는 아군에게 받는 부수적 피해를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4. 마식Spelleater[魔食] 탄환 (Mk VII), 베릴륨-청동 도장 코어로 만들어졌으며 Gen IV 프랙탈 집적 해액 글리프/추방 그리드를 새기고 서품받은 성직자에게 축복받은 경기용 7.62×51mm 및 12.7×99mm BMG 탄환 3개. 이 탄환들은 기적술을 이용해 만들어낸 초상개체 및 구조물에 시험할 당시 유명한 개인호신 주문 및 작용을 관통했으며 (60mm 깊이 이상) 또한 상처를 더 넓게 냈다 (전통적 탄환과 견주어 ~43% 더 넓음). 저격팀에는 12.7mm BMG 마식탄환을 따로 지급한다.

5. 추방수류탄, 40×53mm SR 수류탄 3개. 고폭 전하가 압축파를 일으켜 무지카 문다나(musica mundana)와 조화공진함으로써 우리 우주에 출현한 외래 초상개체의 육신의 기능을 저해한다.

5. 첩보:

16/01/04 당시 SCP-2970을 심문하여 얻은 정보를 따라, 모로코 마라케시 인근 (Grid ██████████) 에 요주의 장소가 확인되었다. 추가 조사 결과 해당 장소의 현재 건물 (1340년경 건립) 은 근원 불명의 유적 위에 지어져 있었다. 현 건물주 아흐메드 알 마라케시Ahmed al Marrakesh는 현역 기적술사로 밝혀졌다.

기동특무부대 시그마-3 ("서지학자")은 정보원을 거쳐 알 마라케시가 모종의 기적술 의식 (암호명 "은색 우상ARGENT ICON") 을 치러 어떤 신급[神及] 개체를 소환해 육신을 부여하려 계획 중이라는 첩보를 입수했다. 해당 사건을 맡은 현장 요원들은 이 첩보가 믿을 만하다고 판단했으며, 의식을 치를 법한 날짜 및 위치 또한 알아냈다. O5 사령부는 해당 의식이 실제로 치러질 법하다고 간주했다.

해당 장소에는 본채 1개 (건물 A) 및 작은 별채 3개 (건물 B~D) 가 3미터로 높은 돌담에 둘러싸여 있었다. 정문은 동벽에, 후문은 남서쪽 모서리에 있었다. 건물 A는 13세기식 3층짜리 건물로, 북동과 남동으로 이루어지고 서로 동서로 난 지붕 통로 및 복층으로 이어져 중앙의 트인 마당을 둘러쌌다.

6. 임무: MTF 타우-5 "윤회"는 Grid ██████████의 장소를 포위하고 수색하여 "은색 우상"을 저지하고 해당 표적지역의 변칙적 인물 및 개체를 탐지 후 파괴 및 체포한다.

7. 작전 개요:

지원 지역자산을 평소 이동처럼 가장해 표적지역 가까이 배치하여 외부 포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대기시킨다. 지역 포병자산은 Grid ██████████ (SBF1) 으로 배치되어 사격 임무를 대기한다. 제28구역의 야전팀은 마라케시에서 대기한다. MTF 타우-5는 벤게리르Ben Guerir 항공기지에서 대기한다. 윤회분대 인원들은 임무전 지원팀을 구축하고 체크스캔을 거친다.

늦어도 0215시를 기하여, 지역부대가 외부 포위망을 구축하는 것과 동시에 본부분대, 소총분대, 화기분대는 LZ 찰리 (Grid ██████████) 로 ("검은 부엉이" 회전익항공기를 이용해) 출동한다. 본부분대는 전투작전본부 및 통신을 구축한다. 소총분대, 화기분대는 무기와 작전을 동원해 표적지역 주위를 정리한다. 담장의 두 문을 확보하고 나면 소총분대는 내부 포위망을 구축하고, 화기분대는 건물 A에서 나가는 곳을 가로막을 수 있도록 건물 B에 사격지원진지 (SBF 2) 를 구축한다.

방호 및 지원이 준비 완료되면 윤회분대가 밧줄을 타고 A건물 상복층으로 수직침투하여 해당 건물을 조사한다.

검은 부엉이 4는 건물 3 가까이 자리잡아 현장의 동정을 살핀다.
전 대원은 어둠 속에서 야시경을 활용하여 작전을 수행하며, 회전기계 자산은 안전포위망을 구축하고 윤회분대가 침투에 성공하기 전까지는 음향스텔스 상태를 풀지 않는다. 월출 시각은 0357시다.

윤회분대는 건물 A의 조사를 마치고 안전을 확보한다. 윤회분대가 임무에 실패했다고 사령관이 판단했다면 지역 포병자산에게 건물 A (Grid ██████████) 파괴 임무를 개시하도록 한다. 해당 상황에서 윤회분대는 극소모성 자산으로 간주해야 한다.

해당 위치를 확보했다면 MTF τ-5는 제28구역 야전대원이 구제하도록 한다.

8. 실행 경과:

0200시를 기하여 MTF 타우-5가 헬리콥터로 출동했다. 비행 상태는 양호했으며, 전 대원 표적지역에 0212시에 도착했다.

0209시, 지역 보안대가 외부 포위망을 구축했다. 0212시, 본부분대·소총분대·화기분대가 LZ 찰리에 도착했다. 0216시경, 소총분대와 화기분대가 급습을 개시해 재빨리 양 문을 확보했다. 보초 3인은 우군사상자 없이 제거되었다 (1인 사망, 2인 부상). 검은 부엉이 4는 건물 A에서 달빛과 경과를 관찰했다.

0221시경, 해당 구역이 건물 A를 제외하고 별다른 저항 없이 접수되었다. 건물 C(외양간)에서 약 13세 소년이 발견되어 구금되었다. 해당 인물은 변칙현상과 무관한 민간인 직원으로 판명되었으며, 별다른 정보를 끌어내지 못한 채로 기억소거 이후 풀려났다.

0225시경, 소총분대가 내부 포위망을 완성했다고 알렸다. 화기분대는 SBF 2를 구축했다.

0225시경을 시하여 윤회분대는 3층 복층으로 건물 A로 침투해 남동으로 진입했다.

검은 부엉이 4는 감시 태세로 돌입했으며, 남동 지붕 위에서 RPG를 든 2인을 포착했다. SBF 2가 이를 접수하고 저격하여 2인을 사살했다.

윤회분대는 3층 복층 진입 (A-35S호실) 당시 거센 저항에 부닥쳤다. 신도 4인과 IV형 반자의 기적술 소생 망령 2개체가 AKM 소총으로 무장하고 매복하고 있었다. 이란투 병장, 난쿠 상병이 적진을 급습했다. 망령들은 소형화기(마식탄환 포함)에 상당히 저항했으며, 총중심 신경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서야 겨우 무효화되었다. 신도 3인은 부상을 입고 재단에 확보되어 구금되었으며, 1인은 사망했다. 1층에서 추가로 저항의 기색은 없었다.

2층으로 가는 계단 (A-21S호실) 에서는 역습부대와 격돌했다. 적군 부대 5인은 AKM 소총을 장비했다. MTF 대원들은 계단 위를 점거하고 층계참까지 올라온 적군과 교전했다. 적군이 세열수류탄 (RGD형으로 확인) 하나를 던지고, 수류탄이 천장에 맞아 MTF 뒤쪽으로 떨어졌다. 문루 상병이 몸으로 수류탄을 덮은 다음 폭사했다. 해당 공격은 1인이 사망, 2인이 부상 및 포획, 2인이 2층으로 도주하며 마무리되었다. 포로들은 확보 및 구금되었다.

온루 상병이 1층으로 가는 계단을 확보하고, 이란투 병장, 난쿠 상병은 2층을 수색 및 확보하러 들어갔다. A-23S호실로 진입할 때 무장한 인원 2인과 기적술사 1인이 급습을 가했다. 이란투 병장이 III급 치명성 주술을 맞았으나 해액 이식체가 견뎌냈다. 기적술사 후안 카를로스 데 구즈만Juan Carlos de Guzman은 피격당해 부상을 입었으며, 이후 남은 둘은 항복했다. 구즈만은 이후 안정제를 투여받고, 세 사람은 구금되었다.

윤회부대가 계속 2층을 정리하던 중, 성인 남성 2인과 여성 1인이 무장한 채로 건물 A의 남쪽 출구로 빠져나가려 시도했다. SBF 2가 바로 제압을 개시했다. 여성은 소형 화기용 비술 방어구를 이용하여 살상지대를 뚫고 달려나가려 했다. 저격수가 마식탄환을 장비해 해당 여성을 사실했다 (이후 마리아 데 구즈만Maria de Guzman으로 밝혀젔다). 경호원 2인은 입구로 후퇴해 이따금 교전을 재개하려 했으나, 이내 항복하고 내부 포위망의 손에 구금되었다.

이후 윤회분대가 1층을 정리하러 내려갔다. A-13S호실로 들어섰을 때, II형 클리포트 개체 (나아마힘 타락자Naamahim Corruptor로 잠정 확인) 가 MTF 대원들에게 근접 교전을 걸었다. 난쿠 상병이 밝힌 바에 따르면, 해당 개체 뒤로 인간형 개체 하나가 언뜻 보였다가 "길"을 열고 사라졌다. 이란투는 중상을, 난쿠는 경상을 입었다. 추후 이란투를 부검한 결과 해액 이식체는 앞서 치명성 주술을 맞았던 탓에 허약해쳐 클리포트 개체가 이를 뚫어버렸던 상태였다. 온루 상병이 40mm 추방수류탄을 근거리에서 격발해 개체를 흩어내는 데 성공했다. 이때의 폭발로 난쿠 또한 왼다리에 파편을 맞았다.

이후 온루 상병, 난쿠 상병은 마당을 건너가 북동을 정리했다. 이 당시에는 적대적 인물을 마주치지 않았다. 본 사건과 무관한 알 마라케시의 가족 및 직원 12인은 구금되어 MTF τ-5가 0235시까지 A-12N호실으로 모았다.

이란투 병장은 중태에 빠져 공중 이송되어 벤게리르 항공기지로 갔으며, 0255시에 도착해 즉시 업로드되었다.

이상 이외에 저항은 없었다. 아흐메드 알 마라케시는 마당에 파놓은 잠복호 속에 숨어 있다가 발각되어 별 사건 없이 항복했다.

0245시, 작전은 마무리되었으며 해당 장소는 완전 확보되었다. MTF 타우-5는 0430시 무하마드 파샤Mohammed Pasha 선임요원의 팀에게 무사히 구제되었다.

9. 결과:

작전 중 사망 MTF τ-5 인원 1
작전 중 부상 MTF τ-5 인원 2
작전 중 실종 MTF τ-5 인원 0
작전 중 사망 부수 인원 0
작전 중 부상 부수 인원 0
작전 중 사망 적군 (확인치) 6
포로 13
구금 13
무효화한 변칙개체 3
격리한 변칙개체 0

10. 문제 영역:

1. 비술 방첩수단:
표적이 치른 점술이 적군이 작전에 기민하게 대응하는 일부 계기가 되었다. 재단 반점술 수단은 작전 시 스텔스 상태를 유지하는 데 기껏해야 일부분만 유효했다.

2. 비술 무기류:
해액 탄약은 설계 의도만큼 방어류 마법에 원활히 대응했으나, 마식탄환은 또 한 번 기적술 소생 구성체에 현저한 효과를 내는 데 실패했다. 40mm 추방수류탄은 효과가 지대했으나 백병전 시에 활용했을 때 아군에 미치는 피해가 상당했다.

11. 지휘관 분석

윤회분대 대원들은 몹시 이험한 작전을 매우 효율적으로 수행했으며, 고도의 개인 역량 및 전투 경험을 유감없이 발휘하면서 평범한 군인에게는 불가능한 수준의 용맹함과 위험감수 능력을 일관되게 유지했다. 공연한 위험은 짊어지지 않았으며, 임무를 달성하면서도 인명이나 재단의 이익을 불필요하게 위협하지 않았다. 전통적 군사작전은 사상자가 30%에 이르면 부대를 전멸로 간주하나, 윤회분대는 절반이 전투 불능 상태가 되었는데도 임무를 완수했다. 부대에 대체 병력을 투입할 필요도 없이, 몇 주만 소요하면 부대 재편성 및 훈련, 완전 복구를 거쳐 다시 전투 투입 가능 상태가 된다.

본 임무에서 초상기술 군장은 실로 전력 승수로 작용했다. 윤회분대 대원 개인은 조직 내의 무게감 측면에서 재래식 MTF 공격대 전체와 맞먹거나 전부를 능가할 정도의 효율을 선보였다. 1년 전 본 프로그램의 효율에 비추어볼 때 이 진전은 막대하다.

"은색 우상" 의식은 무사히 저지되었으며, 강력 기적술사 3인은 무력화되었다. 3인 중 두 명은 재단이 감금 중이며, 오컬트 활동에 관련된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해줄 것으로 기대한다. 더불어 해당 인물들이 은닉하던 기적술 문헌 및 용품 역시 상당량 입수했다. 이 결과로 말미암아 인류는 더한층 안전해졌다.

요주의 인물 1인은 기적술을 활용한 술책으로 도망쳤으며, 아직 살아남아 "은색 우상"을 재창조함으로써 인류의 잠재적 위협으로 계속 남을 것으로 추정된다. 우리 측 장비 및 절차, 훈련 등을 추가 개선하여 앞으로 착수할 임무를 성공시킬 필요가 있다.

MTF 타우-5 "윤회" 사령관
사라 휴즈



송신: 테클라 자벡Tekla Zabek 상병 (MTF 타우-5 "윤회" 신경기술진)
수신: O5 사령부 작전사령관
참조: 윤회 프로젝트 감독
제목: 윤회 프로젝트 현황 Re: 하늘색 송골매 작전

임무전 체크스캔:
대원 판본 체크스캔 재현도% 목표% 합격여부
이란투 42 99.1 97.8 합격
온루 41 99.3 97.8 합격
난쿠 48 98.7 97.8 합격
문루 39 99.0 97.8 합격

상태: 예비재 전원 양호, 4인 모두 배치 허가되었다.

임무후 체크스캔:
대원 판본 체크스캔 재현도% 목표% 합격여부
이란투 43 97.9 97.8 합격
온루 41 99.5 97.8 합격
난쿠 48 97.7 97.8 불합격
문루 39 0.0 97.8 불합격

상태: 이란투 #42의 손상된 외피는 파괴되었으며, 43차 판본으로 재생성되었다. 온루 #41은 기능했다. 난쿠 #48은 체크스캔을 통과하지 못해 외피가 처분되었으며, 48차 판본으로 되돌려졌다. 문루 #39는 회복이 불가능하여 39차 판본으로 재생성되었다.


« SCP-2970 | 하늘색 송골매 작전 | 천부의 주 »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