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스수산시장 스시의 타나토마 사건 번지는 파문
평가: +2+x
blank.png
최신
국내
국제
경제
예능
스포츠
생활
과학
신비
종교
%E8%B1%8A%E6%B4%B2
토요스수산시장 스시의 타나토마 사건 번지는 파문
5/21 19:30
촬영: 코이가레자키신문사

토요스시장에서 타나토마가 살포되다 코이가레자키신문사




header.jpg 잘 이해되는 해설: 히로스에 데스크의 질그릇 까부수기
hirosue.jpg
▲ 히로스에 타카유키: 메이지대 정치경제학부 졸, 토헤이중공 본사 총무부에서 10년 근속 후 퇴사, 코이가레자키신문사 입사. 얼마 전 폭사의 타나토마를 추출했는데, 가챠에서 천장했다.

 우선 이와 같은 비참한 사건의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삼가 조의를 표합니다.

 「스시(ス死)란 초밥으로서의 죽음인데, 어떻게 인간에게도 효과가 있는 것일까」라는 의문을 품은 분들 계시지 않을까요? 타나토마 관련 용어 가운데 「사인동일(死因同一)」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히 설명하자면 「어떤 생물로부터 추출한 타나토마는, 다른 어떤 생물에게도 유효하다」는 것입니다. 예컨대 개에게서 추출한 질식사의 타나토마는 인간에게도 유효한 것입니다. 따라서 초밥에서 추출된 스시의 타나토마가 인간에게도 효과가 있는 것입니다.

 이번 사건은 역시 사전에 막을 수 있는 것이었겠지요. 캘교회는 108 평의회 가맹기관 가운데 하나이므로, 캘교회가 카지키 용의자를 추방한 시점에서 GOC는 카지키 용의자를 요주의 인물로 감시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그랬다면 이런 비참한 사건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이런 점에서 정상성유지단체의 관리능력 부족이라고 해야 할지, 그런 허술함을 알 수 있습니다. 애초에 자기네 능력을 넘어선 일을 하려다 보니 이런 사건이 일어나고 마는 것입니다.

 우리는 타나토마 덕분에 죽음을 마움대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삶을 소홀히 해도 된다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다시는 이런 사건이 일어나지 않도록, 본 신문사는 앞으로도 세간에 호소하는 보도를 계속해나가겠습니다. 【히로스에 타카유키】


광고

kusuno_logo.png

애완동물의 타나토마 추출을 도와드립니다
당신의 소중한 가족에게도 영원한 건강과 불사를
쿠스노동물의료센터

living

당신의 생활을 더 좋게 만들어 드립니다
자택에도 직장에도, 특별한 인테리어를 해 보세요
유한회사 장엄주택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