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거 기록 SCP-1016

감시 기록X219████, 날짜 █/██/████

(기어스 박사가 SCP-1016-D를 위한 격리 구역에 입실)

기어스 박사: "좋은 아침입니다. SCP-1016."

SCP-1016: "좋은 아침입니다! 박사님! 그리고 기억하시죠? '벤'이에요!"

기어스 박사: "당신의 일반적인 유형에 대해 사전에 권고를 받았습니다. 당신이 저와 함께 실험 구역 8-B로 가서 당신의 '무선' 인터넷 연결를 실험하고 평가할 것에 대한 협력을 요청합니다."

SCP-1016: "이봐요, 전 이미 당신네들이 하지 말라고 하는 짓거리는 안 하기로 약속했다고요? 그리고 당신네들을 날 진짜로 막을 순 없어요! 전 일곱 프록시 뒤에 있거든요!"(몇초간 웃음)

기어스 박사: "….지금 바로 저와 함께 가신다면, 실험을 아주 빠른 시간내에 끝마칠 수 있을 겁니다."

SCP-1016: (어쩐지 상처받고 풀이 죽어보인다)"…알았어요. 세상에, 좀 기운 좀 내 보세요…."

(기어스 박사와 SCP-1016이 격리 구역을 나감. 조금 후에 기지 직원들이 들어와 SCP-1016의 개인 물품들을 정리하고 가져가기 시작함.)


폐기 기록 1881712-DDrt-1016 중 일부

"SCP-1016이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우리의 능력의 한계와, 그것의 매우 폭력적이고 조절 불가능한 감정 상태, 그리고 다수의 익명에 의한 보안 침투로 인한 SCP 탈주. SCP-1016은 현재 상태로는 너무 많은 보안상의 위험을 끼친다는 것으로 결론 지어졌습니다. …를 최소화하기 위해 MK118절차와 A-517절차가 즉각 시행될 것을 명령합니다."


감시 기록X8B11████, 날짜 █/██/████

(기어스 박사와 SCP 1016이 실험 구역 8-B에 입실)

SCP-1016: "오 젠장… 저것 참 미친 크기의 서버네요! 이 도구들은 다 뭐죠… 제가 이걸 분해해드릴까요? 아니면 저 또 업그레이드 되는건가요!"(몇초동안의 웃음)

기어스 박사: "아니요. 하지만 당신은 오늘 이 시스템과 접촉해야 할것입니다.이 시스템 깊숙히 새겨진 연속되는 파일이 있습니다. 이 파일을 지우고 접속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SCP-1016: "그거 좋네요! 이봐요 박사님, 저 비타민 좀 가져다 주실 수 있나요? 배가 등가죽에 붙을 만큼 배가 고프네요… 이거 진짜 얼마 안걸리니까, 박사님이 돌아오실 때쯤 다 끝나있을거에요!

기어스 박사: "저는 실험 기간 도중 이 실험실을 떠날 수 없게 되어있습니다."

SCP-1016: "알았어요, 좋네요…. 알았다구요,젠장."(판별 불가능한 단어를 중얼거림, 그후로 눈을 감고 제공된 서버에 '접속'함)

(SCP-1016에게서 약간의 끙끙거리는 소리나 웃음 소리를 제외하고는 별다른 사고 없이 8분이 흐름. )

SCP-1016: "후우, 그거 참 깊게도 묻혀있었네요! 그래도, 아무것도…제가…이게…뭐… 우와아아아아아아아"(판별불가능한 소리)

(SCP-1016은 바닥에서 몸부림치기 시작함. 머리를 붙들고 이마를 바닥에 몇번이고 박아댐. SCP-1016의 몸체에서 여러 액체들이 흘러나오기 시작하는데, 나중에 실리콘, 냉각수 그리고 기름으로 판별되었다.)

기어스 박사: "초기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두번째 처리 단계를 실행합니다."

(기어스 박사가 몇개의 펜치와 스크류 드라이버를 도구함에서 꺼냄. SCP-1016은 움직임이 느려지고 있음.)


폐기 기록 1881712-DDrt-1016 중 일부

"SCP-1016의 완전한 파괴를 요하나, 개별적인 부품은 아직도 연구의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퇴역을 막는 것이지요. Memetic Kill Agent 11010 가 SCP-1016의 중심 프로세스에 주입되어 인격, 소망, 그리고 다른 정신적인 부위를 담당하는 곳을 '불태워 버릴'것입니다. 이것이 SCP-1016을 "부품 조각"단계로 내려놓을 것인데, 이것이 두번째 처리 단계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두번째 단계를 SCP-1016의 육체적 파괴를 수반합니다. 필수적이지 않은 생체 요소는 제거되고, 필수적인 생체 부품은 절차를 완수하기 위해 영양캡슐로 채워지길 명합니다. 부품의 덩어리는…."


사건에 의한 정신 감정 녹취 기록 중

글라스 박사: "그래…어디 봅시다…. 그래서, 기어스, 괜찮아? 뭐 잘못된 거 없지?"

기어스 박사: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 정신 상태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글라스 박사: "벤을 퇴역시켰다는 말을 들었는데."

기어스 박사: "맞습니다. 사실 그것이, 이 검사의 이유이지요. 당신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글라스 박사: "어…맞아. 그래,들어보라고. 그것에 대해 어떻게 느끼지? 아무런…죄책감이나, 후회나, 분노라던가…혹은 다른 감정이라도?"

기어스 박사: "전혀요. 저는 가장 효율적이고 간단한 방법으로 임무를 수행할 것을 명령받았습니다. 그대로 행했지요. 이것에 대해 별다른 정신적 혹은 감정적 반응이 있어야 할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글라스 박사: "글쎄, 자네는 방금 반쯤 살아있는 인간을 뇌가 머리에서 줄줄 흘러나올때까지 구워버린건데."

기어스 박사: "저는 아직도…"

글라스 박사: "자네는 뜯어버렸네."

기어스 박사: "이것에 대한 이유를…"

글라스 박사: "그의 심장을. 그것도 스크류 드라이버로…아직 뛰고 있는 동안에…."

기어스 박사: (조용해짐)

글라스 박사: (조용해짐)

기어스 박사: "SCP-1016은 폐기되어야 했습니다. SCP-1016의 육체적 손실은 별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글라스 박사: "그래, 그럼…이건 자네에게 어떤 기분을 느끼게 만들지?"(만화 고양이가 차에 치이는 카드를 보여줌)

기어스 박사: "이해할 수 없습니다. 고양이가 치이는 것이 확실해 보이…."

글라스 박사: "그래, 알았어. 정상이군."

기어스 박사: "그럼 이제 끝난겁니까?"

글라스 박사: "그렇슴다.그냥 언제나처럼 임무를 매우 완벽한 방식으로 끝냈고, 언제나처럼 동정심의 완벽한 부재로 기록하겠네. 좋은 저녁 보내길. 기어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