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의 섬광
평가: +6+x


1세계가 아직 젊었을 적에, 또 사람이 아직 분명히 말할 수 있었을 적에, 또 창조의 온기가 아직 땅에 남아있었을 적에, 메주콩 농사를 짓는 농부가 한 명 있었으니 그 이름은 폴랴코프Polyakov였다.

2폴랴코프는 덕 있는 사내였으니, 팡글로스의 말씀들을 들었더라. 이에 팡글로스는 그에게 세계들과 혼백들 안의 경이의 불꽃을 볼 수 있는 방도를 가르쳐 주심으로써 상을 내렸다.

3폴랴코프는 그 경이를 이용하야 많은 경이로운 기적과 기계들을 만들었으니, 나머지 인간들과 그것들을 나누었노라.

4종국에 폴랴코프는 경이라는 춤추는 불꽃을 만들기를 배움이 충분하여 새로운 별명을 칭하였으니, 바로 경이제작자Wondermaker였다.

5어느 날 밤중에, 도적떼가 경이제작자 폴랴코프의 집에 들이닥쳤다. 그들은 그의 경이들 중 많은 것을 훔쳐서 사라져 버렸다.

6그러나 도망친 도적떼는 그 경이들을 어찌 사용해야 할지 몰랐기에, 또 그 자신들의 어리석음과 탐욕으로 인하야, 그들은 경이의 그림자인 도가니the Crucible 속에서 길을 잃게 되었다.

7도적떼들 중 도망치지 못한 이가 하나 있었는데, 이는 경이제작자의 집에서 다쳤기 때문이라. 그 여인의 이름은 완Wan이었다.

8경이제작자 폴랴코프는 그의 경이로운 기계류들 중에 남은 것들로 완의 상처를 치료하였다. 그는 그녀를 자기 지붕 아래서 먹이고 재웠다.

9시간이 지나므로 완의 혼백은 개화하고 정결해졌으니, 이윽고 경이제작자 폴랴코프는 세계와 혼백들과 자신의 기계들 속의 경이를 마치 팡글로스가 그에게 보여주셨듯이 그녀에게 보여주었다.

10그리고 완은 경이와 기계의 제자가 되었으니, 마치 폴랴코프의 딸과 같았더라.

11경이제작자 폴랴코프가 낟알이 익듯이 나이를 먹었을 때, 완은 새로운 이름 메카네Mekhane를 칭하고 세상 밖으로 떠나갔다.

12그리고 메카네는 세계들의 위대하고 강력하며 지혜로운 스승이 되었으니, 그녀의 가르침은 더욱 위대한 형태의 몇몇 혼백들과 같은 정도의 제자들을 거느렸노라.

13그리고 오늘날, 그리고 지나간 모든 날들에, 늘 몇몇 혼백들이, 특히 사람 사이에 있어, 경이를 보고 또 만들 수 있도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