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에 보내진 여섯 통의 편지 (한 통은 집)

SCP-2118의 격리실에서 발견됨.

칼리에게,

너 신문에 나온 거 봤단다. 그 사람들이 위험하지 않은 SCP들 스킵들 변칙개체들을 내보내고 있을 때, 기자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었거든. 그 중에 놀라운 네가, 그 모든 경찰과 군인들과 과학자들 한가운데에서, 카메라를 똑바로 쳐다보고 있더구나…마치 불길 속에서 타오르고 있는 듯 보였고. 정말 용감하고, 정말 힘있어 보였어. 너무 자랑스러웠단다.

네가 죽지 않았다는 걸 알았지. 알았고말고. 모두들 내가 미쳤다고 생각했지만, 네가 죽지 않았다는 걸 알고 있었어.

지금은, 널 되찾으려고 하는 중이지만, 접수해야 하는 서류가 정말 많더구나. 많이들 그러고 있지. 어떤 사람들은 아예 돌아올 수가 없다는구나, 그들이 무기한 남겨둔다고 해서… 아이를 되찾았는데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계속 들려오더구나. 아이들 쪽이든, 부모 쪽이든. 날 기억하기만을 바랄 뿐이란다. 넌 정말 많은 일들을 겪었을 텐데. 널 보호해 줄수가 없어서 미안하다. 네가 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든 간에.

우린 매년 네 생일을 축하했단다, 네 아빠하고 내가 말이야. 네 방은 예전과 그대로 두었고. 이제 15살이지, 맞지? 성별은 거의 여자고. 여기 근처에는 좋은 학교들이 정말 많아서, 네 마음에 드는 거 하나는 찾을 거라 생각해. 아니면 홈스쿨링을 할수도 있지. 만약에 그 사람들이 너한테 계속 교육을 해야겠다고 결정한다면 (이유는 아무도 모르겠지만), 우리가 이 끔찍한 시설들 중 하나 근처로 이사할 거란다. 너와 다시 함께할 수 있는 한, 신경쓰지 않아. 네가 집에 있기를 바랄 뿐이니까.

네가 지금보다 어렸을 때 우리가 싸웠던 거에 대해 많이 생각하곤 해. 정말 미안하구나. 지금은 네가 그때는 그걸 통제할 수 없었고, 걔처럼 말할 수밖에 없었다는 걸 안단다. 너까지 잃을 수는 없어. 우린 뭐라도 알아낼 수 있을 거야. 우린 방법을 찾아낼 거야.

최대한 빨리 답장해주렴. 그 사람들이 허락만 하면 최대한 빨리 보고 싶구나.

사랑한다.

-엄마


SCP-682 선임연구원 책상에서 발견됨.

도마벰에게

안녕. 어떻게 지내? 난 잘 지내. 내 엄마는 나 너한테 편지 쓰는거 모라. 엄마가 알면 좋아할 것 같지는 않은데 그래도 난 쓸 수 있어.

너 tv에서 봣어. 너 정말 크더라. 너 도시를 통째로 먹을 수도 있겠지. 도시 먹어본 적 있어? 내 생각에는 할 수 있을 거야. 네가 그러는 거 보고 시퍼.

너한테 수업 시간에 쓰고 있어. 미스 드루시가 나만의 영웅에게 편지를 쓰라길래, 너한테 쓰는 거야. 넌 불을 뿜을 수 있을 테니까 넌 내 영웅이야.

넌 몇 살이야? 난 일곱이야. 다른 애들은 네가 무섭다는데 난 그렇게 생각 안해.

사랑을 다마

베니


재단 우편실의 "배달하지 마시오" 뭉치에서 발견됨.

레녹스에게,

더 일찍 연락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 사과를 전하면서 써. 우리가 서로 있는 위치에서 서로의 입장을 생각해보면, 일체 공식적인 범위에서 연락하는 건 현명하지 않다는 느낌이 들어서. 이제 한국이…그렇게 되었으니, 다시 이야기할 시간이 된 것 같네.

그리고 아침 신문에서 당신이 절 쳐다보고 있는 걸 보고 얼마나 놀랐는지! 무슨 대담한 기자가 모든 살아있는…SCP들의 사진을 싣고 있더군? 그게 그자들이 쓰는 명칭인가 보지? 좀 극적인 것 같긴 하지만, 이미 일어난 일들을 되돌릴 수는 없겠지. 뭐가 되었든, 그 사람은 찍을 수 있는 모든 살아있는 SCP들의 사진을 기사화하고 있고, 오늘 아침 네가, 십자말풀이 옆에 빤히 쳐다보고 있는 거대한 곰 덩어리가 있었다니까!

에비도 너하고 있나? 그자들이 널 데려갔던 게 기억나, 걔의 기록에서 나에 대해서도 알게 되어서 찾으려고 했지만, 내 친구들은 그자들의 감시에서 어떻게 숨는지 알고 있지. 다른 일에 매달려 있느라 정말 연락하고 싶었지만 도저히 그럴 수가 없었는데, 현재 공식 기록을 보니 걔가 죽었다고 하더군. 물론, 나나 넌 공식 기록을 믿을 정도로 멍청하지는 않죠. 그나저나, 그 사람들은 어떻게 빈 관을 태우고서는 장례식이라고 할 수가 있는 거지? 누군가는 분명히 알 텐데.

어찌 됐든, 내가 너와 에비한테 한 약속을 지키려고 했다는 걸 알았으면 했어. 지금 이 순간에도 널 석방하게 하려고 서류를 뒤지고 있고, 내게 돌아오게 되면, 사람들의 눈을 피해서 살아갈 수 있는 장소를 가지고 있어. 조용한 곳이지. 마음에 들 거야.

이거 다 읽었냐, 재단? 당연히 이 편지들 전부 검열하고 있겠지. 안전하게 데리고 있을 수 있어.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고. 안전하게 양쪽 모두 보호할 수 있단 말이야. 데려가게 해줘.

애정을 담아,

조나단Jonathan


06-3기지의 휴지통에서 발견됨.

محترمہ نسیم,
ہم ایک بار پھر آپ کو مل گیا ہے خوش ہیں.

نیک نیتی کی علامت کے طور پر اس خط کو لے جاؤ. ہم آپ کو زندہ ہیں حیران رہ جاتے ہیں. ہم آپ کو اپنے والدین کے ساتھ رہنا جنت میں چلا گیا تھا سوچا. تم زندہ دیکھنے کے لئے ناقابل اعتماد ہے.

تاہم، آپ کو واپس آنا بہت خطرناک ہیں. ہم آپ کے ارد گرد کس طرح محسوس، ہم پسند نہیں کرتے. آپ کہاں ہیں آپ برا سلوک نہیں کر رہے ہیں.

ہم نے تمہیں زندہ رہ سکتے ہیں جانتے ہیں. اللہ پر طاقت میں تلاش کریں اور آپ کو اس کے ذریعے کر دے گا.

تمہاری،

محمد1


SCP-682 선임연구원 책상에서 발견됨.

도마벰에게

엄마가 너한테 편지 쓴 거 알아서 화냈어. 미스 드루시가 말해줬어. 내 영웅이 뱐칙존 변치존 너여서는 안된대. 내 영웅은 인간이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건 바보같아. 심지어 내가 지난번에 쓴 편지를 보내지도 않았데. 그래서 내가 훔쳤어.

엄마는 훔치는 건 안 좋다고 하는데 거짓말 하는 것도 안 좋은 거고 미스 드루시는 편지를 보내겠다고 해놓고 안 보냈어. 그러니까 내가 훔친 것도 괜찮은 것 가타. 엄마 책상에서 우표를 가져왔고 프랭크한테 오늘 바로 가서 보내야 한다고 했어.

너 입은 얼마나 커? tv에서는 정말 커 보이더라. 나 한입에 마시멜로우 네 개 넣을 수 있어. 넌 얼마나 많이 넣을 수 있어?

프랭크는 우체부야. 프랭크한테 도마벰 영웅에게 보내는 편지라고 했는데 좋아하지 않더라. 그 사람은 너만 보면 시바 소름끼친다고 해써. 괜찮아 도마벰아, 프랭크가 실어하더라도 난 너 좋아해.

내가 너 만날 수 있을까? 우린 최고의 친구가 될 수 있을 텐데.

사랑을 담아

베니


제77기지 편지뭉치에서 발견됨.

재단에,

당신들이 목도리를 훔쳤다는 걸 이제는 알고 있지.

항상 생각했었지. 그것들을 가져간 게 당신네들 단체 중에 하나일 거라는 느낌이 있었다고. 내 동업자들은 아마 당신들 짓일 거라고 말하면서, 걱정하지 말라고, 나더러 더 만들 수 있지 않냐고 하더군. 거기 있는 사람들 모두가 당신네들에 대해 알고 있지. 그 사람들은 죄다 당신들은 깜찍하고, 아무 해도 없는 수집광들이라고 생각하던데. 난 그것보다는 잘 알아.

더 이상은 만들 수가 없어, 다른 목도리를 만들 수가 없다고. 어떻게 그래? 그 목도리를 정말로 사랑했었는데. 난 목도리를 정말로 사랑하고 있다고.

너희는 사랑이 뭔지 이해할 수 있기는 한 거냐?

그냥 목도리를 돌려주길 바랄 뿐이야. 그게 그렇게 대단한 거냐? 나한테서 걔들을 얼마나 더 가져가야 겠는데? 걔들 보나마나 겁에 질려있을 테고, 보나마나 당신들 병원에서 끔찍한 짓들을 당했겠지.

내가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는데, 흠? 변칙예술가들이나 정부가 아니라 당신들이어서 감사해야 한다고 말이야? 하지만 아냐. 애초에 당신들이 걔들을 왜 가져갔는지도 이해가 안 간다고. 어떻게 작동하는 건지 알아야 할 필요성이 있는 거야? 만약 목도리만 나에게 돌려준다면 모든 걸 말해줄 수 있어.

난 지금 걔들을 가지러 가고 있고, 너흰 날 막을 수 없다. 만약 목도리 술의 섬유 하나라도 다치게 했다가는, 맹세하건데, 내가…감히. 감히 어떻게.

돈이 필요해? 내 수중에 많지는 않아. 하지만 내 저축을 줄 수는 있어. 걔들이 필요하다고. 너희들 걔네를 껴안아주지도 않을 테지, 안 그래? 목도리가 애정어린 손길을 느낀 게 얼마나 오래 되었겠냐고?

내가 가고 있다고 전해. 모두에게 내가 간다고 전하라고.

서명은 알아볼 수 없다.


3주 동안 우편 트럭에서 상당량의 복사본이 발견됨.

[여기에 재단 표제문구를 입력하시오]

SCP 재단
확보하라, 격리하라, 보호하라
[날짜]

편지를 받으시는 분께,

귀하의 편지를 접수하여 검토한 결과, 저희는 이번에 요주의 인물이나 물체를 일반인 가운데/귀하의 감독 하에 반환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는 쉽지 않은 결정이었으나, 변칙 개체의 특성을 고려한 결과, 내보내기에는 지나치게 불안감을 주거나 위험하다고 판단되었습니다.

첨부물은 귀하의 변칙 개체를 방문하기 위해 작성해야 하는 서류 양식입니다. 방문 시간은 매달 26일 1200-1500이며 귀하의 변칙 개체가 현재 있는 위치에서 이루어집니다. 도착하신 뒤에, 방문자용 출입증을 받으시고 안내 데스크에 해당 개체의 명칭을 말씀하십시오. 명칭을 모르거나 첨부된 서류가 없는 경우, 거부될 것입니다.

귀하의 변칙 개체는 [여기에 등록 번호를 입력하시오]. 이는 [위치를 입력하시오]의 [기지 또는 현장 코드를 입력하시오]에 있습니다.

이번에 양해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에버렛 만 박사
SCP 재단 연구원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