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25-KO
평가: +19+x

일련번호: SCP-925-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925-KO-1은 제103생물기지 내 장미 온실에 격리한다. 격리 실패를 막기 위해, 모든 SCP-925-KO-1이 격리된 온실에는 허가받거나 실험 대상이 아닌 모든 고등 지성 생물이 진입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SCP-925-KO-2는 개량형 인간형 개체 격리실에 격리한다. 요구할 경우 소일거리가 제공된다. 한 달에 한 번 대상에게 X레이 검사를 시행해 추가적인 변이가 발생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갈아입은 의상은 변칙성의 영향을 막기 위해 소각된다.

SCP-925-KO-1 및 SCP-925-KO-2의 격리실 안으로 진입하는 모든 인원은 전신 무기물 생물재해 방호복과 방독면을 착용해야 하며, 해당 격리실에서 나온 사람 중 두통을 호소하거나 급격한 감정 변화를 보이는 사람은 1시간 동안 변칙성의 영향을 받았는지 알기 위해 별도의 방에 격리 및 관찰되어야 한다. 만약 대상이 변칙성의 영향을 받은 것이 확인되었다면 영향을 받은 부분을 즉시 절개해야 하며 해당 부분은 소각된다. 이때 소각에 참여하는 사람은 마찬가지로 전신 무기물 생물재해 방호복과 방독면을 착용해야 한다.

설명: SCP-925-KO-1은 폴스 스칼렛 클라이머 종 장미(Rosa hybrida Hortorum)다. 특유의 변칙성과 꽃이 상시, 동종의 다른 개체보다 많이 피어 있다는 것, 붉은색 외에도 다양한 색의 꽃이 확인되었다는 것을 제외하면 SCP-925-KO-1은 비변칙적인 동종 장미와 차이점을 보이지 않았다.

비주기적으로 SCP-925-KO-1은 변칙적인 꽃가루를 방출한다. 해당 꽃가루는 수정 능력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수술을 제거해도 해당 변칙성은 유지되었다. SCP-925-KO-1의 꽃가루가 고등 생물(이하 SCP-925-KO-1-a)의 신체에 닿을 시, 대상의 신체는 3단계의 과정을 거쳐 변형된다.

1단계: SCP-925-KO-1-a는 약간의 편두통과 급격한 감정 변화를 보였다. 이때 변화한 감정 및 두통의 강도는 이후 과정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해당 과정은 꽃가루가 신체에 닿고 약 5분 뒤부터 1시간 뒤까지 지속했다.

2단계: 1단계가 끝난 뒤, SCP-925-KO-1-a의 두통이 없어진다. 그와 동시에 SCP-925-KO-1의 꽃가루에 닿은 부위에서 꽃봉오리 상태인 SCP-925-KO-1가 피어났다. 해당 과정이 지속된 시간은 접촉한 부위에 따라 다르며 변형 과정에서 대상은 고통을 호소하지 않았지만 극도로 불안해 했다. 만약 2단계에서 해당 부위가 절개되면 이후 과정은 발생하지 않는다.

3단계: 만약 해당 부위가 완전히 SCP-925-KO-1로 덮히면, 해당 개체가 만개함과 동시에 SCP-925-KO-1-a의 남은 부분이 SCP-925-KO-1로 변형된다. 이때 변형은 2단계와는 달리 세포 단위로 진행되었으며 변형된 부위를 절개해도 변형 과정은 지속했다. 이 과정에서 대상은 고통을 호소하지 않았다. 완전히 변형된 SCP-925-KO-1-a는 SCP-925-KO-1과 동일한 변칙성을 보이며 기존의 의식이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SCP-925-KO-1의 꽃 색은 SCP-925-KO-1-a의 성격에 따라 다르며 한 가지 예외를 제외하면 많은 색(약 4~██가지)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대상이 인간이 아니거나 도덕성에 하자가 없는 사람이라면 붉은색, 노란색, 하얀색 등 일반적인 장미에서 볼 수 있는 꽃 색이 대부분이었지만, 살인, 강간 등 중범죄를 저지른 사람일 경우 파란색, 회색, [데이터 말소] 등 자연에서 발생하는 장미에서는 볼 수 없는 색이 많았다. 특이한 사항은, 범죄의 피해자를 SCP-925-KO-1-a가 시기했다면 녹색 꽃의 빈도가 높다는 것이다.

SCP-925-KO-2는 30대 초반으로 추정되는 동양계 남성이다. 해당 개체는 자신이 '새벽 사무소'의 존재학부서 연구팀장이었다고 주장하며, 이는 조사 결과 사실로 밝혀졌다. SCP-925-KO-2의 신체는 오른쪽 안구를 포함한 장기 일부가 만개한 상태인 SCP-925-KO-1로 대체되었으며 이는 생명 활동에 필수적인 장기를 포함한다.1 그럼에도 SCP-925-KO-2는 만성 우울증을 호소하는 것을 제외하면 비변칙적인 인간과 차이 없이 행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SCP-925-KO-2는 SCP-925-KO-1의 변칙성에 추가적인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SCP-925-KO-1과 SCP-925-KO-2는 새벽 사무소의 위장 기업인 █████ 연구소의 폐건물에서 발견되었다.2 SCP-925-KO-2는 재단의 위장 기업의 번호로 직접 구조 요청을 했으며 SCP-925-KO-1의 변칙 효과에 대한 정보 역시 이때 얻을 수 있었다. 투입 결과 만개한 SCP-925-KO-1 3그루와 SCP-925-KO-1의 꽃가루 샘플 5봉지, SCP-925-KO-2, SCP-925-KO-1의 영향을 일부 받은 오른팔 하나3, SCP-███-KO를 포함한 기타 변칙 개체 █개가 발견되었다. SCP-925-KO-2 외의 생존자는 발견되지 않았다.

부록 925-KO-1:
면담 기록 925-KO-3

면담 대상: SCP-925-KO-2

면담자: 글레이서(Glacier) 박사

서론: SCP-925-KO-2의 현재 상태에 대해 면담이 진행되었다. 새벽 사무소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목적이다.

<기록 시작>

글레이서 박사: 좋은 아침, SCP-925-KO-2. 요즘은 어떻지?

SCP-925-KO-2: 계속 같아요. 여전히 나아질 방법은 보이지 않고, 저 자신이 한심하게 느껴지는 날이에요. 그래도 여기 있으면서 그 동안 생각했는데, 역시 여기에 온 건 최선이었다고 생각해요.

글레이서 박사: 그게 무슨 소리지?

SCP-925-KO-2: 적어도 제 잘못이 더 퍼지지 않게 막아주셨으니까요.

글레이서 박사: 그 말은… SCP-925-KO-1을 만든 것이 너였다는 거야?

SCP-925-KO-2: (힘 없이 고개를 끄덕인다) 네. 이걸 의도한 것이 아니었지만요.

글레이서 박사: 허… 그래, 계속 얘기해봐.

SCP-925-KO-2: 저는 영혼의 존재를 증명하고 싶었어요. 사람들의 영혼이 개별적이라는 것을, 그걸 이용해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죄인의 영혼을 정화할 방법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었어요.

글레이서 박사: 그래서 저 장미를 만든 거야? 사람의 영혼의 색을 머금고 피어나는 꽃을?

SCP-925-KO-2: 네. 물론 제가 의도한 것은 피어난 꽃이 사람들과 분리되는 것이었어요. 별 피해를 안 입히고요. 어디까지나 영혼의 존재를 증명하는 거지 사람을 죽일 의도는 없었으니까요. 꽃가루도 이렇게 많이 뿌릴 생각은 없었고…

글레이서 박사: 의도는 좋지만 그 결과 괴물을 만들어서 망했다는 거군.

SCP-925-KO-2: (한동안 침묵하다가) 실험 동물을 사용한 첫 실험은 성공이었어요. 그 다음도요. 그래서 저 자신을 통해 실험하기로 한 것이었어요.

글레이서 박사: 그 때 문제가 발생한 거고?

SCP-925-KO-2: (조용히 흐느낀다. 장미로 대체된 눈에서는 눈물이 흐르지 않는다.)

글레이서 박사: 눈물 대신 꽃가루라도 떨어졌으면 큰일이었는데 그건 아니니 다행이군.

(이후 5분 동안 계속 흐느끼는 소리만 들린다.)

SCP-925-KO-2: …죄송합니다. 순간 감정이 북받쳐서…

글레이서 박사: 알겠어. 그래, 계속 얘기해봐.

SCP-925-KO-2: 저 자신을 통해 실험하려고 했다는 것까지는 얘기했지요. 그런데 그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성질이 지금처럼 변질된 것이지요. 당황한 저를 다른 사람들이 도우려고 했고 그 결과…(이후 한동안 침묵)

글레이서 박사: 허, 참… 어째서인지는 아직도 모르고?

SCP-925-KO-2: 네. 어째서 저 자신이 살아 있는지도요. 그 동안 직위가 아까울 정도로 아무 것도 모르겠습니다. 루번 씨, 하나와 씨, 유민 씨4, 키세 씨…

<기록 종료>

결론: 키세라는 이름은 이후 발견된 연구팀 서류에서는 확인되었지만 SCP-925-KO-1을 발견했을 당시 이름표에는 없었다. 이 사실과 SCP-925-KO-2의 오른팔이 정상인 것을 보아 발견된 오른팔이 키세 연구원의 것으로 추정된다. 오른팔에 핀 SCP-925-KO-1이 꽃봉오리 상태인 것을 통해 해당 인물이 SCP-925-KO-1으로 변이했을 가능성은 높지 않다. 키세 연구원의 행방은 현재 수색 중이다.

부록 925-2: 문서 기록
█████ 연구소의 기숙사에서 발견된 문서다. 문서가 발견된 방은 키세 연구원이 머물고 있었다. 발견 당시 문서는 파손되어 있었으나 이후 일부 내용을 복원할 수 있었다.

██/██/██: 존재학부서에서 새로운 연구를 진행하기로 했다. 여기 와서 오랫동안 계획했던 프로젝트를 제출했다. 자신은 있다. 이제 지원만 받으면 된다.

██/██/██: 빌어먹을. 아사미5의 계획이 뽑혔다. 내 계획이 아니라. 팀장으로 승진한 것은 덤이다. 왜? 내가 더 먼저 입사했고 나도 실력이 있는데 왜 내가 아니라 저 굴러 들어온 놈에게 기회를 주는 거지?

██/██/██: 아사미 녀석의 연구팀에 나도 뽑혔다. 그 놈이 나 보고 잘 부탁한다고 했다. 계속 그 녀석 꽁무니만 따르다가 말라는 거냐. 엿이나 먹어라.

[편집됨]

██/██/██: 고지가 보인다고 그 놈이 말했다. 괜히 곤란해지는 것은 질색이라 나도 마음에 없는 말을 했다. 그 새끼가 내가 있어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겠냐. 폭망이나 해라. 그 자리는 내 거였어. 니 거가 아니라.

██/██/██: [무의미한 욕설 생략][무의미한 욕설 생략][무의미한 욕설 생략]

██/██/██: [무의미한 욕설 생략]. 이대로 가면 그 녀석은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것이다. 나는 계속 그 녀석 쫄따구 신세일 거고. 나는 그 자리에 만족할 수 없다. 그 녀석이 잘 되는 꼴은 이 이상 볼 수 없다.

██/██/██: 그 녀석이 자기 자신에게 내일 실험을 하기로 했다. 그게 성공하면 이제 끝이다. 그리고 지금까지 모습을 보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그래. 내가 할 일은 이제…

██/██/██: 됐다. 이제 후련하다. 이 마음을 전하고 싶으니까 여기에 적는다. 이제 남은 일은 이 일기장을 태우는 일과 그 녀석이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겠지. 그리고 내 계획을 밀어 붙이는 거고. 잘 가라 일기장아. 잘 가라 아사미 놈아.

추신: 해당 기록의 필적은 키세 연구원의 이름으로 쓰인 기록과 일치했다. SCP-925-KO-2가 키세 연구원을 신뢰하고 있고, 부정적인 감정을 고조시키는 것이 격리 위반을 일으킬 가능성을 고려해 해당 기록을 SCP-925-KO-2에게 보여주는 것은 금지되었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