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901-KO
평가: +1+x
scp-901-ko.jpg

SCP-901-KO

일련번호: SCP-901-KO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901-KO는 바닥이 고정되었고 내부가 완충 처리된 전용 저장 용기에 보관한다. SCP-901-KO를 꺼낼 때를 제외하고 용기는 항상 자물쇠로 잠겨있어야 한다. 자물쇠 열쇠는 김██ 박사의 사무실에 보관한다. 3일에 1번씩 저장 용기의 손상을 확인하고 교체가 필요하다면 남성 인원들이 SCP-901-KO를 용기에서 꺼내 새로운 용기로 옮긴다. 허가받지 않은 여성 인원은 SCP-901-KO에 접근하여서는 안 된다.

설명: SCP-901-KO는 스스로 움직일 수 있는 머리뼈로 크기는 대략 3달된 아기의 그것과 유사하다. SCP-901-KO는 전체적으로 많은 손상이 있으며 아래턱뼈와 치아 대부분은 소실되었다. SCP-901-KO는 항상 고기 썩는 냄새를 희미하게 풍기며 이는 아무리 깨끗하게 씻어내도 없어지지 않는다.

SCP-901-KO는 알려지지 않은 메커니즘을 통하여 스스로 움직이는데 방해가 없다면 평균속력은 초속 3.5 cm다. SCP-901-KO는 항상 가장 가까이 있는 가임기 인간 여성을 향하여 움직이는데 대상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는 상관없는 것으로 추측된다. 자신과 대상 사이에 장해물이 존재한다면 장해물을 우회하거나 파괴하려 시도하는데 이를 통해 SCP-901-KO가 지능을 가지고 있다 추정된다. 가임기 인간 여성을 제외한 생물들은 SCP-901-KO의 움직임에 변화를 주지 않는데 감지할 수 없거나 감지할 수 있지만 완전히 무시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SCP-901-KO가 가임기 인간 여성에게 도착한다면 SCP-901-KO는 대상의 질을 통하여 자궁 안으로 들어가려 시도한다. 자궁 안으로 들어가는 과정에서 SCP-901-KO는 그 크기로 인해 필연적으로 대상의 질과 자궁에 손상을 입힌다. 자궁 안으로 들어가는데 성공하였다면 SCP-901-KO는 표면에서 모세혈관과 유사한 기관을 만들어내 자신과 대상을 연결시키고 대상의 양분을 흡수한다. 양분을 흡수하기 시작하면 SCP-901-KO는 빠른 속도로 인간의 신체기관과 유사한 기관들을 만들어낸다. 이러한 기관들의 외형은 인간의 것과 대단히 유사하지만 내부구조는 인간은 물론 지금껏 발견된 어떤 생물과도 일치하지 않는다. 만약 대상의 자궁 안에 태아가 존재한다면 SCP-901-KO는 태아를 낙태시키는데 태아가 여성일 경우 [데이터 말소]

대상이 사망하면 SCP-901-KO가 만들어낸 기관들은 성장이 멈추고 부패하기 시작한다. 부패하는 속도는 일반적인 인간의 신체기관과 동일하다. SCP-901-KO는 지금껏 총 3번(1번은 사고, 2번은 실험) 가임기 인간 여성의 자궁 안에 들어가기 성공하였는데 모두 중간에 대상이 사망하였기 때문에 SCP-901-KO가 만들어낸 기관들은 끝까지 성장하지 못하였다.

부록 901-KO.1: SCP-901-KO는 대한민국 [편집됨]에 위치한 병원의 시체안치소에서 발견되었다. SCP-901-KO를 처음 발견한 사람은 해당 병원에서 근무하고 있던 청소부 ███ 씨다. ███ 씨는 청소를 하던 중 비어있어야 할 칸에서 무언가가 쿵쿵 거리는 소리를 들어 칸을 열었고 거기서 SCP-901-KO를 발견하였다고 증언하였다. 조사 결과, SCP-901-KO가 발견되었다는 칸은 아무런 변칙성도 띄지 않았다. 이전에 해당 칸에 보관되었던 시체들에 대한 기록들 또한 조사하였지만 별 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였다.

부록 901-KO.2: 현재 SCP-901-KO를 가임기 인간 여성의 자궁에 안전하게 이식하는 실험이 진행 중이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