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800-J
SCP7800J-new.png

SCP-7800-J를 실험하는 보이드 연구원. 얼굴이 반쪽 되고 그런 비슷한 거 없음을 주목할 것.

일련번호: SCP-7800-J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7800-J가 영향을 끼친 식품은 다 격리하기는 너무 많고 제77기지 휴게실에 일부 보관한다. SCP-7800-J가 영향을 끼친 식품으로 말미암아 병들었다거나 죽었다는 인원은 없다.

설명: SCP-7800-J는 땅바닥에 떨어진 식품에 영향을 끼치는 현상이다. 대략 5초 동안 그 식품은 어떠한 오염물질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 기적 같은 현상은 보이드(Boyd) 연구원이 제77기지 직원 휴게실에서 몇 번씩이나 관찰한 바 있다. 사실 이 현상이 실제 발생하는 정도가 그닥 드물지도 않다.

이 현상이 발생하면 SCP-7800-J가 영향을 끼친 식품 주위의 인원은 그 현상에 관련 있는 연구원이 쓰레기통에서 음식 주워먹는 것처럼 반응하는데, 그 연구원 그런 적 없다. 다른 연구원들은 오염물질 많기는 부엌에 있는 조리대에 더 많다는 점 좀 주목해야 한다.

또 사람들은 SCP-7800-J를 사용함으로써 재단이 시간과 돈을 아껴서 격리하는 데 더 잘 활용해 써먹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 보이드 연구원이 독자 수행한 연구 결과, 시간적 변칙성이 발생해서 초(秒)의 길이가 잠시 팽창할 수 있으며 이는 대상자의 배고픔과 해당 음식의 가격에 의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래의 표는 보이드 연구원이 첨부하였다.

chartgo.png

SCP-7800-J 연구 데이터.

특이사건 7800-J-17 "짐 페퍼로니(Jim Pepperoni)의 치즈 다섯 장짜리 칼초네(Calzone)1 사건"으로 재단 직원 측은 적어도 $5.95를 아낀 것으로 추정된다. 이 $5.95는 계피 건포도 베이글을 사서 기지 사기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SCP-7800-J는 또한 변칙현상 5XJ9 "버터 바른 쪽으로 떨어졌어"에 대처하여 재단 물자를 보호하는 데 이용된 바 있다.

부록: 실험 결과 SCP-7800-J는 소스처럼 액체에 관련 있는 상황에서는 제대로 기능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으나, 이는 특이사건 7800-J-17과 아무 상관 없다. 보이드 연구원은 딱 두 입밖에 안 먹었고, 먹은 쪽도 사실 맨 위에기 때문이다.

사건 보고: SCP-7800-J는 사용한 그릇에도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럴 제이콥스(Darryl Jacobs) 연구원은 수프 한 그릇을 먹고 설거지감을 한가득 들고 가던 중에 실수로 그릇들을 떨구었다. 보이드 연구원이 간신히 접시 아홉 개를 받아낸 다음 제77기지에서 키우는 개 스파키(Sparky)에게 접시들을 주자, 스파키는 떨군 음식들을 폭발하거나 그런 불상사 없이 훌륭하게 먹어치웠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