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777-J

일련번호: SCP-777

등급: 케테르(Keter)

특수 격리 절차: SCP-777은 격리될 수 없지만, 그는 재단에 남아 임무를 완수하겠다 결정하였다. 그가 요구하는 모든 것들은 반드시 충족되어야 한다. 그는 바닥에 상어 수조가 있는 일본식 도장과 유사한 방에 머무르도록 되어 있다.

설명: SCP-777, 혹은 자신을 다크블레이드(줄여서 블레이드)라 불러 주기를 원하는 이는 17세 정도의 백인 남성이다. 그는 녹색으로 은은히 빛나면서 물처럼 흐르는 흰색 머리카락과 어두운 과거를 투영하는 맑은 청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이 직접 제작한 흑단 갑옷을 입고 있다. 여성 인원에 대한 그의 영향력(초자연적인 영향은 아닌 듯하다)은 매우 강력하다. 그는 원하는 여성이라면 모두 손에 넣을 수 있는 능력 좋은 인물이다. 그는 임무가 종료될 시 아이리스를 신부로 맞이하기로 선택하였다. 그는 자신의 속성인 물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고, 반드시 "세트"라 칭해져야 하는 애완용을 데리고 있다. 블레이드의 물을 다루는 힘과 초자연적 능력이 깃든 일본도는 그를 온갖 위해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어떠한 방식으로든 그가 공격받았을 경우, 물의 장벽이 생성되어 공격자에게 공격을 반사한다.


면담 대상: SCP-777 "다크블레이드"

면담자: █████████ 박사

<기록 시작>

█████████ 박사 : 안녕하신가 777. 새로운 숙소는 마음에 드는가?

SCP-777: 그렇다…하지만 나를 다크블레이드로 불러라…너희들의 SCP 명칭은 나에게 주어진 이름이 아니다…

█████████ 박사 : 물론일세, 다크블레이드. 자, 어째서 재단에 머무르고 있는가?

다크블레이드: 나의 임무가 그리하라 하기 때문이다, 박사…

█████████ 박사 : 무슨 임무 말인가.

*다크블레이드가 천장을 올려다본다*

다크블레이드: 네게 가르쳐 줄 수는 없다…하지만 그것이 이 세계를 구할 것이다…

█████████ 박사 : 그렇다면 당신을 발견한 것이 다행이군…

<기록 종료>

닫는 문장: SCP-777는 매우 귀중한 재단의 재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난 그가 우리의 구원자라고 생각하지만, 그에게 팬사이트가 딱히 필요할까. 와라 친구들! -█████████ 박사

부록 777-1

다크블레이드는 최근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고, 놀라운 속도로 기술을 완벽히 습득했다.


부록 777-2 ████년 ██월 █일 작은 보안 실패가 보고되었다. 다크블레이드는 해당 사건에 관여한 것에 긍정도 부정도 표시하지 않았고, 살짝 미소지을 뿐이었다.


'다크블레이드의 파수꾼들'의 결성

클레프: 당신이 내가 기다려온 인물인가?

다크블레이드: 그렇다…

클레프: 그렇다면 난 준비됐다.

다크블레이드: 네 진정한 무기를 들고, 네 진정한 이름을 말하라…

클레프: 나는 데스 메탈. 사탄의 자식이자, 울부짖는는 영혼의 기타의 소유자이며, 손오공의 혼혈 사이어인 자손이다.

다크블레이드: 그렇다면 함께, 이 세상을 제패하고 정화하자!

데스 메탈: 메피스토텔레스의 눈물에 걸고, 그렇게 되리라!

요릭: 제게 하실 말씀이 있으십니까?

다크블레이드: 그렇다.

요릭: 제가 무엇을 해야 합니까?

다크블레이드: 너는 칠흑의 심장 쿠루난센스(KURUNANSENSU)이다. 너는 고대 흡혈귀, 늑대인간, 닌자 일족의 피를 이었도다. 네 건타나를 들고 나와 함께 하라.

요릭: 예, 주인님…

크랙 연구원: 안녕, SCP-777.

다크블레이드: 나를 다크블레이드로 불러라…

크랙 연구원: 날 보자고 했다고?

다크블레이드: 그렇다. 그대는 참으로 매혹적이니, 나의 첩이 될 것이다. 이견이 있는가?

크랙 연구원: 물론 아니지.

다크블레이드: [데이터 말소]

크랙 연구원: 응큼하기는.

브라이트 박사: 오! 오오오! 난 뭐가 되는 거지?

다크블레이드: 너는 나의 충실한 동료이자 조연 개그 캐릭터 친구 보보(Bobo)이다. 너는 커피를 가져오고, 내 무기를 손질해 놓으며, 타인과 비교했을 때 우리를 더욱 멋지게 보이도록 하는 역할이지.

브라이트 박사: 그건 별로 내키지 않는데…

다크블레이드: 또한 이 멋진 바이킹 투구를 착용할 수도 있다.

보보: 무카페인으로 드릴까요, 보통으로 드릴까요?

클라인 박사: 좋은 아침일세, SCP-777.

다크블레이드: 미안하지만 다크블레이드다.

클라인 박사: 아, 물론 그렇지. 미안하네. 기분은 어떤가, 다크블레이드?

다크블레이드: 괜찮다. 고맙군.

클라인 박사: 흠, 그거 다행이군. 내가, 어, 뭔가 해 줄 수 있는 일은 없나?

다크블레이드: 아니. 물어봐 준 것은 고맙지만, 별로 없군.

클라인 박사: 그런가. 그럼…그럼 난 나가 보겠네. 잘 있게나.

다크블레이드: 잘 가라.

다크블레이드가 그의 검을 무릎에 올려놓은 채로 깊은 명상에 잠겨 있는 모습이 영상을 통해 보였다. 다크블레이드는 그림자가 드리워진 문을 향해 말하기 전까지 얼마 동안 평온히 정좌해 있었다.
다크블레이드:거기에 있는 것을 안다, 기계의 자손이여.

기어스 박사가 고개를 숙인 채 그림자에서 나온다.

기어스: 저는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주인이여.

다크블레이드: 기계여, 너는 준비가 되었다. 네게는 올바른 단어가 필요하다.

기어스: 그렇지만, 전 못 합니다, 그건 너무-

다크블레이드: Xyzzy, iddqd, god, quicken!

기어스: 으악!

기어스 박사가 무릎을 꿇으며 비명을 지르는 가운데, 그에게 이식된 기계들이 살갗을 찢고 나오면서 온 표면을 총구로 뒤덮는다.

다크블레이드: 일어서라, 기계의 자손이여. 그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기계의 자손: 그들에게 파괴의 길을 선사해 주리라!

에디슨 박사: 부탁하신 SCP-682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다크블레이드 씨.

다크블레이드: 고맙다, 에디슨…아니, "우주 탐정 가면마스크 X"!

에디슨 박사: 헤에. 여전히 날카롭구나, 다크블레이드. 네 오랜 숙적을 잊어버린 줄로만 알았는데.

*연기가 피어오른다. 에디슨이 찰나 뒤 타이즈와 바이저를 내린 투구를 쓴 채로 나타났다.*

가면 마스크 X: 이전 나에게 저지른 끔찍한 일들의 대가를 치르게 해 주마!

다크블레이드: 나는 변하였다, 에디슨. 나는 빛을 받아들이기 위해 어둠을 등졌다. 언젠가 너 또한 이해하겠지. 언젠가 나는 어두운 과거에 저지른 죄로 인해 네가 언젠가 날 죽일 수 있으리라 믿으며 은하 연합에 가입해 재단을 염탐하도록 만든 것에 대해서도 속죄하게 될 것이다.

가면 마스크 X: 그러면…*광선검을 거둔다* 춤이라도 출까?

다크블레이드: 물론이다. *일본도를 거둔다*

트레뷰셋 박사: 777, 맞지?

다크블레이드: 다크블레이드라 불러라.

트레뷰셋 박사: … "블라크데이드"?

다크블레이드가 피닉스의 꼬리(Phoenix Down)을 트레뷰셋 박사에게 사용해 즉시 부활시켰다.

다크블레이드: 현현자여, 나와 함께 하라. 우리는 이 행성으로부터 생명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있는 청상아리 제조자들을 파괴하리라!

트레뷰셋 박사: 에코테러리즘과 공동 사보타주로 세계를 구한다고? 나도 낄래!

다크블레이드가 현현자의 실험복 끈을 더플백 들어올리듯 집어들고, 기차가 지나가고 있는 다리를 넘어가 지평선 너머로 사라져 간다.

다크블레이드가 핫 토픽(Hot Topic)에서 구입한 검은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장미로 가득한 침대에 앉아 있다. 연구 조수 콜벳이 보라색으로 빛나는 머리카락과 흰색 파운데이션을 한 채 난입한다.

연구 조수 코르벳: 돌아오셨군요…블레이드.

다크블레이드: 그렇다, 너를 위해 돌아왔다.

연구 조수 코르벳: (기대며) 다신 떠나지 말아요, 블레이드. (울음)

다크블레이드: (연구 조수 코르벳의 턱을 잡고 그의 눈을 바라본다) 떠나지 않을 것이다, 샐맨.(연구 조수 코르벳을 껴안고, [데이터 말소])

샐맨 칠흑의 아나스타샤 팔콘 코르벳: 오, 블레이드.

██████████ 박사: (촬영하면서) 분위기 죽이는데.

다크블레이드가 자신의 방 안의 상어 울타리 속에서 명상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배달 요원 로드러너가 불안한 모습으로 방으로 들어온다.

로드러너: …날 불렀어?

다크블레이드: 그러하다. 네 차량이 필요하다.

로드러너: 뭐? 어디다 쓰려고?

다크블레이드: 나는 경주에 참여하려 한다. 경주의 상품들은 사용자를 신의 영역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유물이다. 내 뻔한 숙적이 참여하려 하기 때문에, 나는 마땅히 그의 힘에 대한 갈망이 채워지지 않는 모습을 보아야 한다.

로드러너: 날 죽이기 전엔 못 가져갈 테다.

다크블레이드: *천천히 일어선 뒤, 전투 태세를 취한다* 기어이 내게 선택의 여지를 남겨주지 않는구나.

로드러너: *홀스터에서 권총을 꺼낸 뒤, 다크블레이드에게 겨눈다* 230그레인 재킷형 할로우포인트 탄이나 처먹어라, 새끼야!

다크블레이드가 비정상적인 반응속도와 함께 일본도를 사용하여 총 10발의 0.45 캘리버 탄환들을 모두 반사했다. 반사된 마지막 탄환은 로드러너의 머리를 타격하여 사망에 이르게 했다. 보안 기록은 여기에서 끊겼으며, 1시간 뒤 복구되었다. 어떠한 싸움의 흔적도 소실되었으며, 시체 역시 사라져 있었다. 맞은편 벽에는 다크블레이드가 그의 적들을 쓰러뜨리고 접수한 수많은 트로피들이 올려져 있는 로드러너의 CZ-97B가 보였다. 로드러너의 차량은 즉시 다크블레이드에게 기증되었다.


추가 정보는 실험 기록 777 A를 참조하시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