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664

일련번호: SCP-664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규약 G-3-16-U (지리적 부동성 변칙 현상 격리, 도시 일부)에 따라 대상의 격리 분계선을 확립한다.

현재 실험은 허용되지 않는다.

설명: SCP-664는 미국 펜실베니아 주 ███████████의 ███████ 고등학교 3층에 있는 대략적인 영역에 영향을 주는 변칙성이다. SCP-664는 지금까지 시도된 모든 관찰과 측정으로도 볼 수가 없었으며, 그 영향은 살아있는 생물만이 식별할 수 있다.

SCP-664의 외연을 가로질러 가는 살아있는 생물(현재까지 실험된 생물종의 상세 내용은 실험 5~12 참조)은 SCP-664의 영향 범위 내에 전신이 들어간 직후 자연스럽게 순간적으로 소실된다. 지금까지의 실험에서 소실되는 정확한 순간을 결정하는 요인으로써 시간, 거리, 또는 다른 요인이 어떻게 개입했는가에 대해서는 충분히 검증되지 않았다. 의류와 기기를 포함한 생명이 없는 물질은 SCP-664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SCP-664-1은 SCP-664에서 재출현한 살아있는 생물의 총칭이다. 현재까지 SCP-664에 진입한 생물 중 67%가 귀환했으며, 귀환하는 비율은 각각 지각 있는 생물이 높고 비지각 생물이 낮다. 현재 소실되어 귀환할 때까지의 시간은 최단이 43초, 최대가 142일이다.

귀환한 SCP-664-1 개체들 중 소실되었던 기간 중에 겪은 일에 대해서 설명한 개체는 존재하지 않는다.

1999년 ██월 ██일, D-48120의 절차적 DNA 검사에서 DNA가 1972년에 재단에 고용되어 현재 SCP-████의 연구에 종사하고 있는 다니엘 엠브릿지 연구원의 것과 일치하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양측 인물은 고등급 비밀 감시에 처했다. 1999년 ██월 ██일, D-48120은 SCP-664의 실험에 배정되었다. 1999년 ██월 ██ 엠브릿지 연구원은 SCP-664 업무로의 재배치를 요청했고, 이 요청은 재단 내부 감시 그룹 ███ ███ ██████과의 협의 후 승인되었다. D-48120은 SCP-664로 진입했던 때로부터 300일 후 귀환하지 않았고, 그 후 엠브릿지 연구원은 심문을 위해 구류되었다.

면담 664-12A 발췌문
참가자: 다니엘 엠브릿지 연구원, 제니퍼 스티븐슨 박사

엠브릿지: 당신들이 예전이 아니라 지금 개입해서 다행이에요. 당신들이 그를 멈췄으면 저한테 무슨 일이 일어날 지 걱정했거든요.

스티븐슨: D-48120을 말하는 겁니까?

엠브릿지: 예. 아니면 저 자신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는 처음에 절 믿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그라도 못 믿었을 거고요. 하지만 우리만이 아는, 우리만의 몇 가지 기억을 좀 이야기했더니 금방 믿어주더군요. 그 카렌족 여자랑 관련된 범죄 몇 개에 대한 기억이었죠. 그 때 그런 짓들을 해왔다니 지금으로썬 정말 부끄러울 따름이에요. 그 때 저는 죽을 예정인 쓰레기였어요. 하지만 그 꼬이고 꼬였던 운명이 저를 새로 시작하게 해줬고, 인생에서 뭔가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줬죠.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스티븐슨: 당신이 SCP-664로 들어간 뒤 뭘 겪었는지 다시 한번 설명해주시죠.

엠브릿지: 뭘 더 말해야 할까요.. 꽤 옛날 일입니다만, 선명히 기억하고는 있습니다. 언젠가 나이 든 내가 한 동료와 함께 오래된 학교에 서있었는데, 그는 냉철한 프로 의식으로 자기 꿍꿍이를 감추고 과거의 나를 관찰하며 대기하고 있더랬죠. 그 날 전까지 내 방에서 그가 그 곳의 반대편으로 튀어나올 때 뭘 하면 되는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가,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가 등등 재단의 세부 사항에 관해 내게 말해주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모두 전해들었어요.

죄송합니다, 제가 거기 들어선 뒤의 일을 물으셨지요? 다른 피실험자랑 같은 대답밖에 못합니다만, 특별히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나왔을 때의 일에 대해서는 조금 다른 설명을 해드릴 수 있겠군요. 그 순간 저는 벌거벗은 상태로 무서운 추위를 느끼면서 건초 위로 떨어졌습니다. 그 때 만났던 미래의 내가 했던 설명과 조금도 다르지 않게 똑같은 일이 벌어졌어요. 그리고 옷을 찾아입고서 █████로 향했더니, 나이든 모습의 사랑스러운 엘시가 그가 말한 대로의 모습 그대로 거기 서있었습니다. 그때의 나에게 그녀는 쌩판 남이었었지만, 그런데도 그녀는 절 받아들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어디서 내가 끝나고 그가 시작되었는지 더 이상 모르겠다고 느끼게 될 날까지 미래의 내가 나를 위해 설정해준 진로를 나아갔습니다. 다음은 내가 그의 이야기의 절반을 채워나갈 차례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사랑한 엘시, 그녀가 나와 함께할 운명이라는 걸 그에게서 들어 이미 알고 있는 상태로, 그 정보를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사용했다는 걸 그녀는 몰랐습니다. 잠깐 실례할게요.

죄송합니다. 감정적으로 이야기하면 안 되지요. 저도 질문이 있습니다만, 왜 아무도 절 멈추지 않았던 거죠? 당신들이 항상 저를 감시했다면 내가 그에게 재단이나 나의 삶, 지금의 내가 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주고 준비를 하게 했다는 걸 벌써 깨닫고도 남았을 겁니다. 전 그에게 무수히 많은 비밀을 가르쳐줬어요. 이것들 모두 용인할 수 없는 기밀 위반 아닙니까?

스티븐슨: 제가 뭐라 말할 수 있는 입장이 아니군요.

엠브릿지: 물론 그렇겠죠. 그래도 예상은 가네요. 재단이 기밀을 유지하기보다 인과 관계를 우선시한 게 기쁩니다.

스티븐슨: 다시 말합니다만, 제가 뭔갈 말할 수 있는 입장이 아니에요.

엠브릿지: 그래서, 이제 전 어떻게 되는 건가요?

스티븐슨: 저는 말할 입장이-

엠브릿지: 알았습니다. 감히 더 불평하려들지는 않겠어요. 장수할 기회를 얻은 D계급 인원은 그리 많지 않으니까요. 감사합니다. 정말로 감사드려요.

문서 1969-121-FB042-6, 재단 보존 기록에서 회수, 재단의 전신 단체 ███████ ███████████████ ██████ (███)의 것.

사건 등급: 미확인, 원인 불명.

지정: 알파-브라보

사건: 1969년 3월 14일 화요일 오후 2시, 20~25세의 백인 남성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 근처 농지의 약 30피트 상공에 출현한 것이 관측되었다. 목격자는 댄 맥브라이어 씨이며, 그는 자신의 건초를 실은 수레 위에 한 남자가 떨어졌다고 증언했다. 맥브라이어 씨는 지역 법 집행기관에 통보했지만 도착한 경찰은 문제의 남성을 체포할 수 없었다.

이 신원 미상의 남성은 아직 잡히지 않았으며, 요주의 인물 0001192로 지정되어 있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