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592


구성요소 코드 보기


구성요소 코드 보기

평가: +4+x

3/5592 3/5592등급
보안인가 필요
classified-bar.svg
classified-bar.svg
classified-bar.svg
classified-bar.svg
classified-bar.svg
classified-bar.svg
유클리드(Euclid)

bedroom.png

발견 당시 SCP-5592의 위치.


특수 격리 절차: SCP-5592는 제322기지 의료 변칙객체 보관동에 보관한다.


설명: SCP-5592는 미합중국 뉴저지주 뉴어크Newark 출신의 26세 남성 존 히긴스John Higgins의 사체다. 2016년 3월 13일, 히긴스가 직장에서 결근한 지 3일 째 되던 날 그의 아파트로 건강점검원1이 파견되었다. 경찰은 히긴스의 침대에서 시체를 발견했는데, 히긴스의 목 절반 아랫부분에서 골반 부분까지 종양 비스무리한 것이 돌출되어 있었고, 제일 높은 지점은 아랫배 부위로 그 높이가 약 46 센티미터였다. 경찰 당국이 부검하기 전, 뉴저지 법 집행 기관에 잠복한 재단 공작원들이 SCP-5592를 확보하여 제332기지로 이송했다.

의료진이 덩어리를 해부하여, 히긴스의 진피와 표피 사이에 감싸인 로렌 닐슨Lauren Neilson의 사체를 발견하였다. 닐슨의 사인은 질식사였으나, 몸부림의 흔적은 없었다. 닐슨이 히긴스의 몸에 들어가면서 생겼을 흉터는 물론이고, 살이 늘어진 흔적이나 멍 자국도 존재하지 않는다.

부록 5592.1: 영상 기록

아래 기록은 SCP-5592 사건 발현 이전 시점의 상황으로 추정되며, 히긴스의 휴대전화에 기록되었다.

«기록 시작»

(히긴스가 카메라를 조작하는 모습이 보이며, 카메라를 반듯이 놓은 다음에 화면 밖으로 재빨리 벗어난다. 화면에는 장미꽃잎으로 뒤덮인 히긴스의 침대가 보인다. 침대 옆 탁자들에는 양초들이 놓여있다. 왼쪽에서 문 열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닐슨이 안대를 쓴 채 히긴스의 인도를 받으며 들어온다.)

닐슨: (웃음.) 도대체 뭔 일이야?

히긴스: 그래, 음… 자기가 사람 많은 데서 이런 거 안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잖아. 그래도 좀 특별하게 해야되지 않나 싶어서 말이지.

(그가 한쪽 무릎을 꿇어 앉는다.)

히긴스: 이제 안대 벗어도 돼.

(닐슨이 이에 따라 눈가리개를 벗기고 방 주변을 보려고 고개를 돌리면서 입을 쩍 벌린다.)

닐슨: (웃음, 그러나 눈물을 흘리기 시작함.) 언제 이렇게 한 거야?

히긴스: 지금 묻는 사람은 나야… 나와 결혼해줄래?

(닐슨이 끄덕인다. 이제 그녀가 울면서 히긴스에게 몸을 기댄다. 둘은 키스를 하고 히긴스가 그녀의 왼손 약지에 반지를 끼운다.)

히긴스: 말하지 않아도 나는 당신이랑 결혼하고 싶은걸.

(둘은 키득거리며 웃는다.)

히긴스: 좋아, 이 장식들을 한번 써보자고.

(히긴스가 불을 끈 뒤 침대 위에 주저앉고, 닐슨이 뒤따른다. 암전된 관계로 영상은 식별하기 힘들어진다.)

히긴스: 알렉사, '그녀가 승낙함She Said Yes,' 플레이리스트를 틀어줘.

(닐슨이 웃는다.)

아마존 에코: 플레이리스트 재생. '그녀가 승낙함.'

(프랭키 발리Frankie Valli의 "내 안에 너 있다I've Got You Under My Skin"가 재생된다.)

(갑자기 찢어지는 소리가 나면서 가벼운 기침 소리와 숨막혀하는 소리가 들린다. 이후 3분 동안 무언가 축축하고 둔탁한 것이 밀리는 소리가 들려온다.)

(영상은 휴대전화가 꺼질 때까지, 아마도 5시간 동안 정적이 계속된다.)

«기록 종료»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