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376
평가: +7+x

일련번호: 5376
Level2
격리 등급:
케테르(keter)
2차 등급:
none
(none)
혼란 등급:
커너크(keneq)
위험 등급:
위해(danger)

turbo.png

SCP-5376.


특수 격리 절차: 제19기지의 남쪽 2km 떨어진 넓은 지역은 임시로 만든 스턴트 경기장으로 개조 되었으며, 다수의 루프, 경사로, 폐기된 탈것들이 배치되어 있다. 또한 SCP-5376의 격리에 지속적인 선행에 대한 보상으로 여러 개의 불뿜는 장치들이 배치되었다. 매 14일에 한 번, SCP-5376은 오토바이를 공급 받고, 무장된 보안 파견대로부터 해당 경기장에 호송 된다. 4시간이 끝난 후에, SCP-5376은 보급된 모든 장비로 운전, 충돌, 스턴트 행위가 허용된다. 보안 요원은 SCP-5376이 탈출 시도할 때만 개입할 수 있다. 해당 기간에 따라, SCP-5376은 제19기지의 케테르동에 있는 격리실로 다시 이동된다.

3개월 전 현재의 격리 절차가 시행된 후, SCP-5376은 더 이상 폭발하지 않았다.

설명: SCP-5376은 오래 부패 된 상태의 시체와 유사한 인간형 독립체다. 해당 개체는 이 사실에 대해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 피부는 부패하고 벗겨지며, 신체에 곳곳에 커다란 뼈 조각들이 보인다. 머리에 있는 살들이 떨어져 나갔으며, 아래턱뼈가 완전히 드러나고 눈이 눈구멍에서 떨어질 위험이 있는 상태다. 이 상태에도 불구하고, SCP-5376은 지능이 있고, 움직일 수 있으며, 적당히 지적이며, 연구원들과 소통할 수 있다. SCP-5376은 미국의 유명한 스턴트맨인 Evel Knievel의 상징적인 의상을 본뜬 파란색 띠와 흰색 별이 장식된 하얀색 오토바이 슈트를 입고 있다. SCP-5376 스스로 "터보 톰슨"이라 칭한다.

SCP-5376은 물리학의 가장 일반적인 이해를 무시하고 질량, 중력, 또는 높이의 변화에 상관없이 위치 에너지를 끊임없이 축적하는 중이다. 이 축적은 느리지만 누적된다. 이 에너지가 충분히 축적되면, SCP-5376이 받은 소규모 운동의 영향에도 억제된 모든 에너지를 한번에 방출할 위험을 가지고 있다. 이때는 대규모 폭발을 초래하며, SCP-5376은 피해 없이 남아있지만 해당 주변 환경이 완전히 훼손된다. 방법에 대해 해명하기 어려우나, SCP-5376에게 빠른 자동차로 스턴트 행위를 시키면 비교적 안전하게 위치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방출한다.

SCP-5376은 조지아 주 지방의 모터 사이클 스턴트 쇼에서 만원석인 행사에서 되살아난 시체가 배회한다는 보도와 행사 내에 참가 허용을 목적으로 협박하는 인물에 대한 보도를 통해 최초 발견되었다.

구성원:

  • 사라 맥컬로우 요원
  • SCP-5376
  • 루디 벨링스 (민간인)

«기록 시작»


[사라 맥컬로우 요원이 관중 사이로 진입해 행사 매표소 앞에 있는 SCP-5376에게 접촉한다. 모든 시민이 코를 부여잡고 해당 위치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다. SCP-5376은 루디 벨링스라는 매표소 직원과 격한 언쟁을 벌이고 있었다. 헬멧의 앞 유리는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게 내려져 있다.]

SCP-5376: 아니 내가 말해줬잖수, 형씨. 나 참가하고 싶다고! 행사에 말이야!

벨링스: 그러니까 난 네놈한테 아무 머저리나 들여보내 준다고 허락 안 했어. 이 사람들은 모두 몇 달 전에 허가받고, 숙달된 종사자들이라고. 난 네놈이 누군지도 몰라.

SCP-5376: 애석하구먼. 왜냐하면 난 그 위대한…

[SCP-5376이 포즈를 취하며 극적인 효과를 위해 멈춤. 이에 놀란 벨링스.]

SCP-5376: 터보 톰슨!

[멀찍이서, 전자 기타 리프가 연주됨.]

맥컬로우: 뭐여 시발?

벨링스: 전부터 댁에 대해 전혀 듣도 보도 못했수.

SCP-5376: 진심이야, 형씨? 아니, 댁은 무슨 우물 안 개구리야? 요새는 시발 개나 소나 매표소를 운영하나 보구먼. 아무튼, 댁의 그런 얄팍한 빡빡이 머리 따위로 걱정하지 마쇼. 걍 표나 주면 돼, 그리고…

벨링스: 인마, 좀 꺼져!

[맥컬로우 요원이 뒤에서 나타나고, SCP-5376의 어깨를 잡는다.]

맥컬로우: 선생님, 저랑 같이 가줘야겠습니다.

벨링스: 세상에, 드디어.

[SCP-5376이 앞 유리 너머 유심히 관찰함]

SCP-5376: … 에이전트?

맥컬로우: [현연히 놀람] 저- 네?

SCP-5376: 당신 내 에이전트요? 내 기획사 에이전트?

맥컬로우: … 네에. 접니다. 당신은 저랑 같이 갔어야죠. 여기서 나갑시다. 여긴 보잘것 없어요.

SCP-5376: 아하! 당신 말이 맞수, 에이전트! 근데 난 이런 전형적인 남부의 카니발과 놀이공원 따위는 내팽개칠 수 있었는데 - [가까이 기댐] 아니 진짜, 난 여기보다 더 큰 곳에 뛰어든 적도 있었다고 [뒤로 젖힘] - 그래도 난 그 좋은 사람들한테 쇼를 보여주기로 약속했어! 연기자는 절대로 무대를 포기하고 떠나지 않지.

맥컬로우: 이건 1주일에 걸친 행사인데, 저와 함께 가시면 제가 당신에게 내일 시간을 전부 채워드리겠습니다.

SCP-5376: 이게 바로 자넬 고용한 이유지, 정말 능동적이야. 하지만 난 오래 기다릴 수 없다고. 난, 어, 공연할 필요가 있거든. 그러니까, 어, 지금 바로 말이지.

맥컬로우: 거기에 모터사이클이 많아요, 저흰 가서-

[SCP-5376이 움찔함.]

SCP-5376: 오 이런.

맥컬로우: 네?

SCP-5376: 이런 일이 일어날 줄이야.

맥컬로우: 뭐가요?

SCP-5376: 아 그게, 어, 있거든. 그거 말이야. 당신 숨는게 좋을 거야.

맥컬로우: [소리지르며] 여러분 뒤로 빠지세요, 물러서세요!

SCP-5376: 제기랄, 난 이거 정말 제어 할거라 생각ㅎ-


«기록 종료»


splode1.png

SCP-5376이 폭발함.

해당 기록에 따라, SCP-5376이 자발적으로 폭발했다. 맥컬로우 요원의 조치 덕에 시민들은 심각한 피해가 없었으며, 목격자들은 모두 기억 소거되었다. SCP-5376은 격리 분석이 있을 때까지 19기지 외부의 임시 격리실로 이송되어 격리했다. SCP-5376이 맥컬로우 요원과 친숙하므로, 그녀가 필요한 면담을 진행하도록 선발되었다.

구성원:

  • 사라 맥컬로우 요원
  • SCP-5376

«기록 시작»


맥컬로우: 반갑습니다, SCP-5376.

SCP-5376: SCP-5376이라고? 당신 아직도 내 상품 번호 부르는 거야? 당신이 많은 고객을 거느리고 있는 건 아는데, 그래도 지금쯤이면 우리 이름을 사용할 만큼 서로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거든.

[사령부 측에서 맥컬로우에게 책략 유지를 지시함.]

맥컬로우: 알았어요. 톰슨.

SCP-5376: 그냥 톰슨이 아니지…

[SCP-5376이 자세를 취함.]

SCP-5376: 터보 톰슨!

[멀찍이서, 전자 기타 리프가 연주됨.]

맥컬로우: 저건 대체 어디서 난 거에요?

SCP-5376: 몰라, 항상 뜨던데.

맥컬로우: 알았어요. 그, 어, 한 1분 됐군요, 그렇죠?

SCP-5376: 당연하지. 난 당신이 새로운 호객 때문에 잠깐 날 버린 줄 알았어. 고객이 무슨 원챔충이었을거야. 진짜 그냥 충일 수도. 아마 춤출 수도 있고. 노래도 말이지. 하지만 난 믿음을 가졌고, 당신은 와 줬지. 고맙다고, 에이전트.

맥컬로우: 전 절대로 고객을 내치지 않아요.

SCP-5376: 정말 전문가다워. 그래도 궁금한 게 하나 있는데.

맥컬로우: 저도요. 이건 어떤가요. 제가 당신의 질문에 답하고, 당신은 제 질문에 답해요.

SCP-5376: 아 게임 말이지! 난 게임이 좋거든! 그래 그래 그래 그래. 너부터.

맥컬로우: 그래요. 제 기억을 새롭게 되살리면서, 다시, 당신은 어디서 온 거죠?

SCP-5376: 잭슨빌.(Jacksonville)

맥컬로우: 아니, 그게 아니라-

SCP-5376: 늦었어! 내 턴이야! 좋아… 대체 시발 난 어디에 있는 거야?

맥컬로우: 여긴…. 저의 연예 기획사입니다. 스타들(Stars), 섭외(Casting), 그리고… 프로덕션(Production)이죠. 주식회사에요.

SCP-5376: 오, 구라 안까고? 와, 당신 정말로 진척이 있는걸, 이곳은 굉장히 호화로운데. 에어컨에, 진짜 가구에, 모두 다 들어있어. 존멋탱이군.

맥컬로우: 감사합니다.

SCP-5376: 그리고 당신이 선호하는 고객에게 자랑한다고 싶었지?

맥컬로우: … 그으렇죠.

SCP-5376: 헬멧 앞 유리 때문에 티가 안 나겠지만, 난 부끄럽거든.

맥컬로우: 그래요, 그러고 보니 저 앞 유리, 한번 올려줄 수 있나요?

SCP-5376: 나의 총애하는 에이전트 씨라면 뭐든지!

[SCP-5376이 앞 유리를 들어 올리자, 부패하고 벗겨진 얼굴이 노출됨. 맥컬로우 요원이 악취로 인해 잠깐의 현기증을 보임.]

맥컬로우: 으어 세상에, 저 악취-

SCP-5376: 고맙다구!

맥컬로우: 네… 제가 기억했던 그대로군요.

SCP-5376: 옷도 새거야. 섹시하지, 그렇지? 근데 당신 좀 달라 보이던데. 파마했어? 코 성형?

맥컬로우: 그거 말고도 겸사겸사 했죠.

SCP-5376: 마음에 들어. 그래, 다음 질문, 언제 다음 쇼에 참가해?

맥컬로우: 어, 네?

SCP-5376: 그게, 내 생각엔 우리가 옛날로 돌아가는 줄 알았다고. 단둘이서, 미국 전역을 원정 돌고, 당신은 행사를 예약하고, 난 관객들을 열광시키고, 내가 그러는 동안 당신은 공연장을 터는 거지.

맥컬로우: 제… 생각엔 저희가 더 그럴 수 없을 거라 생각돼요. 전 소속사로써 책임이 있잖아요.

[SCP-5376이 주저 앉음.]

SCP-5376: 하. 씨.

맥컬로우: 그래도 저흰 틀림없이 당신을 행사에 뛰게 할 수 있도록 할게요. 확실하게요.

[SCP-5376이 자세를 바로 잡음.]

SCP-5376: 그렇게 해줘.

맥컬로우: 그러면, 다음 질문. 뭘, 어, 뭐로 폭발하시는 거예요?

SCP-5376: 아 그거, 당신은 한 번도 본 적이 없을 텐데. 뭐, 아직까진. 그래, 스턴트는 나의 소명이지. 내 삶, 내 목적이고.

맥컬로우: 잠깐만요, 당신은 살ㅇ-

SCP-5376: 말 막지 마! 무례하지도 말고. 난 내 소명을 이행하지 않으면, 불안한게 쌓인다고. 마치 당신이 긁을 수 없는 가려움 같은 거야. 그리고 계속 쌓이면 폭발하는 거지. 말 그대로.

맥컬로우: 하지만 당신이 스턴트를 계속 충분히 하면, 당신은 괜찮은 거죠.

SCP-5376: 존나 그렇지, 자기. 죽을 때까지 쇼맨이지. 전도 그랬고.

[SCP-5376이 가슴을 두드림.]

SCP-5376: 난 내가 하는 일에 최고라고, 자기. 날 계속 쇼에 참여하게 만들면, 당신은 평생 내 사소한 일까지 신경 쓰지 않아도 돼. 하지만…

맥컬로우: 하지만?

SCP-5376: 봐,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고 지랄하는 거로도 가려운 걸 상대하는 데 나한테 도움이 돼. 완전히 없앨 순 없어도, 그걸로도 충분히 도움 된다고. 근데 당신은 날 실내에 두고는, 1주일 동안 앉아있게만 했다고. 그건 잔인하고 흔치 않은 처벌이었지.

맥컬로우: 저희가 당신을 잠깐이라도 움직이게 할 수 있는 고급 격ㄹ- 객실로 이동해 드릴게요.

SCP-5376: 그래, 고마워. 근데… 지금 말이야, 나, 어. 당신 아마 뒤로 빠져야 할 거 같아.

맥컬로우: 아, 시발.


«기록 종료»


splode2.png

SCP-5376이 폭발함.

해당 면담이 끝난 후, SCP-5376이 폭발 했으며, 개체가 격리된 임시 격리실이 파괴되었다. 하지만 개체는 탈출 시도를 하지 않았다. 맥컬로우 요원과 다른 모든 인원도 심각한 피해 없이 생존했다. 직후 SCP-5376은 훈련 및 활동 장비를 갖춘 19기지의 케테르동의 방폭실로 된 영구 격리실로 옮겨졌으며, 해당 격리실에 레저 스턴트장이 건설되었다.

SCP-5376은 스턴트장에 들어오면서, 장비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개체는 관객들을 위해 공연할 수 있도록 허가를 거듭 요청했다. 해당 방책은 기지 이사관으로부터 승인되었으며, '쇼'는 비번의 인원을 위해 예정되었다.


타임라인


12:30: 대문이 열림, 관객이 찾아오기 시작함. 몇몇 연구원들은 즉석에서 경양식을 만듦.

13:04: SCP-5376이 무장된 호위대와 함께 경기장에 도착하고 차량에서 내림. 해당 개체는 많은 관객들을 보고 상당한 감정을 표현함.

13:14: SCP-5376이 쇼를 위해 준비하기 시작. 해당 장소는 레저 경기장에 거울 앞에 들뜬 체 감탄하며 고함 치도록 넓게 구성되어 있음.

13:20: SCP-5376이 모터사이클에 탑승하고 박수갈채를 받으며 주행을 시작함.

13:23: SCP-5376이 경사로를 타고 주차된 여러 차량을 넘음.

13:29: SCP-5376이 모터사이클로 역-휠리reverse-wheelie를 수행함. 수행하는 동안 설려고 애써 시도했으나, 모터사이클에서 떨어짐.

13:37: SCP-5376이 가속을 붙이고 경기장 중앙에서 대형 루프 완성을 시도했으나 실패. 모터사이클과 함께 루프에서 떨어져 나가면서 모터사이클과 충돌함. 몇 분 뒤 개체가 일어섰으며, 겉보기엔 피해가 없는 것으로 판단됨.

13:43: SCP-5376이 다른 모터사이클을 가져와 각 핸들에 발을 올려놓고 동시 운전함. 그리고 주차된 차량의 문 한 짝을 뜯어 오토바이 두대를 전차처럼 만든 뒤, 경사로를 타면서 추진력을 만듦.

[관련 없는 일은 생략됨]

14:34: SCP-5376은 가끔 들리는 박수 소리에 오토바이에서 내리며 관중들에게 연설함.

SCP-5376: 오 이런. 다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이렇게 거대한 쇼를 해본 적이 없었는데, 여러분 모두 최고고요, 제가 필요로 하는 친절한 관중들입니다. 제 오래된 썩은 심장을 다시금 뛰게 만드네요. 이건 의심의 여지 없이, 제가 일해 본 최고의 기획사였습니다. 세상에… [훌쩍임] 세상에, 전 그ㅈ-

spode3.jpg

SCP-5376이 폭발함.

해당 연설이 끝나고, SCP-5376은 다시 한번 폭발, 경기장에 경미한 손상을 줬다. 이 폭발에 피해를 본 인원은 없었지만, 향후 실제 관객들을 사로잡지 못할 것으로 전망된다. 대신, 관객석은 오려진 판지로 메웠으며, 관객들처럼 보이게 응원하는 소리가 스피커를 통해 재생된다. SCP-5376의 부패한 감각기관 때문에, 그 차이를 구별하지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footnoteblock]]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