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50-AE-J
평가: +3+x

일련번호: SCP-50-AE-J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50-AE-J는 잠금쇠로 잠기고 미국 국기로 싸여진 강철 상자에 보관되어야 한다. SCP-50-AE-J가 들어있는 상자는 다음 물체들과 만나지 말아야 한다. 러시아 문학, 라디오, 교황, 러시아 이주민 1세대 그리고 로날드 레이건의 사진. [편집됨]이 발생할 시에 보안 직원들은 눈물을 훔치면서 미국 국가(Star Spangled Banner)를 흥얼거려야 한다.

설명: SCP-50-AE-J는 미국 국기가 찍힌 그립을 가진 IMI 데저트 이글로, 발사했을때 SCP-50-AE-1로 지정된 성체의 흰머리수리가 총구에서 나타나 공산주의, 러시아 혈통 혹은 비애국적인 성향을 나타내는 사람들을 공격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주목할 점이 없다. SCP-50-AE-1이 일반적인 흰머리수리 개체와 다른 점은 사회정치적 성향을 감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통 "붉음 보다는 죽음이 낫다"와 "민주주의는 협상불가능하다"등의 슬로건을 외치는 등의 말을 할 수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는 것이다. SCP-50-AE-1의 특성을 더 알아보는 조사는 SCP-50-AE-1이 재단 과학자들을 "좆같은 빨갱이"라고 부르며 계속해서 공격한다는 사실 때문에 방해되었다.

실험기록: SCP-50-AE-J

실험 #1: SCP-50-AE-J는 한 D계급 인원인 D-1409를 향하여 발사되었다. SCP-50-AE-1이 나타났고 "네놈의 생활권(Lebensraum)에 먹인다 이 좆같은 초인(Ubermensch)아"라고 외치며 D-1409를 맹렬히 공격했다. 후에 D-1409는 대부분 독일 혈통이나 미국 이주자 2세대였고 시민권도 온전히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발견: SCP-50-AE-1는 목표물 내의 유전적 그리고 인종적 정보를 감별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SCP-50-AE-1은 독일인에 대한 깊은 반감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D-1409는 SCP-50-AE-1로부터 그의 고환을 회수한 뒤 완전히 소각될 것이다.

실험 #2: SCP-50-AE-J가 D계급 실험 대상 D-6554에게 발사되었다. SCP-50-AE-1이 나타났고 일반적으로 보이던 행동 양상을 따라, 계속해서 "좋은 공산주의자는 내 피가 뚝뚝 떨어지는 발톱에 내장이 매달린 공산주의자 뿐"이라고 끽끽해며 D-6554의 내장을 꺼냈다. 후에 D-6554의 죽음이 그의 폐의 미립자가 [편집됨]의 물질과 같기에 벌어진 알러지 반응으로 인한 과민성 쇼크로 인해 더욱 빠르게 진행되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추가적인 조사는 D-1409가 SCP-50-AE-J 실험이 시작하기 직전 [편집됨]에 연관한 실험을 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발견: SCP-50-AE-1는 항상 같은 존재이며 SCP-50-AE-J가 발사되었을때에 생성되기보다는 소환되는 듯 하다. 이것이 격리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관한 조사가 진행중이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