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680
평가: +8+x

rasputin.jpg

SCP-4680

일련번호: SCP-4680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4680은 제59기지의 인간형 개체 격리실에 격리한다.

2018년 5월 20일 내려진 윤리위원회의 지시에 따라, SCP-4680의 요구가 있다면 대상에게 값싼 적포도주를 하루에 다섯 병 이내로 제공한다. SCP-4680이 적대적인 성질과 표준형 진정제 및 마취제에 대한 저항성에 더해 변칙적인 재생능력까지 지니고 있기에, 격리 동안 SCP-4860을 달래고 진정시키며 대상의 정신건강을 유지하는 데 이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설명: SCP-4680은 생물학적으로 불사인 인간 남성으로, 격리 이전에는 그리고리 라스푸틴Grigori Rasputin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었다. 대상은 나이를 먹지 않고, 입은 부상을 빠른 속도로 재생시켜 회복한다. 이러한 능력에는 절단된 신체 말단부를 다시 자라나게는 할 수 없다는 제한이 있는데, 이 점이 대상이 극심한 공격성 및 슬픔을 보이는 원인인 것으로 보인다. SCP-4680은 격리에 극도의 적개심과 반항심을 드러내며, 또한 상당히 진행된 단계의 알코올 중독 증세를 보인다. 알코올 중독이 신체에 미치는 영향은 대상의 재생능력으로 인해 무효화되었다.

SCP-4680은 소비에트 연방이 결성되기 이전 러시아 제국 정치에 관여하여 악명을 얻었으며, 1916년 12월 30일에 암살된 것으로 알려졌었다. SCP-4680의 주장에 따르면, 대상의 재생능력 덕에 죽은 것처럼 보일 수 있었고 이후 크라스노야르스크 인근에 있는 작은 농장으로 탈출했다고 한다.

대상은 2016년 다시 모습을 드러냈는데, 상트페테르부르크에 있는 러시아 성(性) 박물관에서 좀도둑질 미수가 잇따라 발생하고 난 후였다. 체포 후 대상의 변칙적인 효과가 발견되자 SCP-4680은 러시아 당국에서 재단 구금 하로 넘겨졌다.

격리하고 나서, SCP-4680의 소지품 중에서 어수선하게 써 놓은 일련의 수기(手記)를 찾아냈다. 그 내용은 대부분 알아볼 수가 없는데다가 날짜가 적혀 있지 않았으며 대상이 독자적으로 고안해 낸 속기 체계로 작성되어 있었지만, 이하의 단락에서 SCP-4680의 변칙적인 특성에 대한 정보를 밝혀냈다.

곤란한 소식이 있다. 오늘 자기가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알고 있는 시노드1 구성원과 얘기했다. 나와 동침한 모든 여자들이 마침내 나를 영영 주님의 눈 밖에 나게 만들었다. 이건 회개로 해결될 수준을 넘어섰고, 나는 죽고 난 뒤 지옥에서 모든 끝없는 고문을 맞닥뜨리게 될 거다.

이 상황에 절망해 봤자 아무런 의미도 없다. 실제적인 접근법으로 이 문제를 바라보아야 한다. 이제 주님은 내게 등을 돌리셨고, 오직 내 힘으로 나 자신을 구원해야 한다. 하지만 어떻게 한다?

5시에 나스챠와 같이 있을 때 영감이 떠오를지도 모르겠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