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381
SCP-381.jpg

SCP-381의 첫 장

일련번호: SCP-381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381은 제05저장기지의 23x31cm의 서류 봉투 안에 보관되어야 한다. 새로운 격리 절차는 실험 할 때가 아니면 실행할 필요가 없다. 비 로마 가톨릭의 기독교 신자(즉 개신교)인 연구원은 연소될 위험이 있어 실험을 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다른 아브라함 종교 또는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은 인원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설명: SCP-381은 분류되지 않은 7장으로 구성된 황변이 발생한 종이 악보이다. 화학 분석으로 이용되고 있는 잉크는 녹반과 타닌산, 고무를 혼합한 것으로 확인되었고, 종이가 생산되었다고 추정되는 년도(서기 15██) 또래에 만들어진 것과 일치하였다.

각 페이지는 대위법으로, 다성의 바로크식의 베이스, 바리톤, 테너, 소프라노 또는 카스트라토 보컬 파트의 합창곡으로 8개의 오선보가 그려져 있다. 필기된 부분은 곳곳의 붉은 글씨의 대문자 이외엔 판독할 수 없었다.

누구든지 SCP-381을 만지게 되면 만진 사람의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 없이 전문가 수준의 가창력을 당당히 선보이게 된다. █마디의 노래와 다른 목소리가 참가하게 되고, 음성은 대상 주위의 공기에서 들리며 ██인~███인 사이로 구성된 성가대가 부르는 것으로 들린다. 가사를 라틴어로 번역하면 [데이터 말소]. 노래가 ██소절에 도달하게 되면, 영향 범위 내에 있는 모든 비 로마 가톨릭의 기독교 신자 (노래를 부른 본인이 만약 그 조건에 해당된다면, 그도 포함)가 자연 발화하게 된다. 불은 생명 활동이 중지되었을 때 소화되며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소화할 수 없다. 불은 그 이외의 점으론 통상적으로 열이나 빛을 발생시킨다.

SCP-381은 ██년도 ██월 ██일에 에스파냐의 █████에서 ██████ 요원에 의해 발견되었다. 대상은 보존된 사자의 유해(추가 조사 결과 그 사자는 [데이터 말소]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됨)와 함께 펠리페 2세의 손으로 봉인된 닫힌 봉투 안에 든 상태로 발견되었다. SCP-381에는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의 대관식에서"이라고 적힌 메모가 동봉되어 있었으며, 펠리페의 축복과 번영에 대한 염원, 그리고 "폐하의 변함 없는 아름다움을"이라는 내용이 표현되어 있었다. 이 편지의 날짜는 1558년 12월 28일이었다.

부록-381-1: ████████ 추기경의 도움으로 개시된 ███████ 박사의 바티칸 보존 문서 조사에서 교황 바오로 4세가 의뢰한 것으로 단정된 SCP-381에 대한 서술이 발견되었는데, 이상한 연소 특성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이에 따르면 대상은 이탈리아의 작곡가 ███████ █████████에게 의뢰된 것으로 주목할 것은 그는 [데이터 말소] 후 실종되었다는 것이다.

이 정보는 현재의 SCP-381에 대한 사정에 대해선 무의미하지만 개신교 종교 개혁의 큰 역사에 흥미를 돋구는군. 보우 장관은 분명히 처음부터 무기로 사용된 SCP는 없다고 했어. - ███████ 박사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