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341-JP
평가: +1+x

일련번호: SCP-341-JP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341-JP는 제8141기지의 컨테이너에 수용된다. 이 객체와 물리적으로 접촉해서는 안 된다. 각 객체는 쇠사슬로 연결하여 유사시의 광역확산을 방지한다. 관련되어 발생하는 부패액은 소독하여 파기한다.

설명: SCP-341-JP는 현재 아동 28명과 노인 11명으로 이루어진 인간 집단이다. 그 기원은 불명하지만 아마 ████에서 발생했다고 생각된다. 생리적 욕구는 없으며, 기본적으로 웃는 얼굴로 밖에 나가려고 방황한다.

SCP-341-JP가 인간을 발견하면, 그 주위에 몰려들어 다양한 인삿말로 소통한다. 그러나 접촉하기 직전에 하는 인사는 대부분 이별을 의미한다. 이 때 접촉한 인간은 부패한 체액을 남기고 소멸한다. 이 체액은 소멸한 대상이 24시간 전에 있던 지점을 중심으로 발생한다. 부패액에 변칙성은 없지만, 악취 때문에 조속한 제거가 필요하다.

각 개체는 자신과 겉보기 나이가 비슷한 인간을 좋아하여 다가가려 한다. 예로 19██년 ██월 ██일자 보고에서는 제8141기지 병설탁아소 방향의 벽을 두드리고 있었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