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976

일련번호: SCP-1976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1976은 제77기지의 안전 SCP 동에 위치한 표준 인간형 격리실 내부에 격리한다. SCP-1976의 격리실에 진입하는 직원은 우연히 SCP-1976을 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색처리된 고글을 착용해야 한다. SCP-1976에 대해 묘사하는 모든 이미지나 비디오는 폐기되었으며, 새로운 이미지가 생성되는 것은 경미한 격리 위반 사항으로 간주해야 한다.

설명: SCP-1976은 약 2미터의 신장과 120킬로그램의 몸무게를 지닌 인간형 유기체이다. 원격으로 관찰한 것에 따르면, SCP-1976은 대상을 만들어낸 것으로 추정되는, 현재 영구적으로 식물인간 상태인 ████ ██████라는 이름의 성인 남성과 유사한 모습을 하고 있다. 현재 대상의 등에는 영문구로 이뤄진 문신이 새겨져있다. 부록 참조.

사춘기 연령의 인간이 SCP-1976을 물리적으로 관찰하거나, 사진이나 비디오와 같은 복제된 이미지 등을 통해 대상을 보게 될 경우, 해당 인원들은 그 즉시 SCP-1976이 최근 심각한 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은 그들의 아버지라는 영구적인 믿음을 지니게 된다. 해당 인원은 아버지의 상태를 주변 사람에게 알리려고 하며, 이로 인해 필연적으로 SCP-1976의 영향을 받는 이들이 추가로 생성된다. 만약 SCP-1976의 영향을 받은 사람이 현실의 아버지를 만나게 되면, 그들은 아버지를 인식하지 못하고 마치 처음 만난 사람처럼 반응한다. 아버지 같은 인물의 존재를 전혀 모르거나, 이미 아버지가 사망했거나,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 없이 살아온 인원은 대상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만약 한 명 이상의 인원이 동시에 SCP-1976의 영향을 받게 되면, 그들은 각각 SCP-1976이 자신의 아버지라고 믿게 된다. 이들은 SCP-1976의 영향을 받은 다른 인원에게 논리적으로 주장을 펼치며, SCP-1976의 출현에 대한 자신의 해석을 통해 다른 이들을 설득하려고 한다. 이러한 시도들은 필연적으로 실패하고, 이때 대상은 SCP-1976을 강제로 탈취하려고 하며, 간혹 이를 수행하기 위해 더 고위급의 권력기관에 연락을 취할 때도 있다.

SCP-1976은 재단이 소유한 지역 병원에 있던 SCP-1976로 인해 발생했던 대규모 혼란 사태 이후 1976년 9월 17일에 발견되었다. SCP-1976의 내력에 대한 조사 결과, 웨스트버지니아 주의 헌링턴에 있는 거주지에서 해당 병원으로 옮겨진 것으로 드러났다. 해당 주소의 거주지에서 많은 문서가 회수되었으며 이웃과 가족 구성원들에겐 기억 소거 조치가 취해졌다.

부록: 해당 문서는 SCP-1976이 회수되기 2달 전 뇌종양으로 사망한 전직 교사, 앨런 ██████에 의해 작성된 것으로 추정된다. 해당 인물과 요주의 단체들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조사에선 실질적인 증거가 발견되지 않았다. ██████ 씨는 실신 교향곡과 관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제 아이들을 위해서 그곳에 있고 싶었습니다. 그 애들은 이걸 받아들이기엔 너무 어렸어요. 제스는 13살이었고, 리즈는 막 12살이 됐었죠. 저는 그 애들에게 자라며 함께 지낼 아버지가 있고, 마가렛에겐 남편이 있기를 원했습니다. 종양이 생겼다는 걸 알게 됐을 때, 저는 그들과 가능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었고, 실제로 그렇게 했습니다. 그렇게 지낸 몇 개월동안 저희는 그 어느 때보다 가까운 사이가 됐습니다. 하지만 제 머리는 계속해서 상태가 안좋아졌고, 저희가 함께 보낼 마지막 날이 다가오고 있었죠. 그들은​ 오래된 기억과 사진보다도 더욱 소중한 존재들이었어요.

어릴 때 모았던 것들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예전 같진 않았지만, 저는 그걸 완성해야만 했어요. 저는 화장터에서 시체를 구했습니다. 거기서 근무했던 적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들어갈 수 있었죠. 잠깐만요, 이 글을 쓰다보니 머리가 아프네요. 제 귀안에서 울리고 있어요. 크고 또렷하게. 울리는 게 아니네요. 아이들이 노래했던 게 들려요.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그 문제는 아마 충분한 시간을 쏟지 않아서 발생했던 거겠죠. 원래 모습에서 제가 의도했던 대로 잘 만들어진 건지는 확신을 못하겠네요. 폐기할 순 있었지만, 다시 만들 수가 없었거든요.

그걸 집에 데려오고서, 저는 제가 응급 요원이고, 사고 현장에서 "앨런"을 데려왔다고 말했습니다. 헛소리 같겠지만, 그 효과는 빈 자리를 채워야만 했어요. 제가 리즈랑 제스에게 그걸 보여주자…그 애들은 아빠가 어디에 있는 지에 대해 물었어요. 그리고 마가렛은 그게 그녀의 아버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 애들은 저한테 아빠가 어디있는 지 물어봤고, 저는 그걸 대답하지 못했고, 그 애들은 울고 저도 울면서 그곳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다신 돌아가지 않았죠. 저는 그 애들을 아버지 없는 애들로 만들고 싶지 않았어요. 전 그저 제 아이들을 위해서 그랬던 것 뿐입니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