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700-KO
  • 평가: +10+x


일련번호: SCP-1700-KO 3/1700KO 등급
등급: 유클리드 (Euclid) 보안인가 필요

SCP-1700-KO-2_RE

SCP-1700-KO가 발현된 주봉산(主鳳山).


특수 격리 절차: 재단의 사유지인 주봉산 일대를 관계자 외 출입 금지 구역으로 지정한다. 혹시 모를 민간인의 출입을 원천 봉쇄하기 위해, 주봉산으로 이어져 있는 도로를 끊고 중앙고속도로에 들어가게끔 도로를 재설계한다.

만약 다수의 민간인이 주봉산에 출입을 시도할 시에 근처 파출소의 경관들로 위장한 대응반이 출동해 대처한다. SCP-1700-KO가 발현된 사진 따위 등을 인터넷 등지에 유포할 시, 은폐의 일환으로 해당 사진이 조작되었다는 역정보를 유포한다.

실험 외의 목적으로 출입하려는 경우 3등급 이상의 인원에게 허가를 받는다.

설명: SCP-1700-KO는 강원도 삼척시에 위치한 주봉산에서 일어나는 변칙적 현상을 일컫는다. SCP-1700-KO는 주봉산을 등반 중인 대상 중, 4시간 동안 주봉산에 체류 중인 대상에게만 발현된다.

SCP-1700-KO가 발현될 시 상공에서 상하 반전이 된 주봉산1이 시속 10km 정도의 속도로 접근해 대상을 압살시킨다. 발현된 인원이 주봉산에서 탈출을 시도할 경우 SCP-1700-KO가 최초 발현되었던 위치로 돌아오게 된다.

SCP-1700-KO가 끝나면, SCP-1700-KO-2는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능해질 때까지 위로 상승한다2. SCP-1700-KO-2에 의해 압사당한 시체는 SCP-1700-KO가 끝나는 동시에 증발해버리며, 압사 과정에서 주봉산에 생기는 피해는 없으나 약 80㏈ 정도의 소음이 발생한다.

발견: 2008년 4월 3일 ███요원이 휴가차 삼척시에 갔고, 예정 복귀일로 부터 2주일이 지나도 돌아오질 않아서 내부보안부에서 4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꾸려 ███요원의 마지막 좌표 발신지였던 주봉산에 투입하였다. 아래는 그 기록중 일부분이다.

비고: 팀은 이정현 요원을 필두로 김권진 요원, 박석훈 요원, 권재영 요원으로 이루어졌고, 박석훈 요원은 운전중에 평소 겪던 편두통이 더욱 심해져 잠시 차안에서 기다리고 있는 상태이다.

[기록시작]

SCP-1700-KO가 발현되기 1시간 21분 전

이정현 요원: 야 재영아, 이제 도착했으니깐 한번 석훈이한테 올 수 있겠냐고 물어봐봐.

권재영 요원: (무전기 비프음) 석훈아 너 이제 올 수 있어? 머리는 괜찮고?

박석훈 요원: 아뇨…아직도 아파요…이제는 어지럽기까지 해요…죄송해요..

불필요한 기록 내용 삭제 처리됨

SCP-1700-KO가 발현되기 9초 전

김권진 요원: 그래서 ███요원은 못 찾았고 헛수고만 했네.

SCP-1700-KO가 발현되기 4초 전

권재영 요원: 그게 뭐가 중요해? 빨리 복귀나 하러 가자.

SCP-1700-KO 발현

이정현 요원: [ 침묵 ] 우리 방금 나갔잖아. 왜 여기 또 온 거지?

김권진 요원: 무슨 소리야. 바로 앞이 나가는 곳인데.

[ 김권진 요원은 도로에 발을 올린다. ]

[ 그 즉시 김권진 요원은 권재영 요원 뒤에 나타난다. ]

권재영 요원: (흐느끼며) 제발 신이시어, 제발…

이정현 요원: 일단 진정해봐. 어떻게든 나가는 방법은 있을 거야.

[ 신원 불명의 인원들이 흐느끼는 듯한 소리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 ]

이정현 요원: 이게 무슨 소리지?

[ 이정현 요원이 카메라를 위로 올린다. SCP-1700-KO-2가 추락하고 있다. SCP-1700-KO-2의 나무들에 식별할 수 없는 회색 얼룩들이 있다. ]

이정현 요원: [욕설 검열].

[기록종료]

이후 요원들은 SCP-1700-KO-2에 의해 압사당하였으며, 차에서 요원들의 말을 듣고 있었던 박석훈 요원에 의해 재단에 신고 되었다. 이후 조사에서 ███요원도 SCP-1700-KO가 발현되어 압사당하였단 사실이 확인되었다.

영상 분석 결과, 해당 회색 얼룩들은 총 327개의 회색 낙하산들이었으며, 생전 조너선 화이트만이 사용했던 낙하산3으로 추정된다.


부록: 주봉산 부근에 위치한 마을에서 SCP-1700-KO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하던 중, 거주중이던 주민의 협조로 SCP-1700-KO가 처음 발현된 날로 추정되는 1994년 10월 13일에 발행된 신문을 입수받았다. 신문을 입수받은뒤, 해당 주민에게는 G급 기억소거제를 투여했다. 기사 중에는 SCP-1700-KO에 의해 일어난 사건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었다. 이하는 SCP-1700-KO가 서술되어있는 내용 중 일부분이다.

有名 美國人 스카이다이버 조너선 화이트만, 主鳳山에서 失踪되다.

1994年 10月 12日, 조너선 화이트만이 三陟市 隣近에서 스카이다이빙 試圖 中 失手하여 主鳳山의 靜山에 있던 나무에 落下傘이 걸려버렸지만, 지나가던 住民에 의해 警察에 申告되었다. 하지만 잠시 警察들이 자리를 비운 間 조너선 화이트만은 사라진 狀態였으며, 主鳳山에 있던 住民들도 같이 失踪되었고, 隣近에 居住하던 住民들은 天에서 傾한 또 다른 主鳳山을 보았다고 陳述하였다. 現在 警察은 搜査 中에 있다. 當局 曰 住民들이 集團 히스테리를 겪고있다 하며, 住民들의 陳述은 徂謝科程에서 反映하지 않겠다고 發表하였다.


유명 미국인 스카이다이버 조너선 화이트만, 주봉산에서 실종되다.

1994년 10월 12일, 조너선 화이트만이 삼척시 인근에서 스카이다이빙 시도 중 실수하여 주봉산의 정산에 있던 나무에 낙하산이 걸려버렸지만, 지나가던 주민에 의해 경찰에 신고되었다. 하지만 잠시 경찰들이 자리를 비운 사이 조너선 화이트만은 사라진 상태였으며, 주봉산에 있던 주민들도 같이 실종되었고, 인근에 거주하던 주민들은 하늘에서 기울어진 또 다른 주봉산을 보았다고 진술하였다. 현재 경찰은 조사 중에 있다. 당국은 주민들이 집단 히스테리를 겪고있다 말하였으며, 주민들의 진술은 조사과정에서 반영하지 않겠다고 발표하였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