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037-KO
평가: +8+x
2018_04_30.jpg

SCP-037-KO

일련번호: SCP-037-KO

등급: 안전(Safe)

특수 격리 절차: SCP-037-KO를 구성하는 자재의 강도와 발견 당시 열화 정도가 양호함에 따라 최소한의 격리 절차를 적용한다.

SCP-037-KO는 배치를 위해 최소 3㎥의 공간을 요구하고. 격리 장소에서 10m 이내의 폭발성, 부식성 물질 접근을 제한한다. 한 달에 한 번 외/내부의 녹 발생, 페인트의 열화를 검사하고 필요하면 보수한다.

설명: SCP-037-KO는 녹색 페인트 바탕에 하얀색 페인트로 문자 '헌 옷 수거함'이 적힌 의류수거함이다. 외관의 안내문은 수거 품목이 '헌 옷, 가방, 커튼, 신발, 담요'임을 명시하고, 내부는 자재의 산화가 일부 진행되어 있다.

변칙 현상은 SCP-037-KO의 투입구로 의류를 투입하여 내부 하단에 의류가 접촉하는 순간 발동된다. 해당 의류는 투입 후 1~5분가량이 지나면 투입구를 통해 배출되거나 의류가 염료, 장식물, 섬유 다발 등의 분해된 상태로 배출된다.

발견 당시 ██동사무소에서 "누군가 의류수거함에서 옷을 찢어놓거나 꺼내놓는 장난을 한다."는 민원을 바탕으로 확보되었다. SCP-037-KO의 소유자는 관련 자료의 유실로 추적에 실패하였다.

SCP-037-KO의 변칙성은 여분차원의 가능성이 농후하여 탐사가 진행되었다. 해당 내용은 부록의 녹음기록을 참조.

3번의 탐사 결과, SCP-037-KO-2는 SCP-037-KO-1과 주인에 대해 최근의 육체적, 정신적 상해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다.

요원은 여분차원의 모습이 수거함 내부와 유사하며. 금속재 바닥, 섬유 냄새, 천장의 투입구에서 들어오는 빛에 대해 보고하였다. SCP-037-KO-1은 여분차원의 바닥에 놓인 채로 주인의 목소리를 발성, SCP-037-KO-2의 음성은 여분차원의 투입구에서 들려왔다 증언함.

SCP-037-KO의 재판 과정은 형사재판을 간략화 또는 허술하게 모사한 형태로 진행된다. 의류의 투입자, 소유자로 유추할 때, 재판은 SCP-037-KO가 위치한 국가의 헌제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