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 마운틴의 버그=야쿠자◆◆



평가: +6+x

◆◆ 닌자 SCP 슬레이어 : 지리 마운틴의 버그=야쿠자◆◆


chill-sun-gyegock.jpg


지리 마운틴! 변칙 버그=야쿠자인 제비꽃과 도사들, 버그=야쿠자들에게 배운 휴먼=버그=야쿠자가 도사리는 그곳! 그곳은 제45K기지가 위치한 곳인 것이다! 그야말로 고우랑가! 재단의 최강 플레이스먼트!


그리고 이런 삼림 속에서, 아크 닌자인 이강수는 오늘도 수련에 임하고 있었다. 흄 준위가 올라간 극한의 환경과 언제 어디서 급습해오는지 모르는 버그=야쿠자! 그야말로 스고이급 프렉티스 장소! 아무리 강한 독자 제형이라도 이런 상황에서는 실수하기 다반 인시던트!


이런 데인져러스한 상황 속에서, 아크 닌자 이강수는 머리에 찻잔을 얹고 그윽하게 가부좌를 틀고 앉아 있었다. 정좌 저 위에서 내려오는 월광이 그를 비추었다. 그야말로 선한 아트모스피어가 주변에 가득했다.


"도모 이강수=상, 저번에 있었던 서커-펀치를 당하고도 여기서 수련을 하시는 겁니까?"


제45K기지의 아크 닌자인 영설지가 나타나 말했다. 고개를 돌리는 이강수! 그의 머리에서 떨어지지 앉는 찻잔은 마치 가부좌를 틀고 있는 붓다와도 같은 평온한 스테이트! 오오 붓다!


"도모 영설지=상. 혹시 이런 코토와자를 아십니까?"


"스튜를 식히지 않는!" "미야모토 마사시라면 이런 상황을 두고 이렇게 말했을 것입니다!"


역시나 아크 닌자답게, 상황에 알맞는 그레이트 코토와자를 소리치는 이강수! 영설지는 경솔했던 자신의 생각을 반성하며, 스고이급 해커의 타이핑보다도 빠른 도개자의 자세! 그야말로 호랑이의 포효였다!


"오오옷… 죄송합니다 이강수=상! 요로콘데-! 목숨은…!"


"노 도개자. 영설지=상. 이것은 그저 조언일 뿐입니다."


"앗 하이!"


그러나 그 모먼트도 잠시! 수상한 점을 눈치챈 이강수였다! 이강수는 잠시 경솔했던 자신을 탓하며, 자신의 카타나를 잡는다. 그의 머리 위에 아직도 스테이하는 찻잔 또한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했다. 미동 없이 대기 자세를 잡는 이강수. 그의 적은 프로그 인 어 웰! 그야말로 일촉즉발 파이트의 상황… 살벌!


"허나 영설지=상… 실제 영설지 상은 도개자를 하지 않을 터인데… 버그=이디오트즈가 아닌 이상!"


"누으읏!"


허점을 찔런 영설지=상! 아니, 버그=야쿠자! 이들의 머릿속은 그야말로 염소 전후(Goat Fuck)! 사실 지금까지의 영설지=상은, 영설지로 위장한 버그=야쿠자들의 무리였던 것이다! 오오 붓다! 순식간에 벌레들로 분열하는 버그 야쿠자!


"뭘지껄이냠마-!" "주마등 리콜을 시켜주마-!"


"이 이디오트 자식이- 버그=이디오트즈라고 했겠다-!" "스피오-스피오-스피옴마-!"


위장했던 영설지=상의 가죽 속에서 들려오는 야쿠자 슬랭! 그야말로 스컴 선문답 중점! 이번에는 도개자를 하지 않고 다시 일어서, 이강수의 앞으로 다가가는 버그=아쿠자들이다.


그러나 이강수는 아직도 움직이지 않았다. 이강수의 타이거 눈빛은 버그=야쿠자들을 쏘아보며, 마치 네온 사인과도 같은 빛을 내뿜고 있었다. 희여멀건 살기가 이강수의 뒤에서 서서히 흘러나오는 가운데, 아트모스피어는 이쿠사 배틀의 아트모스피어로 바뀌어나가고 있었다!


"너희같은 매직 몽키라도 아이사츠는 해줘야겠지. 도모 제비꽃=상, 이강수 데스."


"우선 포위해서 녀석을 찢는거다!" "알겠담마-!"


"네기도로로 만들어주마-!" "스피오-스피오-스피옴마-!"


버그=야쿠자의 물량을 이용해서 이강수를 포위하는 제비꽃! 이는 마치 믹서기에 넣어진 푸드! 고사기에서도 나오는, 아비 인페르노를 연상시키는 그림이었다!


이에 대응하는 것은 이강수가 손에 들고 있는 카타나의 츠킹-! 하는 소리! 순식간에 보이는 칼날!


이얍-! 죽어람마-!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이얍-! 죽어람마-! 끄아악-! 끄아악-! 끄아악-! 끄아악-! 끄아악-!


순식간에 나가떨어지는 버그=아쿠자들! 이강수의 스핀 카타나 공격이 먹힌 것이다!


그러나 제비꽃도 포기는 하지 않았다! 이강수의 옷 속으로 파고 들어간 이들은 이강수의 살을 물어뜯기 시작한다! 마치 포위해서 경봉으로 무라하치하는 모습! 무라하치란 음습한 사회적 린치를 말한다!


이 순간에 이강수의 머릿속에 들리는 헤드 보이스!


"이강수… 이강수…"


"너는 초고대 아크 닌자인 노래마인=상과 샐러맨더=상의 기를 물려받은 자다… 이런 야쿠자들에게 카이사쿠 당해서는 안된다!"


"자, 너의 진정한 기를 해방해라!"


이강수는 느낄수 있었다! 그의 몸 내부에서부터 솟아나는 불꽃의 힘을! 샐러맨더! 그래, 불꽃의 정령인 샐러맨더의 힘이었다! 이강수는 그의 몸 주위에 둘러쳐지는 불의 힘을 느낄수 있었다! 그리고 전율하는 불꽃! 이는 어떠한 닌자라도 모탈처럼 만들수 있을 정도의 힘이었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우오오오오-! 짓수! 짓수! 쏜다!"


"이자식이! 뭐하자는거냠마-! 갑자기 무슨-"


"물 렀 거 람 마 - ! 카이샤쿠 해주마, 하이쿠를 읆어라-!"


닌자 소울이 빙의한 그 순간 나오는 닌자 슬랭! 순식간에 이강수 주위에 강력한 불꽃의 벽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달인! 모든 버그=야쿠자가 불타죽는 광경은 그야말로 모스키토 다잉 투 베일파이어였다!


"아이에에에에에에에-! 어째서 불꽃이-! 불꽃이-!!!!"

버 그 야 쿠 자

716px-Castle_Romeo.jpg?20051202191030

폭 발 사 산


◆◆이상입니다◆◆


[[footnoteblock]]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