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2712-보슈

평가: +3+x

위협존재 데이터베이스 항목

위협 식별문구:

LTE-2712-보슈 "거대한 대지 섭취자Titanic Terravor"

수권대응기준:

5 (즉각적인 위협) N/A (파괴 확인, 파일 보관)

설명:

2███년 04월 08일 북극해와 그 상공에 자생한 일련의 치아들 (40개의 개체가 확인됨). 개체는 Canis lupus종의 이빨과 유사하다. 이빨들의 크기는 비례적으로 거대하며, 송곳니는 뿌리에서 정상까지 3km 정도로 추정된다. LTE-2712-보슈 인근 해역의 광범위한 지도화 작업(위성사진/심해측심학적 조사를 통한)으로 해당 치아들이 해부학상으로 정방향을 향하고 있음을 밝혀냈다.

위치아활의 앞니는 대류권(해발고도 10)보다 높은 곳에 있으며, 아래이활의 앞니는 해저 약 2.3km 부근에 존재한다. 두 쌍의 앞니는 북위 80° 서경 147° 부근에 있으며, 뒤쪽에 있는 어금니는 300km 넘게 떨어진 북위 82° 서경 160° 부근에서 발견되었다.

각 개체를 기저부에서 제거한 후, 우리 차원에서는 잇몸을 관측할 수 없었지만, 청산 과정 이후에 당 존재가 최소한 표면적으로는 Canis lupus종과 유사한 거대한 표본이라는 것을 확인하였다. 대상의 길이는 약 7,200km, 높이는 어깨로부터 약 3,200km로 추정된다. 주목할만한 사항으로 대상이 끊어진 것처럼 보이는 얇은 쇠사슬을 목에 두르고 있었다는 점이다. 파괴된 부분은 푸른 광택질의 물질로 코팅되어 있었다.

요원들은 대상이 존재하는 해역에 대해 눈에 보이는 랜드마크나 지평선이 없고 안개에 덮힌 것처럼 보이는 망망대해로 묘사했다.

청산:

주요사건 연대표

2███/04/12 03:32- ICSUT의 블루자산이 대상의 근본적 차원에 접근하기 위한 작업에 착수하였다. 해당 과정은 한 시간 정도 소요되었다.

2███/04/12 04:39- 뮤-90 과 AT-743가 탑승한 SCPS 쿼런틴이 구멍을 통하여 진입하였다. 관찰과 보고만 명령받았다. 통신은 경계를 넘는 순간 두절되었다.

2███/04/12 05:17- SCPS 쿼런틴이 대상과 대상이 존재하는 차원에 대해 보고하기 위하여 복귀하였다.

2███/04/12 07:20- UHEC 유닛과 에타-5를 GOCA 레거시에 배치하였다.

2███/04/12 15:35- LTE-2712가 아래쪽 송곳니를 빠르게 빼내었다. 존재했다는 흔적조차 남기지 않았다. 해당 사건으로 ICSUT에서 만들어낸 구멍이 불안정해졌다.

2███/04/12 15:48- LTE-2712가 천천히 위쪽 송곳니를 빼내었다. 이번에도 역시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구멍이 완전히 붕괴하여 레거시의 탑승원들이 갇히긴 했지만, 이 시점에서 청산은 성공한 것으로 간주한다.

2███/04/12 20:58- 현재까지 ICSUT의 블루자산이 구멍을 다시 열 수 없었다. 특무부대는 실종된 것으로 처리한다.

2███/04/12 23:02- 부국장 "파파 로미오Papa Romeo"가 작전 중 전사한 것으로 처리된 레거시의 탑승원 XO 셰릴 █████████에게서 연락을 받았다. █████████는 현재 노스캐롤라이나의 어느 버려진 아파트 단지 밖에 있는 생존자들의 즉시 대피를 요청했다.

참고: 4,000명이 넘는 탑승원 중 112명만이 생존했다. 생존자들은 치료와 사정 청취를 위하여 미 전초기지 ██로 후송되었다.

합동특무부대 2861-오메가("라그나-블록Ragna-blök") 생존자들의 증언으로 당 위협은 모든 형태의 재래식 무기 및 접선 무기를 이용한 장기간의 공격에 면역을 가지고 있음이 밝혀졌다.

고등 사령부의 명령에 따라, UHEC 작전원이 압축핵융합장치를 설치하기 위해 대상의 내부에 대한 침투를 시도하였다. 불행하게도, 강화복의 작동 불량이 그들의 진행을 방해하였고, UHEC-656을 잃었다. 강화복은 대상의 아랫턱에 착지했으며, 턱을 짓누르고 치아를 기존의 차원에서 빼내었다.

마이클 하우어의 자문에 따라, 레거시의 조종사들은 함선을 위장 쪽으로 몰고 갔고, 승무원들이 GOC 반중력 터빈을 개체의 입천장에 부착하였다. 터빈을 원격 조종한 후에야 청산이 완료되었다. 사인은 폭력적인 수단으로 분리된 아래턱의 과다출혈이었다. 존재는 죽음의 격통 속에서 레거시를 공격했으며, 선박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고 탑승원 대부분이 사망하였다. 생존자들은 에타-5 소속원의 장비가 생성한 차원의 균열을 통해 탈출하였다.

청산이 성공함에 따라, 고등사령부는 상황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미발견 위협존재가 종말 시나리오의 개시를 시도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증거가 충분하다고 판단된다. 해당 존재의 정체와 동기는 불분명하다. LTE-2712가 점령한 차원에 대해서 재단의 부대가 가진 독점접근권 때문에 조사를 방해받고 있다.

프시케 기록

LTE-2712가 출현하기 전에 GOC 감독관 D.C 알 피네 앞으로 다음의 편지가 도착하였다. 해당 발신인은 이전에도 근거 없는 주장을 송신했기에, 초기에는 어떤 대응도 취하지 않았다.

편지 발췌: 2███/04/07
발신인: 신시아 훔 (대변인: 에시르 신앙 협회)
수신인: D.C. 알 피네



저는 재임기간에 수도 없이 셰이드에 참여해왔습니다만, 이번만큼은 이전의 의식들과 전혀 다른 경험이었습니다. 예전부터 에시르 일원들의 진짜 얼굴을 본 적은 없었지만, 그녀만큼은 곧바로 알아 볼 수 있었습니다. 바로 운명의 직공, 사랑받는 자, 성모 프리가 말입니다.

그녀는 저에게 만물의 질서에 대한 위반, 종말의 때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그녀가 했던 말 전부를 기억하는건 아닙니다. 산만한 의식상태 때문에 몇몇 세부적인 말은 놓쳤기 때문입니다. 이게 제 머릿속에 남은 것들입니다.

…글레이프니르는 끊어졌고, 위대한 사슬은 이제 무용지물이다.
그리고 펜니르는 자유를 찾았으며, 그 누구도 그의 연회를 방해할 수 없다.
준비하라! 그는 아수라장의 선도자로서 너희들의 차원을 꿰뚫을 것이다.
내 말 잘 듣도록, 아직 전멸은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제 나름대로 확신하는 이유가 더 있습니다. 프리가는 미래를 알 수 있지만, 결과에 영향을 줄 수는 없기 때문에, 그녀가 한 말이 진정한 경고라는 데에는 의문이 없습니다. 현재는 우리 손에 달려있습니다. 연합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이 위협을 무력화하기 위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2███/04/11 02:10-03:30에 러시아 북부 국경선, 알래스카, 캐나다 북극해 누나부트 제도에 쓰나미가 강타하였다. 그날, 민간인 사상자는 약 3천명으로 추정되었다.

북반구 소재 국가에서 민간인이 녹화한 영상 자료들이 재난 발생 후 몇 시간 이내에 여러 비디오 공유 웹 사이트에 업로드되었다. 하늘의 'UFO'에 대한 표현들이었다. 제2임무(은닉)가 위배될 우려에 따라 미디어 보도통제 및 검열 프로토콜이 자동으로 실행되었다. [이 사건과 관련된 정보 보안에 관한 질문은 DPRIC 관리자 줄스 휘터커에게 전달되어야 한다]

제743접근조 "설맹"이 부국장 "큰곰 행정관Ursus Major"의 지시에 따라 배치되었다. AT-743는 지근거리에 있었기 때문에 채택되었고, 04:20경 현장에 도착하였다. 접근조는 SCPS 쿼런틴에 탑승한 재단의 부대가 이상징후와 상호작용하는 것을 관찰하였다. AT-743은 재단의 통신 채널을 가로채는 데 성공하였다. 이를 통하여 당 존재는 대규모 격리가 불가능하고, 재단 작전원들은 정보억제 쪽에 집중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AT-743은 고등사령부에 해당 정보를 전달하였고, 긴급 컨버전스가 발동되었다. <GOC 고등사령부의 지시에 따른 Q등급 기밀지정>직책을 가진 부국장 "파파 로미오"가 지시에 따라 합동특무부대를 만들고 대상을 무력화하기 위해 재단과 접촉하였다.

재단 사령부의 묵인하에, 합동특무부대가 만들어졌다. 2861-O의 구성원은 다음과 같다:

  • 제9999타격조 "최대 피해" 소속 2명: UHEC-656 ("로보-탑Robo-Top"), 와 UHEC-300 ("스파르티것츠Spartiguts")
  • 제743접근조 "설맹Snow Blind"
  • 국제통일기적학연구센터the Center for the Study of Unified의 블루 자산 20명
  • 마이클 하우어Micheal Hauer, 에시르 신앙 협회Fellowship of the Faith of the Æsir (구전설화 자문가)
  • GOCA 레거시Legacy
  • 재단 기동특무부대 에타-5 소속1명 ("예거봄버Jäeger Bombers")
  • 재단 기통특무부대 뮤-90 ("물을 머금은Water Logged")
  • 재단 SCPS 쿼런틴Quarantine

프톨레미 기록

제10지구 병참관 호레이스 월레스Horrace Wallace가 작성한 파일 중 AOD(파괴공작에 사용된 군비Armaments Used in Destruction) 보고서

병참감부-AOD-2712
번호 지정명 제목 수량
1 +2Gen-AGB GOC 반중력 전함 레거시 1
비고: 이번 임무가 해당 함선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임무가 되었다. 함선은 아직 위협존재의 차원 내에 유기되어있다.
2 +1Gen-HRG 120 MJ 초음속 레일건 8
비고: Legacy에 탑재된 8기의 레일건은 64발을 발사하였고 (8발의 완충 발사), 육안으로 보이는 손상은 없었다.
3 +1Gen-GBU 항공유도폭탄-77-C-대형관통탄 15
비고: 폭탄들은 위협존재의 은신처를 뚫고 들어갈 수 없었을 뿐만 아니라, 모종의 이유로 충격에도 격발되지 않고 불발하였다.
4 +2Gen-CTD 100-메가톤 압축핵융합폭탄 ("쿠즈마의 어머니Kuzma's Mother" 와 "'자정까지'Til Midnight") 2
비고: 미사용 상태로 남아있다. CTD는 UHEC 작전원들이 위협 내부의 한 지점에 설치한 후 폭파할 예정이었다.
5 Gen0/GenAlt-ABJ 티와즈 룬 문자가 새겨진 16"/50구경 파계/퇴출 탄환 1
비고: 노르웨이 신과의 연관성 때문에 티와즈 룬이 채택되었다. 이는 위협존재에 관한 구전설화에서 두드러진 상징점이다.
홍보 및 정보은폐 부서
발신인 줄스 휘터커 (DPRIC 감독관) 수신인 에이프럴 ██████ (운영 책임자)
제목 답: 2712
사건 후 기밀문서를 보니 GOC와 재단 공동의 노력으로도 LTE-2712를 기록한 민간 영상을 완전히 차단하지 못했군요. 재단은 사건 후 이미 나돌고 있는 정보의 신뢰를 떨어뜨리는 작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것 만으로 제2차임무(은폐)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지만 말이죠. DPRIC는 여기에 절차-9102 "데자 우블리에Déjà Oublié" 실행 허가를 요청합니다. 자료분석결과에 따르면 98%의 피영향 인구가 이 사건을 목격한 기억에 대해 떠올리는 능력을 상실하여, LTE-2712는 대중들의 의식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이는 수용 가능한 규모라고 봅니다. 정보 억제 기술 활용 및 재단의 표적 항밈과 결합하여, LTE-2712를 직접 목격한 민간인은 즉시 제거될겁니다.

피직스 기록

Fenrir3.jpg

14736209/743 "성냥Matches"이 SCPS 쿼런틴 갑판에서 촬영한 사진


AT/ST 정찰보고서 (복명)

참여한 접근조:

AT-743

작성 기관원:

"들토끼Hare" 20947361/743

임무 (위치/목적):

이질적인 위협존재가 북극권에서 우리 세계를 잠식하고 있음. 우리는 SCPS 쿼런틴에 탑승했고, 관찰과 보고만 명령받았다.

조우 보고/적의 설명:

위협존재를 제대로 관찰하기 위해 꽤 먼 거리를 항해했다. 확실히 늑대의 일종이고, 크기는 작은 국가만 했다. VERITAS는 절단부에 위치한 짐승의 사슬을 코팅한 무언가에서 떨어져 나온 다량의 아라드를 잡아냈다. 4,100킬로캐스퍼, 사파이어, 내림, 잠김이었다.

결과:

재단 연구원들은 대상에 대한 측정값을 얻을 수 있었다. 비록 그것에 대해 이해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았지만 말이다. 그 이상은? 우리는 무사히 드나들었기에 불만을 표할 수 없었다.

인적 상황:

우수. 위협과 교전하지 않았다. 놈이 우리가 그 곳에 있었는지도 몰랐을 거라고 생각지 말도록.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그 불쌍한 자식은 옴짝달싹할 수 없었던 거 같다.

결론/제언:

고등사령부가 이 문제에 대한 추가적인 조사를 요청했기에, 버제스 함장이 미발견 위협존재에 대한 보고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적어도 우리 눈으로 봤을 때, 이 망할 것은 스스로 풀려난 게 아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에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