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류 연구실 허브

Natsukoi.jpg

메모: 키류 연구실에 온 것을 환영해요!

연구실장: M. 키류 박사
수석 주임연구원: R. 머서

키류 연구실은 제19기지에 소재한 여러 실험실들로 이루어진 연구실로, 우리 실험실들은 다양한 성질을 가진 사소한 변칙물체들을 다루는 용도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키류 연구실 소속 인원은 상당한 연구실 경험과 연구설계 및 문서화에 능숙해야 합니다. 모든 전공의 인원들을 기꺼이 받고 있습니다.

재단은 키류 연구실에 매주 한 무더기의 변칙물체들을 떠맡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소속 인원이 변칙물체를 조사하고 추후 격리방침에 관한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 기지 밖으로 나가기도 합니다. 이런 임무수행에 있어서 당연히 특정 이동성 자산들이 지급되어 수송과 물품조달에 이용되며, 요청하는 대로 받아 쓸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다면 키류 박사에게 물어 보세요. 부서 이동과 관련된 임무나, 임시적으로 본 연구실의 연구 참여하는 것에 관해서는 연구원 머서에게 문의하세요.

키류 연구실은 총 18개의 실험실로 이루어져 있다.

217호 실험실의 배색은 차갑고 꾸밈없는 흰색이며, 솔칠한 강제 보급형 캐비넷이 형광등 아래에서 칙칙한 은빛으로 빛나는 곳이다. 세 개의 문 근처에서는 온도 제어반을 비롯한 기계뭉치들이 미세하게 윙윙거린다. 총 여덟 개의 보안 카메라들이 설치되어 각자 맞은편 벽을 바라본다. 직사각형 방의 정중앙에는 작은 구덩이처럼 보이는 것이 있다. 구덩이의 깊이는 3 피트이고 사람 여러 명이 들어가 그 가장자리를 따라 걸어도 편안할 정도로 넓다.

205호 실험실은 애정을 담아 "연소 연구실(the combustion lab)"이라고도 불리며, 콘크리트와 규산칼슘 판넬의 조각보다. 방의 네 벽에는 정돈된 시렁들이 걸렸고 그 위에는 내화성 의복, 방화용 모포, 그리고 소화기들이 놓여 있다. 비교적 넓은 공간에 보급형 캐비넷과 바퀴 달린 탁자가 고루고루 널브러져 있다. 기계류 몇 대가 방화벽 뒤에 숨어 있다.

208호 실험실은 연구시설보다는 구식 도장이나 무술학원처럼 보인다. 벽은 나무 판넬로 마감했고, 직사각형 바닥에는 패드를 깔았으며, 골동품 유지보수에 쓰이는 다양한 연장들과 함께 온갖 탁자들이 널브러져 있다.

이 실험실들과 다른 실험실들이 바로 재단의 산더미 같은 변칙물체(특수격리를 해야 할 정도로 흥미롭지는 않지만, 청소용구함에 빗자루와 함께 넣어두기엔 무해하지 않은 것들)가 처리되는 곳들이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