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태국지부 요주의 단체
저자: DrSSS
원작: http://scp-th.wikidot.com/groups-of-interest-th
INT: http://scp-int.wikidot.com/groups-of-interest-th
역자: Bonneneige,
fluxman
กลุ่มที่เกี่ยวข้อง
태국지부 요주의 단체
문서 개요: 재단은 비정상적이고 형이상학적인 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조사하는 유일한 조직이 아닙니다. 그 외에도 많은 조직들이 인류의 보호한다는 목적 또는 개인의 이익을 위해서 SCP를 소유하고, 사용하고, 창조하려는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개중 몇몇은 적대적 조직이고, 몇몇은 재단에서 떨어져 나온 조직이며, 그리고 몇몇은 재단이 신뢰하는 동료이기도 합니다. 그 중 어떤 것이던지 간에, 재단이 알고 있는 조직과, 우리가 그들을 대하고 있는 입장을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간주되었습니다.
민간인
เดอะซีวิลเลียน (The Civilian)

개요: "민간인"은 동남아시아 전역에 걸친 대규모 단체 민간 운동의 총칭으로, 자국에 변칙을 두는 데 강력하게 반대한다. "민간인"은 비밀리에 변칙 개체를 사용해 왔으나, 이 단체의 구성원들은 보통 변칙 개체를 파괴하거나 그 효과를 무효화하려 한다. 이 운동은 1981년에 시작했는데, 최근 들어 더욱 폭력적인 양상을 띠고 있다. "민간인" 운동 핵심 핵심 인원은 변칙 효과나 재단 기억소거 방법에 일종의 저항성이 있다고 추정된다. "민간인" 운동 구성원은 동남아시아 전역에 흩어져 있어 본부나 중심 지도부가 있는지는 불확실하다.
"민간인"은 현재 동조자를 늘려 세력을 키우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를 위해 평화적으로든, 갈취를 통해서든 변칙 개체를 획득하거나, 획득할 수 없는 변칙 개체를 파괴하기도 하는데, 이 활동은 예기치 못한 상태에서 우발적으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아 "민간인" 조직원 및 주변인에 걸쳐 수많은 사상자를 내고는 한다. "민간인"은 비인가 학교를 통해 조직원들에게 변칙 개체 격리 및 파괴 교육을 시킨다. 이로 미루어 보아 "민간인"은 해체한 정당 등 외부 조직에서 훈련받은 인원, 자금, 정보 등을 지원받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민간인"은 종종 재단에 구매 요청을 보내온 바 있다. 재단은 이 요청을 전부 거절했는데, 이에 따라 "민간인"은 재단을 우선 타도 대상으로 지정해, "민간인" 시위 단체는 재단 시설에 여러 번 공격을 가한 적이 있다. "민간인"의 지지 계층이 넓어 완전 섬멸은 불가능하지만 "민간인"은 재단에 그렇게 위협적이지는 않다.
"민간인은 벌레 소굴과 같다. 수가 적으면 조금 귀찮을 뿐이고 수가 많으면 그 소굴을 소독해 수를 줄이면 된다. 문제는, 도데체 그 소굴의 수가 얼마인가다.
"민간인" 태그가 달린 문서를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백만장자 로이어씨
มหาเศรษฐี มิสเตอร์ รอยเยอร์ (The Millionaire, Mr.Royer)

개요: 로이어는 정체불명의 인물로, 재단 태국 지부의 주요 후원자이다. 로이어의 신상 및 동기에 대해 재단이 아는 바는 적으나 추정상 대부분 시간 태국에 거류하는 영국인 백만장자로, 재단에 여러 차례 익명으로 기부한 걸로 보인다. 로이어의 실제 거처는 불명이나, 변칙 현상과 관련된 곳을 포함해 태국에 부동산 여러 곳을 소유하고 있다. 로이어 본인은 확실히 알려진 바가 없다. 로이어의 아들이자 후계자 제이슨 로이어는 현재 마셜 카터 & 다크의 일원이다. 제이슨 로이어는 자기 아버지 로이어와 의절한 것으로 보인다.
"로이어씨" 태그가 달린 문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돌연변이협회
สมาคมกลายพันธุ์ (Association of Mutants)

개요: 돌연변이협회는 지성이 있는 돌연변이 변칙개체들의 집단으로, 협회원 대부분은 재단 등 변칙 개체를 격리, 파괴, 또는 사용하는 단체에서 탈출한 바 있다. 협회의 주 목표는 동남아시아 정글 어딘가에 "숨겨진 도시"라는 변칙 인간의 도시를 세우는 것이다. "숨겨진 도시"는 자체적으로 치안을 유지해, 문제를 일으킨 회원은 추방당한다. "숨겨진 도시"의 정확한 위치는 불명이나 추방된 협회원들이 포획 및 격리된 바 있다.
돌연변이협회가 재단과 직접 충돌한 바는 없으나, 협회원을 먼저 포획하려 시도할 시 저항에 맞닥뜨릴 수 있다.
협회원의 수와 위험성은 아직 불명이지만 근미래에 돌연변이협회가 재단이나 근처 민간인에게 위협이 될 가능성이 있다.
"돌연변이협회" 태그가 달린 문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흑마술사용자협회
สมาคมผู้ใช้อำนาจแห่งศาสตร์มืด (The Association of Black Magic Power Users)

개요: 흑마술사용자협회는 "흑마법사"들이 결성한 단체이다. "흑마법사"는 재단에서는 기적사로 부르며 GOC에서는 "타입 블루"라고 부른다. 협회원의 국적은 다양하며 다양한 변칙개체를 사용한다.
흑마술사용자협회는 태국 "흑마법사" 집단 지도자 ██████가 설립했다. 원래 흑마술사용자협회에는 동남아시아인만을 받았으나 현재는 지역을 가리지 않고 회원을 받아 그 영향력이 국제적이다. 협회의 전지구적 영향력에 힘입어 협회원들은 다양한 마법 기술과 변칙개체를 사용한다.
흑마술사용자협회원들은 재단이 사살 또는 생포한 인원 및 변칙개체의 복수를 그만두는 대신 재단에게서 SCP-001-TH나 SCP-666-TH 등 변칙 개체를 구매하겠다는 거래를 제시했다. 재단이 거부하자 협회는 재단 인원 공격을 재개하고 재단이 격리한 변칙 물체를 훔치려 했다.
협회가 재단을 공격할 때 자주 쓰는 수단으로, "저주를 건" 물품을 주는 방법이 있다. 협회에서 줬다 추정되는 물품을 받은 인원은 해당 물품을 재단에 제출해 변칙성 여부를 검사받아야 한다. 협회원으로 추정되는 사람의 위치를 파악했다면 그 사실을 즉시 O5 평의회에게 알려야 한다.
"흑마술사용자협회" 태그가 달린 문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음률미학
สุนทรียศาสตร์แห่งเสียงดนตรี (The Aesthetic of Music Sound)

개요: 음률미학은 음악 관련 변칙 개체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설립자는 오스트리아 음악가 아달릭 메델스타인Adalric Medelstein이다. 메델스타인의 손녀는 알음출판 설립자의 손자와 결혼했다. 메델스타인은 오스트리아 시장에 회사를 설립한 이후 그 수익으로 국제 시장에 진출했고, 그 첫 목적지로 태국을 택했다. 음률미학 회사의 본부나 지사는 태국을 포함해 어떤 국가에서도 발견된 바 없다. 메델스타인은 "미학음악원"이라는 음악 학교도 설립했다. 미학음악원에서는 학생에게 변칙 음악 기법을 가르쳐 민간 공연 및 대회에서 쓰도록 한다. 음률미학 연관자들은 음악 및 청각 변칙성에 면역을 보인 바 있다.
음률미학 소유 변칙 개체의 정확한 수는 아직 파악하지 못했다. 재단이 갖고 있는 음률미학 제작 물품은 SCP-030-TH 하나 뿐으로, [편집됨] 콘서트에서 회수했다.
음률미학이 제작한 변칙개체 하나를 재단이 격리한 이후, 음률미학은 재단에 적대 선언을 했다. 해당 회사는 본인들이 소유권을 주장하는 변칙개체를 갖고 있는 집단이면 전부 적대적으로 대하며, 때때로 재단이 격리하고 있는 자신들이 만들거나 이전에 소유한 적이 있던 변칙 개체를 회수하려 한다. 보통 알음출판 관련자들은 음률미학 소유 변칙개체를 이용할 수 있다.
"음률미학" 태그가 달린 문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알음출판
สำนักพิมพ์โนว์อิ้ง (Knowing Publishing)

개요: 재단은 알음출판에 대해 얼마 알지 못한다. 알음출판은 추정상 변칙 출판 공장으로, 인쇄 및 디지털 매체를 전부 생산 및 배포한다. 재단은 알음출판 설립자의 가족에 대한 정보와 알음출판 공장이 우리 평행우주가 아닌 SCP-206-TH의 평행우주와 같은 곳에 있다는 사실을 안다. 해당 평행우주는 KP@PU-51라고 한다. 하지만 설립자의 가족과 그들의 집, 그리고 태국 소재 제지 공장은 비변칙적이다.
알음출판이 어떻게 변칙개체를 우리 세계로 옮기는지는 알려진 바 없으나, SCP-206-TH와 비슷하거나 더 강한 도구를 이용해 그렇게 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알음출판의 출판물에는 출판사 표시가 없다. 또한, 작가의 이름과 주소, 일부 책의 비평가 이름도 가짜로 쓴다. 출판물은 주문제작 형식으로 제작되는데, 도서관이나 책을 기증받는 곳에 무료로 책을 제작해준다는 홍보물을 놓아두는 방식으로 홍보하기도 한다. 또, 알음출판은 주문받은 물량보다 더 많은 수량을 찍어내는데, 초과분은 아무도 모르게 일반에 출판하거나 배포하기도 한다.
재단이 발견한 홍보물에 따르면, 알음출판은 돈을 받고 출판하기도 하며, 이 출판물의 효과는 무료 출판물보다 효과가 강하다고 한다.
"알음출판" 태그가 달린 문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footnote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