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넘브라 쪽이 코드를 수정하면서 발생한 일로 파악되었습니다. 페넘브라 한위키판은 이미 해결되어 있는 문제이므로, 기존의 DJK 영위키판을 직접 인클루드하던 방식에서, 이 문서가 사용하는 각 테마와 컴포넌트의 한위키판을 직접 각각 인클루드하는 방식으로 수정했습니다. 이 결과 "구성요소" 태그에 반응하는 iftags 설명문들이 전부 뛰쳐나오는 기합찬 모양새가 되었지만 원문부터 이렇기 때문에 딱히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똥쓰레기라는 표현이 엄밀하지 못하기 때문에 변경에 찬성합니다.
구체적으로 과격한 부분을 짚어서 총의를 얻는게 아니면 이런 지적은 수용하기 어렵다고 봅니다. 규칙 문서는 허용 사항과 금지 사항을 명료하게 제시하여 실제 문제상황에서 오해의 여지 없이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지, 새로 오신 분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문서가 아닙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톤 수정은 반대하는 바입니다.
번역가입니다. 검토하고 처리하겠습니다.
폰트가 미적용되길래 일단 문제를 봉합했습니다.
"봉합"했다고 하는 게 다른 테마에서 import하는 방법을 복사해서 해결했는지라 위에 강수님이 말씀하신 다크 테마 문제가 지금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다크 테마를 쓰려고 하면 영어 다크 테마를 불러온 다음에
[[module css]]
:root {
--body-font: "franklin-gothic-urw", 'NanumBarunCatsi', sans-serif;
--header-font: "titling-gothic-fb-compressed", 'NanumBarunCatsi', sans-serif;
--title-font: "hypatia-sans-pro", 'NanumBarunCatsi', sans-serif;
--header-title: "재 단";
}
[[/module]]
을 추가하는 수동식 방법이라면 가능하긴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부분 외에도 이 글에서 과격한 어조가 느껴졌습니다. 이는 새로 오신 분들에게 다소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롬롬님의 의견에 동의합니다.
추가적으로
끝난 토론: 운영진이 토론을 끝냈다면 끝난겁니다. 마지막 말을 하려고 하지 마세요. 그냥 멈추세요.
Ended Discussions: Do not try to continue a conversation that has been given a Stop Order.
와 같이 영어 위키에서도 수정되거나 추가된 것으로 보이는 문장이 많습니다. 추가적 검토 및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똥쓰레기같은 SCP 쓰기.
똥쓰레기같은 글로 사이트를 더럽히지 마세요. 운영진이 좀 천천히 하라거나 글 그만 쓰라고 하면 들으세요.
이 두 부분의 말투를 온화하게 바꾸는 것을 제안합니다.
이 컴포넌트가 언제부터 자체 폰트를 적용하는 바람에 적용 작품의 원래 폰트를 덮어써서 한글 문자에서 표출이 안되는데, BHL에 맞춰서 폰트를 적용시켜도 될까요?
처음에는 저 물이 와라락 쏟아져서 이 엣시피가 된 줄 알았는데 대응되는 엣시피가 따로 있었군요.
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