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트를 쭉 흝어내려가면서 항목을 읽다가 보았는데,
It displayed a video of a small child violently being [DATA EXPUNGED] within a dark red room.
은 어쩌면
어린 아이가 해당 비디오를 보면 어두운 붉은 방에서 [데이터 말소]와 같은 폭력적인 행동을 한다.
보다는
보안 테이프의 영상은 어린아이가 컴컴한 붉은 방 안에서 폭력적으로 [데이터 말소]되는 모습을 비추었다.
에 가깝지 않으려나요…? 지나가다 노파심에 써 봅니다.
이하는 다른 이야기지만 위 [데이터 말소] 부분은 벌거벗은 어린아이가 십자가에 거꾸로 매달린 영상인 모양이네요. 이것과 함께 사람들이 영상을 보고 어떻게 자살했는가도 설명에 상세히 포함되어 있었는데 사람들이 아무래도 오버란 의견을 내서 결국 삭제된 듯 합니다.
그리고 이전 편집본에 단테가 지옥에서 떠난 출입구라고 생각되며 그가 어떻게 롱아일랜드에 있는 문으로 들어갔는지는 알 수 없다…는 내용이 있는 것으로 봐서 모티브는 신곡인가 봐요. 전 신곡을 안 읽었으니 설명은 읽은 다른 분께서 해주실 걸 믿고 패스(…)
아 그리고 이거 뭔가 집단지성의 승리 같은 느낌의 문서네요. 처음엔 이게 뭐냐고 가루가 되게 까이다가 그래도 한번 이걸 구제해보자는 사람들이 많은 수정을 거쳐 살려내서 지금은 +151짜리 항목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