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마인님 뜻은 사실 노래하는 마인(魔人)이라는 뜻입니다.
http://sandbox.scp-wiki.net/agent-generic 맨 밑에 있습니다.
"대상"을 그대로 번역하기에는 좀 어색해서 대부분은 그냥 SCP-173-KR로 바꿔서 썼습니다.
자캐란것이 여태 보면 면담기록이나 실험기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면 왠만하면 비추를 주는 경우가 많긴 합니다만,
이것은 필력의 문제일까요. 만일 그렇다면 왠만한 이름은 전부 익명으로 처리해야만 괜찮은걸까요.
██████을 키보드 입력으로 하고 싶은데요. Alt+219로 눌러도 자꾸 Û 라고 떠요. 자주 복사하기 귀찮아서 그러는데요.
유니코드 설정이나 다른 방법은 없나요? U+2588로도 가능하다는 건 어떻게 하는 거죠?
도롱룡과 도마뱀이 함깨 살고있었어요 하지만 그둘의 사랑은 오랫도록 이루어 질수없었습니다 도롱룡과 도마뱀은 종을초월한 사랑을했지만 절대적인 수명차이를 극복할수없었어요.그래서 도롱룡과 도마뱀은 연구를시작했습니다 그결과
도마뱀은 드래곤이되었고 도롱룡은 살라만다가되었습니다.
둘은 행복했지만 그행복은 오래가지못했습니다 둘이 살던 집위로 핵이떨어졋거든요!
그리고 아무도 없게 되었다.
(위의 이야기는 저드립만을 위한이야기였습니다!)
그럼 질문은 핵이 터질때 누가먼저 죽었을깨요
12년도에 생성된 문서다보니 존재만으로 가치 있다고 생각할 멤버도 있을 겁니다. 삭제 대신 ARC 처리하는 방법도 있겠구요.
저는 '노래마인에게 질문하세요' 컨텐츠를 본격적으로 활성화시키는 방법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농담 KO 이야기 중 하나였던 O5-99에게 질문하세요가 닫히면서 더 그렇게 생각합니다. 다만 여기는 농담 허브보다 접근성이 좋지 않다보니 정기적으로 끌올될 수 있는 포럼에서 계승한다면 어떨까 싶습니다. 일반 포럼의 글래시즈 사무소가 그 예입니다.
이러면 이 페이지가 어떻게 되더라도 내용을 보존할 방법도 생길테고… 분명 의미있는 방향일 것 같습니다.
No signature defined.
댓글 처음 써봐서 어떻게 쓰는지 잘 모르겠어요
어디 이상한 데 떴으면 알려주세요
(죄송함다)
포스트를 달면 그 페이지의 댓글 보기 버튼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난 그 페이지에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최근에 생성된 포스트를 보려면 사이드바에서 최근 포스트를 눌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