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CP 데이터베이스
SCP‑EN 자료
SCP‑KO 자료
사이트
커뮤니티
링크
샌드박스
일렬번호 #은 뭡니까? 분명히 양식에는 일련번호라고 정확하게 명시되어 있을텐데요.
등급은 왜 Safe입니까.
'나'는 누굽니까.
11살 연구원 제임스는 또 왜나오죠? 맞춤법도 제대로 맞추지도 못하는 제임스가 왜 여기 나와야하는지 제대로된 설명도 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J인데 재미가 없어요. 비추합니다.
Technical Staff of SCP-JP Technical Staff of 보카로 가사 위키
http://www.scp-wiki.net/scp-789-j
원본이 이게 다에요.
음, KR 항목과 착각했군요.
SCP를 작성하는 법의 '서식'탭에 있는 양식은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번역에 오역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아직 늦발이라. 이 원본 조크는 108의 추천수가 넘습니다.
미국식 유머로 보입니다.
그리고 오역된게 많네요. 처음 번역하시는 거라면 엔하위키 번역을 참고만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복붙은 하시지 마시고요. 그건 불펌입니다.
알겠습니다.
예전부터 느끼던 건데, 이 항목의 웃음 포인트는 어디인지 당최 모르겠어요. 때문에 비추천.
미국인들과 유머의 코드가 너무 다른 거 같긴 하네요. 근데 본문의 뉘앙스에 맞춰 배변, 변같은 나름 고상한(?) 용어보다는 직설적으로 똥으로 나가는 게 더 낫겠네요.
영어가 너무너무 짧아서 제가 알아볼 수 있는 오역만 수정했습니다.
배변하는->똥싸는 대변->똥 당신만이 이걸 닦아내어 제거할 수 있다-> 닦아내야 없어진다 이것은 하나의 교훈이다->이 이야기의 교훈이다
수정 감사합니다.
이 항목의 웃음포인트는 SCP-682-J와 같은 관점에서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딱 봐도 어린애가 쓴 유치찬란한 것이지만, 제 딴엔 진지한 척하려는게 엄마미소를 띄우게 한달까…. 저 11살 연구원 제임스라고 작게 표시한게 포인트라는 것이죠. 서방권 사람들은 이런 농담도 좋아하는듯 하더군요
왜 재미없다 하지 나는 재밌는걸
이거슨 혼자인데 왜냐묜 엉덩이 유령이기 때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