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은 이렇게 온다> 더빙 프로젝트
더빙 작품: http://scpko.wikidot.com/djkaktus-s-proposal-iii
연말입니다. 수능이 끝나고 종강도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두가 비교적 여유롭게 되기 직전에 대형 프로젝트를 개시해서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렇게 스레드를 올립니다.
'끝은 이렇게 온다'는 서닌장이 3번째 SCP-001 제안이자, 하나의 거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방대한 양으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하나의 더빙으로 전달하게 된다면 보다 생동감 넘치는 새로운 작품으로 거듭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형식은 컷 애니메이션으로, 각 이사관 파트 별 영상 하나씩 진행한 다음, 마지막에는 합본으로 최종본을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문제는 방대한 양에 따른 많은 인원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제가 이 포스트를 작성하는 이유기도 하고요. 함께 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함께 이 포스트에 답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소리가 좋거나 나쁘거나, 연기를 잘하거나 못하거나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저 또한 흥미를 위해서 참여하는 만큼 참여하시는 분들도 완벽한 작품이기 보다는 본인이 재밌는 작품으로 나아가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작품을 읽지 않으셨다 하더라도 좋은 작품 한 번 읽는다는 셈 치고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불찰로 인해 놓쳐서 궁금하거나 기타 궁금 마지막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