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찬성합니다. 처음 포럼 페이지에서 들어왔을 때 분류가 헷갈렸던 적이 있는데 이대로 적용되면 접근성 면에서 훨씬 나아질 것 같습니다.
앞 두개는 찬성하고, 후자는 "오프라인 프로젝트"는 실제로 만나서 으쌰으쌰 한다는 느낌이 있으니 더 좋은 표현을 고민해 봅시다.
처음 두 개는 찬성합니다.
다만 마지막 "오프라인 프로젝트"는 재단 밖 온라인 공간상 활동을 잘 못 담아내는 대체어 같네요. 현행 유지 내지 디딕님의 제안을 지지합니다.
Lorem ipsum dolor sit amet, consectetuer adipiscing elit. Morbi commodo, ipsum sed pharetra gravida, orci magna rhoncus neque, id pulvinar odio lorem non turpis. Nullam sit amet enim.
안건은 한 달이 되어가고 마지막 의견이 올라온지 2주 정도 더 지나갔습니다. 의견은 충분히 모인 것 같아 이제 매듭 짓고자 합니다.
도움: 임시저장 및 비평과 도움: 아이디어 및 집단 사고의 개선안에는 반대 의견이 없습니다.
메타리얼리티 프로젝트는 현행 유지와 '현실화 프로젝트'로 의견이 갈리고 있습니다. 찬반 차이는 큽니다.
아직 의견을 올리지 못한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더 지켜보더라도 운영진 분께서 적절한 시기에 마감시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감합니다!
도움: 임시저장 및 비평과 도움: 아이디어 및 집단 사고는 이견이 없었기에 각각
비평과 아이디어로 변경토록하겠습니다.
메타리얼리티 프로젝트는 '현실화 프로젝트' 투표 수가 7표로, 현행 유지보다 훨씬 많기 때문에 현실화 프로젝트로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의견을 내주신 분들, 제안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