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 곤잘레스

원문: http://scpcb.gamepedia.com/Jim_Gonzales

경고: 이하 내용은 게임 진행상의 스포일러를 포함할 수 있음.

짐 곤잘레스는 재단에서 일하고 있는 잡역부/정비공이다. 그는 영화 Containment Breach: Run1의 주인공이며 SCP - Containment Breach의 조연급 캐릭터이다.

생김새

곤잘레스는 파란 눈을 가진 중년 백인이다. Containment Breach: Run에서 앤드류 트리볼리니가 연기했다.

SCP - Containment Breach에서 그는 모든 잡역부들이 입은 것처럼 푸른 민소매 셔츠와 바지를 입은 채로 등장한다. 유일하게 두드러지는 차이점은 그의 셔츠 정면에는 그의 이름표가 붙어있다는 것이다.

SCP-Containment Breach

곤잘레스의 시체는 쌍방향 복도들의 변종 중 하나에 있는 승강기 안에서 발견할 수 있다. 그 시체는 눈에 총상을 입은 채로 셔츠가 피범벅이 되어 있다. 그의 옆에 총은 없었기에 그가 누군가에게 살해당했다고 추정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곤잘레스의 일기에서 나온 종이를 찾을 수 있는데, 이것은 그의 가족들뿐만 아니라 재단에 그를 영입시킨 요원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그 종이에서 스티키 노트를 찾을 수 있는데, 일기에서 나온 이 메모는 곤잘레스의 기억조작이 성공하였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가지고 온 것으로 보인다. 그는 분명히 이전 그의 가족들에 대해 불평하고 있지만, 그의 가족들에 대해 쓴 정보들은 가짜이며 덧씌워진 기억들임을 넌지시 비추고 있다.

갤러리

Containment Breach: Run

앤드류 트리볼리니,
영화속 짐 곤잘레스를 연기한 사람.

SCP - Containment Breach

짐 곤잘레스의 시체.
짐 곤잘레스의 일기에서 나온 종이.
cb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