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반란

원문 http://scpcb.gamepedia.com/Chaos_Insurgency

­
경고: 이하 내용은 게임 진행상의 스포일러를 포함할 수 있음.
Chaos.jpg

혼돈의 반란(Chaos Insurgency)은 재단에 적대하는 조직이다. 게임에서 진행되는 참사를 일으킨 원인으로 추측되고 있으며, 게이트 A에서 플레이어를 납치한다.

설명

이 조직은 1924년 재단에서 무단이탈한 과학자들과 경비대원들이 조직한 것으로, 당시 많은 SCP들과 재단의 주요 정보가 함께 탈취되었다.

반란은 재단, 그리고 세계 오컬트 연합과 함께 세계 무대를 움직이는 주요 세력 중 하나이다.

SCP를 단순히 "보관"하기만 하는 재단과 달리, 반란은 SCP들을 적극 활용하며, 대개 무기 또는 고문 도구 등으로 사용한다. 또한 반란은 유클리드 등급과 케테르 등급의 SCP들을 촉발시킴으로써 SCP 재단을 전복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혼돈의 반란은 재단에 비하면 훨씬 적은 수의 SCP들을 확보하고 있지만, 그 SCP들을 사용하는 데 거리낌이 없다.

게임 등장

게이트 A 엔딩에서 플레이어가 마주치는 정체불명의 군인들이 혼돈의 반란 기관원들로 추측되고 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플레이어를 납치해 간다.

대사

게이트 A에서 플레이어의 앞에 나타나

  • “놈들이 데려가기에 놔두기엔 넌 너무 많은 걸 알고 있어. 우리와 함께 가 줘야겠다.”
  • “You know too much to let them get you. You're coming with us.”

여담

갤러리

혼돈의 반란으로 추측되는 게이트 A의 군인들.
군인들의 모델링을 확대한 것
로딩 화면에 나타난 혼돈의 반란.
cb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