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뭡니까?
「이 사이트에 더욱더 무서운 작품이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배가 만든 개인 경연입니다.
「梨雪」이란 눈처럼 하얀 배꽃을 의미하는 말. 옛날에는 액막이로도 사용되었답니다.
대상 작품은?
「괴담」을 주제로 "scp jp" "이야기 jp" "요주의단체-서식 jp" "크리피파스타 jp" 중 하나에 태그가 해당되는 작품입니다. 기간 내라면 몇 개를 투고해도 상관 없습니다.
참가 방법은?
투고한 항목의 포럼에 배꽃괴담문학상 노미네이트(참가)작품이라는 취지를 기재하세요. 참여가 확인되는 대로 「수상후보작」란에 추가합니다.
3일이 지나도 추가되지 않을 경우 제가 포럼 포스트를 놓쳤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경우 번거롭지만 PM등 다른 수단을 동원해 연락을 주세요.
「영상화」라니?
배가 그 항목을 소개하는 영상을 만들어 니코니코의 이 계정으로 투고할 겁니다. 과거에 만들었던 「무연고」 영상이 15000회 정도 재생되었으니, 잘 하면 사이트 외부의 15000명 안팎의 사람들에게 프로모션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영상화 "등"」이라니?
수상작은 제 저자 페이지에 대대적으로 게재합니다.
또한 아깝게 수상을 놓친 2위 및 3위 작품도 「가작」으로서 꽤 큼직하게 게재합니다.
또한 아깝게 수상을 놓친 4위 이하 작품도 「최종전형작품」으로서 게재합니다.
경연 테마에 따르는 작품은 어떤 것?
어떤 것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유幽령霊, 인因습習, 인人포怖, 산山포怖, 실実화話계系, 색색의 괴담이 있으면 됩니다.
다만 주의할 것은 투고작은 모름지기 극상의 공포를 그리지 않으면 안 된다는 점과, 이 상은 예컨대 SCP-1000 경연처럼 「호러」ホラー 같은 것이 아니고, 거듭 말씀드리지만 「괴怪담談」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입니다.
너도 참가하냐?
네.
기타 질문이 있다면 저
Pear_QU의 위키닷 PM이나 트위터(투고기간 종료까지는 DM을 개방합니다), 디스코드(Pear#5961) 등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