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아가라 푸른 뱀은 외치고
평가: +3+x
blank.png
%E9%9D%92%E5%A4%A7%E5%B0%86.jpg

    • _

    청대장 자체가 모임(寄合)적으로 통일감이 결여된 사람들이 모여 있다는 감각을 받아서, 캐릭터 디자인도 일관성이 없는 느낌을 의식했습니다. 다만, 정말 아무런 공통점도 없으면 조직으로서 디자인이 재미없고, 또한 자유도가 너무 올라서 그리기 어렵기 때문에 전원 가챠벨트나 오비 등, 허리에서 늘어뜨리는 장신구를 착용시켰습니다. 이것은 뱀을 이미지화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하 개별 코멘터리를 참조하시면 어차피 알게 될 부분이지만, 허리띠는 각각
    청, 유우키, 크리스마스=무늬
    케이, 데커, 엘더=흰색
    시로, 엔=새까만 색
    쇼우=없음
    이것은 연령층과 변칙존재인지 여부로 나눈 것인데, 각각의 복장 디자인과 밸런스를 잡으면서 분류한 것이라 정확히 그렇게 나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채색 면에서 전원의 눈(엘더는 모자 장식, 쇼우는 전신)에 녹색에 청색을 오버레이한 것을, 어디까지나 이미지로서 칠했습니다.
    정렬 순서는 허브의 「명부와 각서」에 기재된 순서대로 앞쪽에서 뒷쪽으로 배치되도록 했습니다. 또한 청이 「대장」이라고 불리는 것을 (엘더가 있어서인지) 거부하고 있고, 청대장 관련 작품에서 직책 이외에 명확한 상하관계가 보이지 않기에 머리 위치의 상하에는 순번을 정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의 일본지부이사회 아트워크와 마찬가지로 표현을 간편히 하기 위해, 그리고 이 복장 그대로 일상생활을 보낼 가능성이 있기에 각각의 인장은 디자인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케이만은 우치노코 캔뱃지를 륙색에 꽂고 있습니다.

    %E9%9D%92%E5%A4%A7%E5%B0%862.jpg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