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 공고: 다리우스!
rating: +3+x

안녕! 내 이름은 다리우스Darius!

dare.png

자기소개!

스리포틀랜즈-보링 지역에서 사랑이 넘치는 좋은 집을 찾고 있어.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과는 잘 지내. 힘있는 자리에 있는 사람들만 아니라면. 그런 사람들 근처에 있는 건 정말이지 견딜 수가 없어. 농담으로 한 말이 아냐, 친구들! 그런 사람이 내 근처로 오면 나는 빗발치듯 욕을 하고 온갖 비속어를 외치기 시작해. 권위 있는 위치에 있지만 않다면, 나랑 잘 지낼 수 있을 거야!

나는 아주 특별한 새야. 정확히는 눈이 부시게 멋진 케찰이라는 새지. 케찰 종은 말을 할 줄 모르니까, 내가 정말로 특이한 거야! 보다시피, 나에겐 꽤나 매력적인 깃이 있는데 네 집에 화려함을 더해줄 수 있다는 의미지. 공간을 많이 필요로 하지는 않지만, 내 작은 날개를 펼칠 수 있는 크고, 넓은 새장이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 나는 작은 여행용 새장과 모이 한 봉지랑 같이 와. — 그리고 내 장난감도!

나는 반항아야! 윌슨 씨가 나를 돌보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나는 그 여자가 나를 혼자 내버려 두기 전까지 소리를 지르고 또 질러댔지. 윌슨 사람들은 나를 자원봉사자 제퍼슨(경찰관)에게 배정해서 순해지게 하려고 했지만, 내가 제퍼슨의 입술을 물어뜯고 입 안에 똥을 싸려고 들자 그 사람들은 나를 보내줄 때가 되었다고 생각했어.

나는 꽤나 보살피기가 쉬워. 모이랑 물을 주기적으로 갈아 주고, 쉴 공간만 조금 마련해 주면 돼. 가장 좋아하는 먹이는 씨앗이랑 과일인데, 특히 아보카도를 좋아해. 과카몰리처럼 으깨서 줄 필요는 없어 — 그냥 그 맛난 과일을 있는 그대로 주면 돼!

나에 대한 중요한 사실들!

  • 나는 과일이랑 벌레 먹는 걸 좋아해!
  • 내 꼬리깃은 짝짓기 철에는 정말로 길어져!
  • 나는 멸종위기종에 속하니까, 상냥하게 대해 줘!
  • 나는 대부분의 시간 동안에는 정말 조용히 있어!
  • 케찰 종은 아즈텍 신화에 나오는 깃털 달린 뱀, 케찰코아틀Quetzalcoatl과 관련이 있어!
  • 나는 입버릇이 정말 험해!
  • 나는 경찰을 정말로 싫어해! 경찰은 내 근처에 못 오게 해 줘!
  • 전선을 씹을 수도 있으니까, 전선을 숨기고 내 부리가 닿지 않는 곳에 둬!
  •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근처에 오면 꽤나 시끄러워질 수도 있으니까, 조심해!
  • 고양이는 내 근처에 못 오게 해 줘! 나를 겁먹게 하거든!

나의 전 보호자들이 남기는 말!

이 녀석은 근사했어요. 제가 사슴대에서 조교가 되고 다리우스가 제 리포트에 똥을 싸기 시작하기 전까지는요. 미안해, 다리우스. 너는 진짜 좋은 친구지만 이런 일이 또 생기게 할 수는 없어.

~브록 샌더스Brock Sanders

이 새가 '경찰 좆까(Fuck the Police)'라는 노래를 끝까지 다 불렀어요.

누가 이 노래를 가르친 거죠?! 윌슨에 있는 그 누구도 이걸 알면서도 놔두었을 리가 전혀 없을 텐데요.

~테드Ted

다리우스가 경찰관을 포착해 내는 근접 범위는 놀라울 정도입니다. 살아있고, 숨도 쉬고, 가끔씩 꽥꽥거리도 하는 경찰 탐지기를 사용하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녀석을 떳떳하게 집 안에 두고 있을 수가 없어요. 소름끼치네요.

~심란 나크Simran Nark

처음에는 재미있었어요(아버지가 경찰관이시거든요). 그렇지만 녀석이 풀려나서 아버지의 제복에 온통 똥을 싸 놓고 아버지의 라디오를 물어뜯어 놓았죠. 그 후에 아버지는, 음, 녀석이 이곳보다 윌슨에 있는 게 낫겠다는 걸 알게 되셨어요. 미안, 다리우스…

~존 오말리John O'Malley

녀석은 사슴대 기숙사를 검사하는 시간이 되기 전까지는 완벽했어요. 녀석이 기숙사 사감을 파시스트라고 부르기 시작하고 개구리한테 키스나 하라고 말했죠. 꽤 재미있었어요, 특히 사감이 녀석을 개구리로 만들어 버리겠다고 협박했을 때요. 다리우스가 사감을 깨진 병으로 찌르려고 들었을 때는 재미있지가 않았죠. 두말할 것도 없이, 이곳에서는 더 이상 녀석을 달가워하지 않아요.

~앨리스 페러Alice Ferrer

저와 제 남편은 입버릇 험한 앵무새는 다룰 수가 있겠다고 생각했었어요. 녀석이 남편을 계급의 배반자에 오쟁이 진 놈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을 때는 괜찮았어요. 녀석이 남편의 눈알을 쪼아내 버리고 눈에다 똥을 싸려고 들었을 때도 괜찮았어요. 녀석이 새장 밖으로 날아가 부엌에서 남편에게 칼을 들이대고 위협했을 때는 기분이 정말 좋지 않았죠.

~에릭 E. 에릭슨Erik E. Erikson

더 자세한 정보 또는 입양 문의:
주소: 스리포틀랜즈 북사슴길 대로 31번지
전화: (503)-555-0187
전자우편: etis.snoitulosefildliwsnosliw|ofni#etis.snoitulosefildliwsnosliw|ofni
보이드: 윌슨 야생동물구제!⁂wilsons-wildlife



기밀

uiu_25.png

이것을 받는 이에게,

입양센터 구역에 있는 우리 측 요원이 '경찰 탐지' 앵무새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개체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일주일 내로 입양을 위해 요원을 보낼 예정입니다. FBI와 국가를 위한 귀하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FBI 지역사무국장 아폰테FBI Regional Director Aponte 올림.

발송자: 앤더스 윌슨Anders Wilson
수신자(들): 바이오우인 윌슨Faeowynn Wilson
일자: 2019/7/25

바이오우인,

다리우스의 보호자를 찾느라 생고생 중이야. 보이드에서는 모두 다 이 가엾은 친구에게 등을 돌려버린 것 같아. 나한테도 버릇없이 굴기 시작하고 있고, 녀석이 하기Hagi한테 얼마나 못되게 구는지는 네가 꼭 봐야 돼. 이곳에는 녀석을 더 오래 둘 수가 없을 것 같아.

즉시 녀석에게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해.

지도를 바라며,
-앤디

발송자: 바이오우인 윌슨
수신자(들): 앤더스 윌슨
일자: 2019/7/26

안녕 앤디,

다리우스가 의학적인 응급상황에 있다니 너무 슬퍼졌어. 녀석을 최대한 빨리 보링으로 데려와 줘. 내가 앨리스터 박사님Dr. Alistair을 최대한 빨리 모셔와서 최대한 빨리 녀석을 보살피도록 할게. 지연하지 말 것.

- 바이오우인



기밀

uiu_25.png

윌슨 씨,

'다리우스'가 보링에서 포틀랜드로 이송되는 도중 어찌된 일인지 포획 상태에서 탈주했다니 매우 유감입니다. 놈을 작업에 투입할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형제는 그 새의 의학적인 응급상황에 대해 귀하가 그에게 답했던 이메일을 저에게 보여줄 수는 있었지만, 수신 내역을 제시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는 수신함과 발신함을 비웠다고 주장했고 그 말은 사실이었지만, 간단히 조사를 한 후 그러한 수신 내역이 귀하 측에서는 없었음을 밝혀냈습니다.

침해행위에 대해 사과드리나, 국가안보에 대해서는 아무리 만전을 기하더라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 FBI 지역사무국장 아폰테 올림.

발신자: 바이오우인 윌슨
수신자(들): 앤더스 윌슨
일자: 2019/7/29

아폰테 씨,

그래요, 그거 참 이상한 일이죠. 하지만 가끔씩 컴퓨터가 그런다는 건 아시잖아요! 닥치는 대로 이것저것 다 삭제해버리죠. 다리우스 수색에 대해 계속해서 최신 정보를 드리긴 하겠지만, 녀석을 잡기가 얼마나 수월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어쨌거나, 녀석은 언제나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였거든요.

- 바이오우인































[[span]]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