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53

일련번호: SCP-153

등급: 유클리드(Euclid)

특수 격리 절차: SCP-153 개체들은 제12생물연구구역 내 오수와 유기물이 일부 채워진, 적어도 10 m x 10 m x 5 m 크기의 항산성 컨테이너에 서로 고립시켜 격리한다. 매 4시간 간격으로, 각 컨테이너의 유기물량과 구조적 결함 여부를 점검해야 한다. 해당 컨테이너들은 그 어떤 경우에도 내외부 배관 시설과 연결되어선 안된다.

SCP-153 개체들이 아직 야생에 남아있음이 거의 확실시 된다. 샤워실이나 욕조에서 불가사의하게 실종되는 사람들에 관한 모든 기록들이 항시 수사선상에 오른다. 요원들은 SCP-153의 위장을 탐지해내기 위해 적외선 및 자외선 센서를 장비한다. 개체들은 가능한 살아있는 상태로 제12구역으로 이송시켜야 한다.

설명: SCP-153은 선충류(회충)의 일종으로, 최대 길이 ██ m에 직경 ██ cm까지 자랄 수 있다. SCP-153 개체들은 하수구나 배수도관에 서식하지만, SCP-153 개체들은 대부분의 유기물에도 기생할 수 있으며, 동물 조직을 섭취하는 것을 선호한다.

SCP-153 개체들은 자신들의 입과 식도에서 [데이터 말소]와 유사한 강산성 물질을 분비하며, 자력으로 내외부 모두 위장시킬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SCP-153은 발달된 사냥 기술을 지니고 있는데, 샤워실이나 욕조 배수구로 거슬러 올라가 강산성 타액으로 배수구를 분해시킨 다음, 자신의 식도를 평범한 배수구로 위장시킨다. 인간이 샤워실이나 욕조로 들어간 직후, 개체는 배수구에서 나와 [데이터 말소],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는다. 해당 과정이 소요되는 전체 시간은 █████여초다.

부록 153-01: SCP-153 개체들은 제어된 환경에서 번식 시킬 경우를 빼면, 서로 떨어뜨린 채로 격리시켜야 한다. –코발란스카야Kovalanskaya 박사

부록 153-02: █████████████에서의 사건들은 SCP-153 개체들이 싱크대, 화장실, [데이터 말소]에서 나와서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시사한다. 언뜻 보기에 단순해 뵈는 동물이 어떻게 비교적 고도의 사냥 기술을 발전시켰는지 연구원들이 조사 중이다.

부록 153-03: 코발란스카야 박사가 유전 공학 분야를 중점으로 한 SCP-153 번식 연구 프로그램 착수 여부를 승인받았다. 해당 프로그램은 잠재적 유기 노폐물 처분 수단뿐만 아니라, [데이터 말소].

부록 153-04: SCP-2717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잠재적 격리 수단으로, SCP-153 개체의 제한적 방류가 제안되었다. 승인이 계류 중에 있다.


🈲: SCP 재단의 모든 컨텐츠는 15세 미만의 어린이 혹은 청소년이 시청하기에 부적절합니다.
따로 명시하지 않는 한 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3.0 라이선스를 따릅니다.